건강관련정보

히말라야 핑크소금 효능이 일반 소금보다 낫습니까?

파라피아 2020. 7. 15. 16:47
반응형

히말라야 핑크소금 효능이 일반 소금보다 낫습니까?

 

히말라야 핑크소금은 자연적으로 핑크색이며 파키스탄의 히말라야 근처에서 채굴되는 소금의 일종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미네랄이 풍부하고 놀라운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히말라야 핑크소금은 종종 일반 소금보다 훨씬 더 건강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히말라야 핑크소금에 대한 연구는 거의 없으며 다른 사람들은 이러한 주장이 단지 추측에 지나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이 글에서는 히말라야 핑크소금과 일반 소금의 주요 차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소금이란?

소금은 주로 염화나트륨 화합물로 구성된 미네랄입니다.

소금에는 너무 많은 염화나트륨 ( 98 중량 %)이 들어있어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금" "나트륨"이라는 단어를 서로 바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금은 소금물을 증발 시키거나 지하 소금 광산에서 고체 소금을 추출하여 생산할 수 있습니다.

 

식염은 판매과정 전에 정제 과정을 거쳐 염화나트륨 이외의 불순물과 기타 미네랄을 제거합니다.

안티케이킹제(anticaking agent.가루가 엉키어 딱딱하게 되는 것을 방지하는 물질)는 때때로 소금의 수분 흡수를 돕기 위해 첨가되며, 요오드는 종종 요오드 결핍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히말라야 핑크소금 접시

 

인간은 소금을 사용해 수천 년 동안 음식을 맛보고 보존했습니다.

흥미롭게도 나트륨은 체액 균형, 신경 전도 및 근육 수축을 포함한 여러 생물학적 기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식이 요법에서 소금 또는 나트륨을 섭취해야합니다.

그러나 많은 건강 전문가들은 나트륨이 너무 많으면 고혈압과 심장병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주장하지만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오랫동안 이러한 신념이 의문의 여지가 있습니다

너무 많은 식이 소금을 섭취 할 수 있는 잠재적인 위험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히말라야 핑크소금을 사용하여 더 건강한 대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소금은 주로 염화나트륨으로 구성되며 신체의 중요한 과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너무 많은 소금의 섭취는 잠재적으로 해로운 영향으로 많은 사람들이 히말라야 핑크소금을 대신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파키스탄 히말라야 핑크소금동굴

 

히말라야 핑크소금은 무엇입니까?

히말라야 핑크소금은 케라(Khewra,광산의 핑크소금의 총 매장량 추정치는 82백만톤 범위)소금 광산에서 추출한 핑크소금으로서 파키스탄의 히말라야 근처에 있습니다.

파키스탄에 있는 케라(Khewra) 소금 광산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소금 광산 중 하나입니다.

이 광산에서 수확한 히말라야 핑크소금은 수백만 년 전에 고대 수역의 증발로 형성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소금은 손으로 추출하고 최소한으로 가공하여 첨가물이 없고 정제된 소금보다 훨씬 자연적인 정제되지 않은 제품을 생산합니다.

식용 소금과 마찬가지로 히말라야 핑크소금은 주로 염화나트륨으로 구성됩니다.

그러나 자연 수확 과정을 통해 히말라야 핑크소금은 다른 많은 식용 소금에서는 발견되지 않는 미량 원소를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최대 84 가지의 다른 미네랄과 미량 원소를 함유하고 있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실제로, 그것은 매우 독특한 미네랄, 특히 철분으로 특징적인 핑크 색상을 줍니다.

 

히말라야 핑크소금불판 구이

 

히말라야 핑크소금은 어떻게 사용됩니까?

히말라야 핑크소금에는 여러가지 사용 방법이 있습니다

먹을 수도 있고 요리 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일반 식용 소금처럼 히말라야 핑크소금으로 요리 할 수 있습니다. 소스나 재료를 재워둘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히말라야 핑크소금을 조리 도구로도 사용하기도 합니다. 소금의 큰 블록을 구입하여 고기를 거기에 바로 구워 소금기가 첨가되게 하기도 합니다.

히말라야 핑크소금은 일반 식용 소금처럼 가루나 알갱이로 구매할 수  있지만 더 큰 결정 크기로 판매되는 굵은 품종을 구매 할 수도 있습니다.

 

 

조리 시 고려 사항

잘게 분쇄 된 소금과 굵은 소금은 다르게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미세하게 분쇄된 소금은 굵은 소금보다 밀도가 빽빽 담아있기 때문에 특정 양보다 더 많이 사용 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종류의 잘게 분쇄 된 소금 1 티스푼은 약 2,300mg의 나트륨을 함유 할 수 있는 반면, 1 티스푼의 굵은 소금은 결정 크기에 따라 달라 지지만 2,000mg 미만의 나트륨을 함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히말라야 핑크소금에는 일반 식용 소금보다 약간 적은 염화나트륨이 포함되어 있어 요리 할 때 고려해야합니다.

현재 WHO의 일일 권장 나트륨 섭취량은 성인이 하루에 2,000mg 이하의 나트륨을 섭취 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것은 굵은 소금의 약 1 티스푼 ( 6 그램)의 잘게 분쇄 된 소금의 양입니다

히말라야 핑크소금을 사용할 때는 나트륨 함량이 브랜드에 따라 크게 다를 수 있으므로 영양 표시 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히말라야 소금 등

 

히말라야 핑크소금의 비 식이 용도

히말라야 핑크소금에는 여러 가지 식이 용도가 있지만 인기 있는 비식이 용도도 많이 있습니다.

히말라야 핑크소금은 일부 목욕에 사용되며 피부 상태를 개선하고 아픈 근육을 진정시킨다고 합니다.

핑크 소금 램프는 종종 히말라야 핑크소금으로 만들어지며 대기 오염 물질을 제거한다고 주장합니다. 이 램프는 소금을 가열하는 내부 광원이 있는 큰 소금 블록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히말라야 핑크소금으로 만든 인공 소금 동굴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피부와 호흡기 문제를 개선하려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히말라야 핑크소금의 이 몇 가지 비 식이적인 용도를 뒷받침하는 연구는 상대적으로 약합니다. 이러한 주장을 확인하려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히말라야 핑크소금에는 더 많은 미네랄이 들어있습니다

일반 식용 소금과 히말라야 핑크소금은 대부분 염화나트륨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히말라야 핑크소금에는 최대 84 개의 다른 미네랄과 미량 원소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칼륨 및 칼슘과 같은 일반적인 미네랄뿐만 아니라 스트론튬(strontium) 및 몰리브덴(molybdenum) 과 같은 덜 알려진 미네랄이 포함됩니다 .

한 연구는 히말라야 핑크소금과 일반 식탁 소금을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소금의 미네랄 함량을 분석했습니다

아래는 두 가지 소금의 그램에서 발견되는 잘 알려진 미네랄의 비교입니다.

     

파키스탄 히말라야 핑크소금과 일반소금의 영양성분

일반 소금에는 나트륨이 더 많을 수 있지만 히말라야 핑크소금에는 칼슘, 칼륨, 마그네슘 및 철이 더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히말라야 핑크소금이 더 건강 하다는 주장은 사실입니까?

히말라야 핑크소금에는 소량의 추가 미네랄만 포함되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 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사실, 이러한 주장의 대부분은 이를 뒷받침 할 연구가 없습니다.

히말라야 핑크소금의 건강 증진 주장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호흡기 질환 개선

  • 신체의 pH 균형

  • 노화의 징후를 줄입니다

  • 수면 품질 향상

  • 혈당 조절

  • 성욕 증가

히말라야 핑크소금의 비 식이 용도와 관련된 주장 중 일부는 연구에 기반을 둡니다.

다양한 폐 질환 치료제로 소금 동굴을 사용하는 것이 몇 가지 연구에서 평가되었습니다. 결과에 따르면 몇 가지 이점이 있을 수 있지만 그 효과를 조사하려면 보다 철저한 연구가 필요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이러한 건강 주장 중 일부는 실제로 신체에서 염화나트륨의 정상적인 기능이므로 모든 종류의 소금에서 이러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연구에서는 매우 낮은 소금 섭취가 수면 문제에 기여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10 명의 건강한 젊은 남성에서 혈장 노르에피네프린 수치는 3 일의 저 나트륨 (500mg / 일 미만)식이 후 현저하게 상승했습니다. 저 나트륨식이는 수면 패턴의 방해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수면 변화는 낮과 밤 혈장 노르 에피네프린의 상승을 겪는 정상적인 노인들과 비슷합니다. 이러한 결과는 증가 된 교감 신경계 활동이 수면 패턴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교감 활동을 변경시키는 요법이 수면에 영향을 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이것은 양질의 수면을 위해 충분한 양의 소금이 필요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그러나,이 연구는 히말라야 핑크소금을 조사하지 않았으며 그것은 어떤 소금에서도 염화나트륨의 기능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히말라야 핑크소금의 미네랄은 신체의 pH 균형에 영향을 줄만큼 충분한 양으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폐와 신장은 히말라야 핑크소금의 도움 없이도 몸의 pH를 엄격하게 조절합니다.

또한 혈당 수준, 노화 및 성욕은 주로 식이 요법의 소금 이외의 요인에 의해 제어되며 히말라야 핑크소금을 먹는 것이 건강의 모든 측면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과학적 연구는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히말라야 핑크소금과 일반 식탁 소금의 건강 효과를 비교 한 연구는 없습니다. 연구가 존재하면 건강상의 영향에 차이가 있을 것 같지 않습니다.

 

 

결론

모든 건강상의 주장을 감안할 때, 어떤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소금을 사용해야하는지 혼동하는 이유는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히말라야 핑크소금과 일반 식용 소금의 건강 효과를 비교한 연구는 없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반 식용 소금의 첨가제를 피하고 싶다면 히말라야 핑크소금이 훌륭한 자연 대안입니다. (그러나 온라인에서 읽을 수 있는 주요 건강상의 이점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또한 일반 식용 소금은 요오드의 주요식이 공급원이므로 히말라야 핑크소금을 사용하는 경우 해초류, 유제품 및 생선과 같은 다른 음식에서 요오드를 섭취해야 요오드 결핍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김치와 김(미역)을 자주 먹는다면 상관은 없지만).

이 핑크소금이 건강에 좋은지 않좋은지에 대한 100% 연구자료는 없지만 희귀한 핑크 소금을 가끔 섭취하거나 특별한 요리의 도구 또는 집안의 장식으로 사용한다면 파키스탄 히말라야 핑크소금은 좋은 요리 재료이며, 집안의 분위기를 바꾸는 장식이 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