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상식

히말라야 핑크 소금 램프 주의 사항

파라피아 2020. 7. 26. 19:29
반응형

히말라야 핑크 소금 램프 주의 사항


히말라야 소금 램프는 생생한 핑크색, 유기적인 모양, 그리고 건강상의 이점으로 유명합니다. 이 히말라야 소금 램프의 옹호자들은 공기 중에 음이온을 생성하여 공기의 질을 개선하고 생활 공간에 진정 에너지를 발산한다고 말합니다.

램프는 일반적으로 안전한 것으로 간주되지만 가정에서 램프를 사용하려면 이해해야 할 몇 가지 위험이 있습니다. .


히말라야 핑크 소금 램프는 무엇입니까?


히말라야 핑크 소금 램프는 전구로 비춰지는 소금 덩어리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독특한 일몰과 같은 빛이 조용히 차분하고 심미적으로 즐겁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램프가 공기를 정화하고 기분을 좋게 하고 수면을 강화하며 호흡 상태를 개선하는 등의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 기본적인 아이디어는 램프가 주변 공기의 이온화를 변화시켜 알레르기 증상을 완화하고 기분의 균형을 맞춰 준다고 합니다

일부 증거가 있지만  충분한 양의 음이온이 일부 건강 상태를 개선 할 수 있지만 연구원들은 소금 램프 주변의 음이온이 눈에 띄는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 할 만큼 충분히 농축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건강에 대한 주장을 뒷받침하는 증거는 많지 않지만, 램프는 여전히 인기 있는 장식 품목이므로 가정용으로 사용할 때 어떤 위험이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히말라야 핑크 소금 램프의 잠재적인 위험은 무엇입니까?


전기적 위험


모든 전기 장치는 배선에 결함이 있거나 손상되었거나 제품을 잘못 사용하는 경우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2017년 1월 미국에서는 소비자 제품 안전위원회 (CPSC)가 조광기 스위치에 결함이 있고 과열되기 쉽기 때문에 화재 위험이 있는 염전 램프에 대해 리콜을 발표했습니다. Lumiere라는 브랜드 이름으로 판매 된 약 8만 개의 램프가 리콜 대상에 포함되었습니다.

같은해 5 월에 또 다른 3,900 개의 Lumiere 소금 램프가 동일한 화재 위험으로 인해 다시 리콜 되었습니다. 오래된 소금 램프를 소유하고 있다면 전기적 위험에 노출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어린이에 대한 위험


소금 램프는 매우 무거울 수 있습니다. 일부 모델의 경우 최대 35 kg이 넘습니다. 높은 선반에 있는 무거운 물체는 넘어져서 그 아래에 서 있거나 앉아있는 사람에게 부상을 입힐 수 있기 때문에 어린이에게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암석 램프가 떨어지고 어린이가 다치는 것을 방지하려면 안전하고 안정적인 가구 위에 어린이 (및 애완 동물)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램프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부식


순정 핑크 소금 램프는 공기에서 수분을 끌어와 램프 표면에 물이 응결 될 수 있습니다. 램프가 켜져 있으면 그 따뜻함으로 인해 물이 증발합니다.


그러나 램프가 따뜻하지 않으면 물이 램프 바닥이나 그 아래 가구로 흘러 갈 수 있습니다. 표면이 금속이면 부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표면이 나무로 만들어진 경우 습기로 인해 나무가 뒤틀리거나 얼룩 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부식은 건강에 위험하지는 않지만 램프 내부의 전구 위치를 확인하여 암석 자체에 닿지 않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로를 줄이기 위해 전구는 암석 가장자리에서 멀리 떨어진 암석의 공동 내부에 넣어야 합니다.


반려 동물에 대한 위험 : 염분 독성


히말라야 소금 램프는 너무 많은 소금을 섭취하면 개와 고양이 모두에게 해를 끼칠 수 있기 때문에 집에 있는 반려 동물에게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수의사들은 반려동물이 선반과 테이블에 올라 램프를 핥을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위험 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한번이나 두번 맛을 보는건 아마도 반려동물에게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지만 반복적인 핥는 것은 소금 독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반려동물이 소금 램프를 과도하게 핥았다면 소금 독성의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구토
  • 설사
  • 졸음
  • 발작

우발적인 소금 독성을 방지하려면 고양이나 개가 접근 할 수 없는 곳에 소금 램프를 놓으십시오.

 

가짜 히말라야 소금 램프를 어떻게 결정합니까?


진짜 히말라야 소금 램프는 파키스탄 펀자브 지역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광산 중 하나인 Kewhra (Mayo) 소금 광산에서 채굴됩니다. 이 광산의 소금은 종종 흰색 또는 진한 빨간색 줄무늬가 있는 독특한 분홍색 빛을 냅니다.

소금 램프를 구입할 때 램프의 제조 장소를 나타내는 라벨을 찾으십시오.
정품 램프는 빛나지 과도하지 않고 빛이 부드럽습니다. 

밝은 빛을 발하는 반짝이는 표면의 램프는 아마도 히말라야 소금으로 만들어지지 않았을 것입니다. 
소금으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램프를 떨어 뜨리면 깨지거나 깨질 수 있습니다. 특히 가짜 램프는 손상에 더 강합니다.

빠른 테스트 : 램프는 습한 환경에서 땀(수분)을 흘려야 합니다. 젖은 천으로 순정 소금 램프를 닦을 때 천에 분홍색 미네랄 잔류 물이 보일 것입니다.


정통 옵션을 찾고 계십니까?


괜찮은 램프를 찾고 계시나요 ideagoods에서는 아이디어가 좋은 상품을 전시해 주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ideagoods에 방문해 보세요~

  
소금 램프를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한 팁


램프를 구입할 때는 배선의 안전 검사를 받았음을 나타내는 안전 스티커가 부착 된 정품을 선택하십시오. 조광기 스위치와 배선은 느슨하지 않고 고정되어야 합니다. 전구가 암석의 어떤 부분에도 닿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정에서 램프를 배치 할 위치를 결정할 때 어린이와 애완 동물의 안전을 고려하십시오. 표면은 안정적이고 안전해야 하며 가장 호기심이 많은 애완동물도 손이 닿지 않아야 합니다.
수분이 쌓이지 않도록 매일 램프를 켜두는 것이 좋습니다


기억해야 할 것

히말라야 소금 램프는 따뜻한 연어색의 빛과 거칠게 깎인 외관을 가진 인기있는 장식품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공기의 질을 개선하고 수면을 깊게 하며 기분을 좋게 한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건강상의 이점은 아직 연구에 의해 확인되지 않았으며 어떤 위험이 발생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가장 즉각적으로 알려진 위험은 결함이 있는 조광기 스위치가 있는 램프에서 비롯되었는데, 이는 과열 및 점화 될 수 있기 때문에 회수되었습니다.

또 다른 가능한 위험은 일부 램프의 무거운 무게와 관련이 있습니다. 흔들리는 표면에 놓으면 무거운 램프가 떨어져 어린이가 다칠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 특히 고양이는 램프를 자주 핥는 경우 소금 독성의 위험이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방지하려면 배선이 제대로 인증된 램프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안정된 선반 위에 램프를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두십시오. 평판이 좋은 제조업체의 정품 파키스탄 소금으로 만든 램프를 선택하십시오.

자연의 아름다움을 위해 히말라야 소금 램프를 구입하든 또는 평판이 좋은 건강상의 이점을 구입하든 제품이 안전하고 안전한지 확인하면 즐거움이 향상됩니다.

영토별로 가장 큰 아프리카 국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