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련정보

계피는 피부에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파라피아 2021. 4. 20. 07:49
반응형

계피는 피부에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개요

계피는 계피 ( Cinnamomum ) 나무 껍질로 만든 인기 있는 향신료 입니다. 전 세계 요리에서 풍미 증진제와 천연 항산화 제 공급원으로 사용됩니다.

계피 에센셜 오일은 때때로 향수, 크림, 립밤 및 스크럽과 같은 화장품에 첨가됩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피부를 밝게하고 여드름을 개선하며 노화의 징후를 줄이기 위해 수제 피부 관리 요법에 이를 추가합니다.

널리 사용됨에도 불구하고 계피는 피부 자극제로 간주되기 때문에 논란이 많은 스킨 케어 성분입니다.

회의론자들은 그것이 피부 관리 성분으로 사용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하는 반면 지지자들은 그것이 피부를 더 건강하게 유지한다고 믿습니다.

이 글에서는 계피가 피부에 도움이 되는지 아니면 향신료 선반에 남겨 두는 것이 더 나은지 알려줍니다.

속성

계피에는 계피산, 시남알데히드 및 다양한 플라보노이드와 같은 폴리 페놀로 알려진 식물 화합물이 풍부합니다. 이들은 세포를 손상시키는 자유 라디칼과 싸우는데 도움이 되는 항염 및 항산화 특성을 자랑합니다.

계피의 유형 일반적으로 계수 나무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유형에는 실론 (Ceylon)이라고 하는 유형보다 훨씬 적은 폴리페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피부 건강에 영향을 줍니까?

계피는 항산화 제가 풍부한 향신료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먹거나 국소 적으로 바르면 건강 해 보이는 피부에 기여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섭취

계피, 특히 항산화 제가 풍부한 실론 품종을 섭취하는 것은 많은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천연 항염증제 역할을 하고 심장병 위험을 줄이며 혈당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피부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는 거의 없습니다.

이론적으로, 계피의 항산화 제를 포함하여 항산화 제가 풍부한 식단은 활성 산소와 싸우면서 피부 건강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활성 산소가 피부 세포를 손상시키고 주름 및 피부 탄력 감소와 같은 노화 징후를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계피 섭취가 피부에 도움이 된다는 과학적 증거는 없으며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 맛을 즐긴다면 요리에 향신료를 더하는 것이 잘못된 것은 아닙니다.

국소 적용

피부에 계피를 바르면 몇 가지 이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2012년 시험관 연구에서 실론 계피 추출물이 콜라겐 합성을 지원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콜라겐은 노화에 따라 악화되는 피부의 주요 구조 단백질로 피부 처짐과 주름이 증가합니다.

유사한 2008년 연구에 따르면 실론 계피, 알로에 베라, 석류, 감초, 강황 및 기타 항산화 제가 풍부한 허브 추출물이 함유 된 크림이 피부 탄력 , 탄력 및 보습을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그러나 이러한 이점은 계피만으로는 연결될 수 없습니다.

연구자들은 계피의 높은 신남 알데히드 함량이 콜라겐 촉진 효과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항산화 특성이 콜라겐을 분해하는 자유 라디칼로부터 피부를 보호 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또한 일부 테스트 튜브 및 동물 연구에 따르면 계피 추출물은 항산화 및 항균 특성 덕분에 피부 상처 치유를 촉진 할 수 있습니다.

계피는 또한 티로시나아제 활성을 억제하여 식품의 갈색 반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효과가 피부의 갈색 색소에도 적용될 수 있고 계피를 사용하여 과색 소 침착을 치료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이 사용을 뒷받침하는 연구는 없습니다.

이러한 연구 이외에도, 노화, 여드름, 피부 변색 및 과색 소 침착의 징후를 치료하거나 피부를 밝게 하는 데 효과적인 피부 관리 성분으로서 계피의 아이디어를 뒷받침하는 인간 임상 시험은 없습니다.

또한 사용 가능한 연구에서는 일반적으로 계피 분말에 비해 더 높은 농도의 항산화 물질을 포함하는 계피 추출물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스킨 케어 트리트먼트에 일반 계피 파우더를 사용하는 것은 아무런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준비 및 방법

계피는 인기 있는 요리 향신료 일 뿐만 아니라 계피는 향이나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일부 스킨 케어 및 화장품에 추가됩니다. ,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상용 제품에 사용이 제한됩니다.

대신 계피는 얼굴 마스크 및 바디 스크럽과 같은 수제 피부 관리 요법에 주로 사용됩니다. 특히 꿀과 계피 마스크는 여드름 치료제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지만 이 주장을 뒷받침하는 연구는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계피만 얼굴 스크럽으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피부를 자극 할 수 있으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위험

계피는 알려진 부작용으로 인해 논란이 많은 스킨 케어 성분입니다. 실제로 계피 과민증은 섭취와 국소 적용 모두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계피 섭취로 인한 알레르기 반응에는 구강 저림, 가려움, 복통, 천명음, 호흡 곤란 등이 있습니다.

계피를 국소 적으로 바르면 흔히 나타나는 반응에는 피부 발진, 발적, 변색, 자극 및 작열감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면 사용을 중단하고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또한 계피 에센셜 오일을 피부에 직접 바르면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사용으로 인한 2도 화상의 드문보고도 있었습니다.

계피와 함께 상업용 스킨 케어 제품을 사용 해보고 싶다면 먼저 작은 패치 테스트를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량의 제품을 팔뚝 안쪽에 놓고 24 시간 동안 피부에 부정적인 반응이 있는지 확인하기 만하면됩니다.

계피로 만든 수제 스킨 케어 솔루션에 관해서는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결론

계피는 전 세계 요리에 사용되는 맛있고 건강한 향신료입니다.

항산화 물질과 유익한 식물 화합물이 풍부한 계피는 피부 관리 성분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지지자들은 과색소 침착과 여드름을 치료하고 피부를 밝게하며 노화의 징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주장을 뒷받침하는 연구는 없습니다.

계피를 섭취하는 것은 음식의 맛을 내는 좋은 방법이지만, 피부 관리 성분에 계피 가루와 에센셜 오일을 사용 하면 피부 자극, 변색 및 화상과 관련이 있습니다. 특히 수제 스킨 케어 제품을 사용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대체로 계피를 식료품 저장실 선반에 보관하고 피부 관리 루틴에서 제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르굴라 (루꼴라)는 어떤 채소 입니까?

 

아르굴라 (루꼴라)는 어떤 채소 입니까?

아르굴라 (루꼴라)는 어떤 채소 입니까? 아르굴라는 지중해 지역에서 시작된 후추 같은 독특한 맛의 녹색채소 입니다. 루콜라, 샐러드 로켓, 이탈리안 크레스라고도합니다. 아르굴라는 브라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