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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르굴라 (루꼴라)는 어떤 채소 입니까?

아르굴라는 지중해 지역에서 시작된 후추 같은 독특한 맛의 녹색채소 입니다. 루콜라, 샐러드 로켓, 이탈리안 크레스라고도합니다.

아르굴라는 브라시카 또는 십자화과의 일원입니다. 이 분류에는 브뤼셀 콩나물, 케일, 콜리 플라워 및 브로콜리와 같은 대부분 십자화과 야채가 포함됩니다.

아르굴라의 건강상 이점은 무엇입니까?

아르굴라의 인기는 맛만큼이나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아르굴라는 특히 암 퇴치제에서 높은 것으로 인용합니다.

이 맛있는 녹색채소는 섬유질과 식물성 화학 물질이 풍부한 영양이 풍부한 식품입니다. 아르굴라는는 당분, 칼로리, 탄수화물 및 지방이 적습니다. 몇 가지 필수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혈액이 정상적으로 응고되도록 돕는 칼슘 . 뼈 건강, 치아 건강, 근육 기능 및 신경 기능에도 필요합니다.

  • 칼륨 , 미네랄 및 심장 및 신경 기능에 필수적인 전해질. 또한 근육이 정상적으로 수축되도록 도와줍니다. 칼륨은 나트륨의 부정적인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이러한 이유로 고혈압 환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엽산 , 비타민B. 이들은 DNA 및 기타 유전 물질의 생산을 지원합니다. 임신 중이거나 임신을 계획중인 여성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임산부의 엽산 결핍은 신경관 결손인 척추이 분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 면역 체계를 지원하는 강력한 항산화 제인 비타민C. 아스코르브 산으로도 알려진 비타민 C는 조직 건강과 음식에서 철분 흡수에 중요합니다.

  • 혈액 응고에 도움이되는 비타민 K. 와파린 (쿠마딘)과 같은 처방 혈액 희석제가 필요한 경우 식습관을 바꾸기 전에 비타민 K 섭취량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 비타민A. 비타민 A는 면역 기능, 세포 성장, 야간 시력 및 전반적인 눈 건강을 지원하는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또한 신장, 폐 및 심장 기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아르굴라 사용

아르굴라는 맛있는 날 것으로, 피자, 나초, 샌드위치등에 건강한 추가 토핑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소금, 후추를 약간 뿌린 사이드 샐러드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질적인 샐러드 조리법을 위한 훌륭한 기반이 됩니다. 단백질로 가득 찬 저칼로리 식사를 위해 방울 토마토, 구운 닭고기 및 호두와 함께 아르굴라를 추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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