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무역 정보

쿠웨이트의 주요 천연 자원은 무엇입니까?

파라피아 2021. 4. 30. 07:43
반응형

쿠웨이트의 주요 천연 자원은 무엇입니까?

쿠웨이트는 178 2천㏊의 면적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에서 155번째로 큰 나라 입니다.

쿠웨이트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국가 중 하나이며 통화인 쿠웨이트 디나르는 세계의 다른 통화 단위보다 가치가 높습니다.

쿠웨이트 경제의 성공은 주로 석유 및 천연자원과 같은 고부가 가치 천연 자원의 존재 때문입니다. 쿠웨이트 정부는 천연 자원의 지속 가능한 개발을 보장하기 위해 몇 가지 전략을 구현했습니다.

쿠웨이트의 주요 천연 자원

경작지

경작지는 쿠웨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천연 자원 중 하나입니다. 2014년 연구에 따르면 쿠웨이트의 약 945 평방 마일의 토지가 농업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중요성에도 불구하고 쿠웨이트의 농업 부문은 상대적으로 건조한 지역에 위치해 있어 크게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이 부문의 개발 부족으로 인해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지 못합니다. 세계 은행의 연구에 따르면 쿠웨이트 인력의 4 %만이 농업 부문에 고용되었습니다. 농업 분야에서 일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외국인입니다. 외국인 투자자는 쿠웨이트에 많은 농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2017 년 총 GDP 0.5 % 미만을 차지한 쿠웨이트 농업 부문의 국내 총생산에 대한 기여도 역시 미미합니다.

대부분의 쿠웨이트 농산물에는 현지 소비용 과일과 채소가 포함됩니다.

국가의 농업 생산량을 늘리기 위해 쿠웨이트 정부는 수경 재배 사용과 신중하게 통제 된 상황에서 식량 재배와 같은 현대적인 농업 방법을 실험했습니다.

건조한 기후 외에도 쿠웨이트의 농업 잠재력을 제한하는 또 다른 요인은 이라크와의 전쟁 중에 많은 농지가 파괴되었다는 사실입니다.

이라크 군은 농작물을 파괴하기 위해 불을 사용하여 쿠웨이트의 농지를 심각하게 손상 시켰습니다.

 

가축

가축은 쿠웨이트의 또 다른 필수 천연 자원입니다. 쿠웨이트에서 가장 많이 기르는 동물 중에는 소, , 염소가 있습니다. 가축은 국가의 농업 생산에 크게 기여하며 그 기여도는 약 67 %입니다.

이 나라의 물의 양이 적기 때문에 정부는 목장을 운영하는 사람들에게 물을 제공합니다. 쿠웨이트 전기 수도부는 목장을 운영하는 사람들에게 물을 공급할 책임이 있습니다.

 

어류

국토의 위치로 인해 쿠웨이트는 다양한 어류를 제공하는 넓은 어장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어종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업은 쿠웨이트 국내 총생산의 극히 일부만을 차지합니다.

쿠웨이트 영해에서 잡은 대부분의 생선은 쿠웨이트 사람들이 현지에서 소비합니다. 대규모 어업은 주로 쿠웨이트의 연합수산에 의해 수행됩니다.

쿠웨이트 영해에서 조업을 하는 것 외에도,이 단체는 인도양, 대서양 및 홍해의 국제 해역에서도 어업을 합니다.

 

석유

석유는 쿠웨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천연 자원 중 하나입니다. 지질 학적 연구에 따르면 쿠웨이트의 석유 매장량은 세계 총 매장량의 10 % 정도를 차지합니다.

쿠웨이트 정부는 매장량이 약 104억 배럴이라고 밝혔습니다. 쿠웨이트 석유 매장량의 일부는 쿠웨이트와 사우디 아라비아 사이의 중립 지역에 있습니다. 이 지역의 쿠웨이트 석유 매장량은 25 억 배럴로 추정됩니다. 쿠웨이트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석유 매장량 인 Burgan 유전이 있는 곳입니다.

Burgan 유전의 석유 매장량은 660 억에서 750 억 배럴 사이로 예상됩니다. 2013 Oil Patch Asia 웹 사이트에 게시 된 보고서에 따르면 이 분야는 세계에서 가장 생산적인 제품 중 하나입니다. 기록에 따르면 이 분야에서 가장 생산적인 해는 1972 년으로 하루에 약 2,400,000 배럴을 생산했습니다.

쿠웨이트에는 대규모 석유 매장량이 존재하기 때문에 이 부문은 기하 급수적으로 성장했습니다.

 

천연 가스

거대한 석유 매장량 외에도 쿠웨이트에는 천연 가스가 상당량 매장되어 있습니다. 천연 가스 매장량이 방대하기 때문에 쿠웨이트는 세계에서 가장 큰 20 대 천연 가스 생산국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중동에서 쿠웨이트의 천연 가스 매장량은 7 번째로 큰 천연 가스 매장량으로 간주됩니다.

Kuwait Petroleum Corporation은 국가에서 가장 지배적인 회사 중 하나이며 국가의 모든 가스 매장량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쿠웨이트 사람들은 많은 양의 천연 가스를 소비하고 전문가들은 이 지역의 천연 가스 수요가 쿠웨이트의 현재 생산량을 훨씬 초과한다고 추정합니다. 쿠웨이트의 천연 가스 소비는 매년 평균 약 10 % 씩 증가했습니다.

 

광물

쿠웨이트는 또한 국가가 경제 다변화를 추구함에 따라 막대한 양의 광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시멘트 생산은 정부가 많이 투자 한 분야입니다. 시멘트 회사인 Kuwait Shuaiba는 덴마크 FLSmidth와 계약하여 시멘트 공장의 생산 라인에 3,400 만 유로의 공장 자재 및 취급 장비를 공급합니다. 초기 생산 라인의 용량은 하루에 5,500 톤이었습니다.

 

쿠웨이트가 직면 한 경제적 도전

쿠웨이트는 주로 전쟁의 영향으로 인해 도전에 직면해야했습니다. 정부는 전쟁 후 쿠웨이트의 경제 성장을 회복하기 위해 야심 찬 경기 부양책을 시행했습니다. 현대 시대에 국제 시장에서 유가의 변동은 쿠웨이트에 큰 도전이 되고 있습니다.

 

관련글 : 에콰도르의 주요 천연 자원은 무엇입니까?

 

에콰도르의 주요 천연 자원은 무엇입니까?

에콰도르의 주요 천연 자원은 무엇입니까? 에콰도르는 대륙 서부에 위치한 남미의 국가로 약 2,563만 7천㏊ 면적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에서 76번째로 큰 나라 입니다. 인구수는약 1,788만 8,474명으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