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무역 정보

나우루의 주요 천연 자원

파라피아 2021. 5. 4. 10:59
반응형

나우루의 주요 천연 자원

개요

나우루는 미크로네시아의 섬나라입니다. 면적은 2천㏊ 에 불과하고 인구는 약 11,200 으로 세계에서 세 번째로 작은 국가입니다. 나우루는 세계에서 가장 낮은 경제 순위 국가 중 하나입니다.

나우루의 GDP 1 1,822 3,430.1달러로 세계176위 정도 입니다.

나우루는 1970 년대와 1980 년대에 가장 큰 경제적 성공을 거두었지만 이후 경제는 위축되었습니다.

경작지

영연방 국가 보고서에 따르면 농지는 나우루 전체 면적의 약 20 %를 차지했습니다. 나우루의 가장 중요한 농업 지역은 해안과 Buada Lagoon 주변에 있습니다.

나우루의 대부분의 농업 활동은 가정 소비를 위해 작물을 제공하기 위해 소규모로 수행됩니다.

나우루에서 가장 중요한 작물 중에는 코코넛과 바나나가 있습니다. 2009년 나우루 정부는 농업 부문이 GDP 1.6 %를 차지한다고 추정했습니다.

엔식량농업기구에 따르면, 나우루의 농업 부문은 국가의 작은 규모와 열악한 토양과 같은 몇 가지 문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나우루의 토지 보유는 또한 국가 농업 발전의 주요 도전으로 간주됩니다.

오랜 세월 인산염 채굴은 또한 국가 농업에 엄청난 영향을 미쳤습니다. 나우루는 또한 빈번한 가뭄의 영향을 받아 국가에서 농업에 사용되는 물의 양을 줄입니다.

나우루의 토양은 칼륨과 질소와 같은 미네랄이 부족하기 때문에 농사 짓기에 적합하지가 않습니다.

나우루 정부는 국가의 농업 부문을 개선하고 식량 안보를 개선하기 위해 식량 농업기구와 같은 여러 국제기구와 제휴했습니다. 국가에서 농업 부문을 개발하기 위해 시행 된 조치 중 일부에는 관개 및 비료 사용과 같은 새로운 농업 기술의 중요성에 대해 농부를 교육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코코넛

코코넛은 나우루에서 가장 중요한 작물 중 하나입니다. 2016년에 식량농업기구는 이 나라가 2,700 톤 이상의 코코넛을 생산했다고 추정했습니다.

데이터는 또한 1997년과 2016 년 사이에 나우루에서 생산되는 코코넛의 수가 증가했지만 생산량이 약간 감소한 2011년을 제외하고는 나타났습니다.

식량농업기구는 이 나라의 영토에서 약 1.2평방 킬로미터가 코코넛으로 재배되는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음식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나우루의 코코넛은 국가의 제조 산업을 지원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바나나

바나나는 나우루에서 재배되는 또 다른 중요한 작물입니다. 나우루에서 재배 된 전통적인 바나나 품종의 대부분은 블랙 시가토카에 취약했으며, 정부는 질병에 저항하는 품종의 도입을 주도했습니다.

이 품종이 나우루에 소개되었을 때, 나우루 정부는 대량 생산을 개선하기 위해 농기업 조직의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이 조직은 전국의 농부들을 위해 조직 배양과 좁은 구덩이 심기의 사용을 도입하여 그들이 재배 한 바나나의 품질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정부는 이 조직의 노력이 300 명 이상의 농부들에게 도움이되었다고 추정했습니다.

 

어류

나우루의 대규모 어류 매장량은 국가의 중요한 천연 자원 중 하나입니다. 이 나라의 영해에서 발견되는 어종 중에는 청새치, 황다랑어 및 돛새치가 있습니다. 상업 어업 부문은 1999 년에 국가 GDP 110 만 달러를 기여한 나우루의 필수 산업 중 하나입니다. 나우루 정부는 1999 년에 약 50 명의 사람들이 국가의 상업 어업에 풀 타임으로 고용 된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1992 년에 정부는 이 나라의 어선이 218 대의 모터 스키프와 130 대의 조정 카누로 구성되었다고 추정했습니다.

참치 낚시는 나우루에서 상업용 낚시의 주요 형태입니다. 1989년에 정부는 트롤 어선이 하루에 약 154 파운드의 물고기를 잡을 수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이 나라에서 상업적인 낚시의 또 다른 주요 형태는 주로 얕은 물돔을 대상으로 하는 손줄 낚시입니다.

나우루 정부는 또한 영해에서 낚시를 할 수 있는 외국 면허를 부여함으로써 돈을 벌고 있습니다. 태평양의 다른 어떤 섬보다 이 나라에서 양어법이 더 오래되었습니다.

나우루에서 사육되는 가장 흔한 종류의 물고기는 틸라피아와 밀크 피쉬입니다.

나우루의 양어장은 주로 Buada Lagoon 주변에서 실행됩니다. 나우루는 또한 세계 최고의 스포츠 낚시 목적지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인산염

나우루는 가장 중요한 천연 자원인 인산염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산염은 1896년 화물 관리인 헨리 덴슨이 섬에서 발견했습니다. Albert Ellis는 암석 샘플을 분석하기 위해 시드니로 보내졌습니다. 섬에서 인산염이 발견 된 후 여러 회사가 광석을 개발할 권리를 얻으려고했습니다.

Jaluit-Gesellschaft는 인산염을 채굴 할 수 있는 권리를 획득했으며 이후 Pacific Phosphate Company로 이전되었습니다. 채광 첫해에 11,000 파운드가 넘는 인산염이 채굴되어 호주로 배송되었습니다.

 

아름다운 풍경

나우루에는 가장 중요한 천연 자원이기도 한 다양한 아름다운 광경이 있습니다.

아니바레 베이는 나우루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나우루의 아름다운 지역에도 불구하고 관광 산업은 상대적으로 저개발 상태입니다. 정부는 매년 약 200 명의 관광객 만이 나우루를 방문한다고 추정했습니다.

 

나우루 경제의 도전

나우루의 경제는 잘못된 관리와 높은 실업률과 같은 여러 가지 문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높은 실업률이 그 예 입니다. 또한 잘못된 관리로 인해 국가는 인산염 채굴로 인한 대부분의 재산을 잃었습니다.

 

관련글 : 가나의 주요 천연 자원

 

가나의 주요 천연 자원

가나의 주요 천연 자원은 무엇일까요? 가나는 대륙 서쪽에 위치한 아프리카 국가이며 2,385만 4천㏊의 면적과 세계에서 80번째로 큰 나라입니다 2020년 기준으로 인구수는 약 3,100만명 이며 세계에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