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무역 정보

에콰도르의 주요 천연 자원은 무엇입니까?

파라피아 2021. 4. 17. 07:51
반응형

에콰도르의 주요 천연 자원은 무엇입니까?

 

에콰도르는 대륙 서부에 위치한 남미의 국가로 약 2,563 7천㏊ 면적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에서 76번째로 큰 나라 입니다. 인구수는약 1,788 8,474명으로 세계에서 68번째로 인구가 많은 나라 입니다.

 

여러 국제 금융 기관은 에콰도르 경제를 개발 도상국으로 분류합니다.

 

2019년 기준으로 에콰도르의 국내 총생산은 약 1,074 3,566 5천달러로 세계59위를 기록했습니다. 에콰도르의 경제는 경작지에서 석유에 이르기까지 국가의 천연 자원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경작지

 

경작지는 에콰도르에서 가장 중요한 천연 자원 중 하나입니다.

 

2015년에 국가 전체 토지 면적의 4.3 %를 차지했습니다.

 

2014 년부터 2015 년까지 에콰도르의 경작지 양은 빠른 속도로 증가했습니다. 농업은 고대부터 에콰도르의 가장 중요한 경제 활동 중 하나였습니다.

 

현재 농업 부문은 이 나라의 주요 산업 중 하나이며 2010 년에는 에콰도르 노동력의 27.5 % 이상을 고용했습니다.

 

이 부문에 고용 된 사람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2012 GDP 8.4 %에 불과했습니다.

 

에콰도르 농부들은 주로 국내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감자, 커피, 쌀을 포함한 다양한 작물을 재배합니다. 에콰도르 농부들은 과일과 꽃과 같은 수출용 다른 제품도 재배합니다.

 

1970 년대 중반 에콰도르 농부들은 대량의 코코아를 수출했습니다. 그러나 코코아 가격이 낮아지면서 일반적으로 농민들이 코코아를 재배하지 못하게되었습니다.

 

에콰도르의 농업 부문은 몇 가지 도전에 직면해 있으며,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주로 미국에서 가져온 값싼 수입품과의 경쟁입니다.

 

국가의 농업 부문을 개선하기 위해 에콰도르 정부는 농부들에게 현대 농업 기술을 사용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산림

 

세계 은행 데이터에 따르면 2015년 에콰도르 토지의 50 % 이상이 삼림으로 덮여 있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2004년 이후 에콰도르의 삼림 면적이 점차 감소하고 있는데, 이는 주로 목재로 삼림 사용이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에콰도르의 숲에는 많은 포유류와, 조류가 살고 있습니다. 흰머리 카푸친, 오셀롯, 흰 꼬리 사슴, 재규어, 나무 늘보, 곰 등 많은 동물들이 살고 있습니다. 

 

 

어류

 

에콰도르는 해양 어류에서 민물 어류에 이르기까지 광대 한 어업 자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콰도르의 바다 수산물은 주로 서쪽 가장자리에 있는 국가와 접해 있는 태평양에서 이루어집니다.

 

에콰도르는 영해에서 방대한 양의 해양 물고기를 보장하는 추위와 뜨거운 해류의 교차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에콰도르의 영해에서 가장 흔하게 발견되는 어류 중에는 청새치참치가 있습니다.

 

에콰도르는 방대한 양의 참치로 인해이 지역의 주요 참치 수출국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참치 외에도 에콰도르는 다량의 새우를 생산합니다. 에콰도르 어부들은 이 나라에서 잡히는 어획량을 늘리기 위해 대형 선박을 구입했습니다.

 

 

수자원

 

에콰도르의 필수 천연 자원 중 하나는 주로 수력 발전에 사용되기 때문에 물입니다.

 

과거에 에콰도르는 에너지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화석 연료에 크게 의존했습니다. 그러나 정부는 수력으로 전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06년 에콰도르 정부에 따르면 수력은 국가에서 사용되는 에너지의 약 44 %를 차지했습니다.

 

에콰도르 정부는 국가의 수력 발전 생산량을 더욱 늘리기 위해 국가의 수력 발전 프로젝트 수를 늘릴 계획이었습니다.

 

국가 에너지 부서는 프로젝트 완료 후 국가 전력의 90 % 이상이 수력 발전으로 생산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석유

 

에콰도르는 가장 중요한 천연 자원 중 하나 인 상당한 석유 매장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역사적인 증거는 석유가 20 세기에 에콰도르에서 처음 생산되었음을 나타냅니다.

 

현재 에콰도르 정부는 하루에 약 540,000 배럴의 석유를 생산하고 있으며 석유가 국가의 가장 필수적인 수출 상품이라고 추정했습니다.

 

최근 지질 학적 연구에 따르면 에콰도르는 국경 내에 약 40 억 배럴의 석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장량의 규모로 인해 에콰도르는 OPEC 회원국 중 하나입니다.

 

에콰도르는 석유 시추 작업이 국가의 자연 경관에 파괴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주장하는 원주민 커뮤니티와 환경 운동가들의 석유 매장량 개발에 대해 강한 저항에 직면 해 있습니다.

 

그러나 에콰도르 정부는 이러한 주장을 부인하고 석유 개발이 국가 경제에 매우 유익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에콰도르 석유 부문이 직면 한 가장 중요한 과제는 세계 시장에서 석유 가격의 변동이며, 이는 국가가 석유로부터 얻을 수 있는 이익을 결정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이 블로그의 또 다른 상식 정보

 

가나의 주요 천연 자원

 

가나의 주요 천연 자원

가나의 주요 천연 자원은 무엇일까요? 개요 가나는 대륙 서쪽에 위치한 아프리카 국가이며 2,385만 4천㏊의 면적과 세계에서 80번째로 큰 나라입니다. 2020년 기준으로 인구수는 약 3,100만명 이며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