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무역 정보

인구에서 여성 비율이 가장 낮은 국가

파라피아 2021. 4. 19. 07:56
반응형

인구에서 여성 비율이 가장 낮은 국가

성비는 한 국가 및 집단의 인구수에서 남성 대 여성의 비율입니다.

일반적으로 한 국가에서는 외부 간섭이 거의 또는 전혀 없기 때문에 이 비율은 출생 할 때마다 1 명당 여성 1 명 또는 남성 1 명과 자연적으로 거의 동일합니다.

그러나 일부 국가에서는 성비가 거의 같지 않으며 여성의 경우 매우 낮은 수치를 나타냅니다. 성 불균형은 전쟁, 성 선택적 낙태 및 대량 이주를 포함한 여러 요인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성 불균형이 있는 사회는 결혼 트렌드, 출산율 및 많은 독신 남성 인구와 관련된 미래의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특히 중동의 많은 국가들이 현재이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아래에는 여성의 비율이 낮은 국가 몇개국 입니다.

사진 : https://ilostat.ilo.org

아랍 에미리트

세계에서 여성 비율이 가장 낮은 국가는 아랍 에미리트로 26.7 %에 불과합니다. 이러한 불균형의 이유는 아랍 에미리트가 세계에서 가장 국제적인 도시인 두바이의 본거지이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이민자의 대규모 유입으로 인한 문화적 다양성이 남성으로 편향되었기 때문입니다. UAE 이민자들의 대부분은 남성입니다.

 

카타르

카타르는 전체 인구의 27.4 %만이 여성입니다. 여기서 성 불균형은 UAE에서와 같은 이유 때문입니다. 이곳의 대규모 석유,가스 산업은 많은 젊은 독신 남성을이 지역으로 끌어들입니다.

또한 카타르의 이민법은 취업 비자를 신청하는 여성에게 더 엄격합니다. 따라서 그들의 요청은 권장되지 않으며 종종 거부됩니다.

 

기타 중동 국가

여성이 적은 중동 국가로는 오만 (33.7 %), 바레인 (38 %), 사우디 아라비아 (43.5 %), 쿠웨이트 (43.8 %)가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여성의 비율이 낮은 국가는 폭력, 반란, 모든 종류의 범죄 및 여성에 대한 폭력의 피해자가 더 많습니다.

 

부탄과 인도

목록의 다음 국가는 아시아에 있습니다. 부탄의 여성 인구는 46.3 %입니다. 인도는 인구의 48.2 %가 여성이라고 보고합니다.

이러한 불균형은 남아에 대한 문화적 선호와 출생 전 아기의 성별을 결정할 수 있는 기술 증가로 인한 것입니다. 그 결과, 사람들은 아들 만 낳도록 하기 위해 성별을 선택한 낙태로 전환했습니다.

아들은 땅을 물려 받고 성을 물려받으며 연로 한 부모를 돌보기 때문에 인도 사회에서 남아 선호 사상이 더 중요하게 되었습니다.

말레이시아와 사우디 아라비아도 남성 대 여성 비율이 정상에 가깝지만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두 나라의 여성 인구는 48.4 %입니다.

 

각 나라의 정부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정부가 성 불균형이라는 사회적 문제를 피하려면 정책을 검토하고 수정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중동 국가에서는 단순히 더 많은 여성을 고용하고 취업 비자를 승인하는 것만으로도 상황을 반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영아 살해가 진행중인 아시아 국가에서 정부는 산전 예방 조치에 집중해야합니다. 성적 검사를 금지하고 소녀의 건강을 강조하는 정책은 사회에서 낮은 비율의 여성을 바로 잡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영향을 받는 모든 국가는 교육, 노동력 및 가정에서 여성의 평등을 촉진하는 정책이 필요합니다.

여성을 소중히 여기는 공교육은 이들 국가에서 사회의 견해를 바꾸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성의 문화적 불평등이 없었다면 남성에 대한 선호도가 발생하지 않았을 것이며 이들 국가는 오늘날 직면하고 있는 성 불균형 문제에 직면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 다른 세계 이야기 : 노르웨이의 수도 오슬로 Oslo->

 

노르웨이의 수도 오슬로 Oslo

노르웨이의 수도 오슬로에 대해 오슬로는 노르웨이의 수도이자 노르웨이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입니다. 오슬로는 노르웨이 남부에 있으며 454 ㎢ 의 땅을 차지합니다. 하랄 3세(Harald Hardrada)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