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련정보

케라틴이란?

파라피아 2021. 7. 3. 07:19
반응형

케라틴이란?

개요

케라틴은 머리카락, 피부 및 손톱을 구성하는 단백질 유형입니다. 케라틴은 내부 장기와 땀샘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케라틴은 보호 단백질로 신체가 생성하는 다른 유형의 세포보다 긁히거나 찢어지기 쉽습니다.

케라틴은 다양한 동물의 깃털, , 양모에서 추출 할 수 있으며 헤어 화장품의 성분으로 사용됩니다.

케라틴은 모발의 구조적 구성 요소이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은 케라틴 보충제, 제품 및 트리트먼트가 모발을 강화하고 더 건강하게 보이도록 도울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점 및 결과

머리카락에 케라틴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그 결과 머리카락이 더 부드럽고 관리하기 쉽다고 보고 합니다.

효과는 처음부터 머리카락이 건강한지 여부, 머리카락의 자연스러운 두께, 사용하는 각질 치료의 종류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케라틴은 겹치는 세포를 부드럽게 만들어 머리카락을 형성합니다.

모발 큐티클이라고 불리는 세포 층은 이론적으로 각질을 흡수하여 머리카락이 꽉 차고 윤기 있게 보입니다. 케라틴은 또한 곱슬 머리를 덜곱슬 거리고 스타일링 하기 쉽고 똑바로 보이게 한다고 주장합니다 .

 

방법 및 용도

케라틴 세럼, 샴푸, 컨디셔너

케라틴 세럼, 샴푸, 컨디셔너는 미용실의 케라틴 치료와 같은 주장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머리카락을 더 손상에 강하게 만들고 열과 염색약에 의해 말린 머리카락을 복구한다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제품을 식별하려면 성분 목록에서 "케라틴 가수 분해물"이라는 단어를 찾으십시오. 2013년의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각질의 활성 성분이 더 강한 모발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유망한 성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각질 보충제

거의 모든 건강 식품 매장에서 판매되는 각질 보충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케라틴 보충제는 분말 및 캡슐 형태로 제공됩니다. 케라틴 보충제는 위험이 없습니다. 과도하게 사용하면 신체에 너무 많은 단백질이 축적 될 수 있습니다.

각질 치료 비용

미용 전문가가 귀하의 지역, 사용되는 제품의 브랜드 및 미용실의 가격에 따라 가격이 다양하게 제공되는 케라틴 트리트먼트입니다.

일부 약국 및 미용 용품점에서 가정에서 각질 치료 키트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각질 치료법은 지저분하거나 올바르게 적용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전문가가 수행 한 치료법을 본 적이 없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가능한 위험 및 부작용

살롱 케라틴 트리트먼트에는 다량의 포름알데히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용실의 일부 직원은 각질 치료 제품을 취급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반복적으로 연기를 흡입하여 코피와 호흡기 문제를 보고 했습니다.

이러한 포름알데히드 수준은 다음과 같은 화학 물질 노출에 대한 국가 안전 표준을 초과했습니다. 따라서 임산부는 이 치료를 피해야합니다. 포름 알데히드에 민감하거나 호흡기 문제가 있는 사람은 케라틴 치료도 피해야합니다.

 

기억해야 할 것

케라틴 치료에는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각질을 모발 큐티클에 바르고 열로 밀봉하면 머리카락이 더 윤기 나게됩니다.

그러나 이와 같은 치료를 받기 전에 관련된 화학 물질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케라틴 치료를 한 번 받은 후 계속해서 치료를 받아야만 이런 식으로 머리를 처리하는 데 따른 열 손상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케라틴 트리트먼트는 또한 미용실 직원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독성이 있는 높은 수준의 화학 물질에 노출시킵니다. 각질 치료를 받기 전에, 원하는 광택 잠금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각질이 포함 된 헤어 제품을 사용해보십시오.

 

관련글 : 탈모예방을 위해 엽산은 모발 성장에 도움이됩니까?

 

탈모예방 을 위해 엽산은 모발 성장에 도움이됩니까?

엽산은 모발 성장에 도움이됩니까? 모발 성장 ( 탈모예방 )은 말 그대로 평생 동안 변화가 생깁니다 있습니다. 그 예로 젊고 건강이 좋으면 머리카락이 빠르게 자라는 것과 같습니다. 나이가 들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