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련정보

유칼립투스 오일 효능 9 가지

파라피아 2021. 4. 2. 10:34
반응형

유칼립투스 오일 효능 9 가지

개요

원래 호주가 원산지였던 유칼립투스 나무는 현재 전 세계에서 재배되며 약용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유칼립투스의 치유력은 나무의 타원형 잎으로 만든 유칼립투스 오일에서 비롯됩니다.

잎을 건조, 분쇄 및 증류하여 에센셜 오일을 방출합니다. 오일을 추출한 후에는 희석해야 약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유칼립투스 오일의 9 가지 이점입니다.

유칼립투스 오일

1. 기침 감소

수년 동안 유칼립투스 오일은 기침 완화에 사용되었습니다. 오늘날 일부 일반 의약품 기침약에는 유칼립투스 오일이 활성 성분 중 하나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럽에서 인기 있는 Vicks VapoRub에는 다른 기침 억제 성분과 함께 약 1.2 %의 유칼립투스 오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Vicks VapoRub는 일반적인 감기나 독감으로 인한 기침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가슴과 목에 바르는 유럽에서 인기 있는 바르는 감기약 입니다 .

 

2. 가래 감소

유칼립투스 오일은 기침을 진정 시킬뿐만 아니라 가슴과 목에서 나오는 가래를 제거하는데도 도움이됩니다.

에센셜 오일로 만든 증기를 흡입하면 점액이 풀려서 기침을 할 때 배출됩니다. 유칼립투스 오일이 함유 된 바르는 약을 사용하여도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벌레를 멀리 할 수 있음

모기와 다른 무는 곤충은 건강에 위험 할 수 있는 질병을 옮깁니다. 그들의 물기를 피하는 것이 최선의 방어입니다. DEET 스프레이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방충제이지만 강력한 화학 물질로 만들어졌습니다.

DEET를 사용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한 효과적인 대안으로 많은 제조업체가 해충을 퇴치하는 식물성 화합물을 만듭니다. 유칼립투스 오일을 사용하여 해충을 멀리하십시오.

 

4. 상처 소독

호주 원주민들은 상처를 치료하고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유칼립투스 잎을 사용했습니다. 오늘날에도 희석된 오일은 염증과 싸우고 치유를 촉진하기 위해 피부에 여전히 사용될 수 있습니다. 유칼립투스 오일이 함유 된 크림이나 연고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가정에서 치료할 수 있는 경미한 화상이나 기타 부상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쉽게 호흡

천식 및 부비동염과 같은 호흡기 질환은 유칼립투스 오일을 첨가 한 증기를 흡입하여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일은 점막과 반응하여 점액을 감소시킬뿐만 아니라 이를 느슨하게 하여 기침을 할 수 있도록합니다.

유칼립투스가 천식 증상을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반면에 유칼립투스에 알레르기가있는 사람은 천식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유칼립투스가 천식 환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 보려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6. 혈당 조절

유칼립투스 오일은 당뇨병 치료제로 잠재력이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많이 알지 못하지만 전문가들은 당뇨병 환자의 혈당을 낮추는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연구원들은 에센셜 오일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아직 알아 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것이 알려질 때까지 과학계는 유칼립투스 오일과 함께 당뇨병 약물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신중한 혈당 모니터링을 권장합니다.

 

7. 구순포진에 도움

유칼립투스의 항 염증 성분은 헤르페스 증상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유칼립투스 오일을 구순 포진 부위에 바르면 통증을 줄이고 치유 과정을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유칼립투스를 포함한 에센셜 오일을 활성 성분 목록의 일부로 사용하는 구순 포진 용 연고와 일반 의약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8. 숨을 맑게

민트가 냄새 나는 숨결을 막는 유일한 무기는 아닙니다. 항균 특성으로 인해 유칼립투스 오일은 불행한 입 냄새를 유발하는 세균과 싸우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일부 구강 청결제와 치약에는 활성 성분으로 에센셜 오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칼립투스 제품은 충치를 일으키는 박테리아를 공격하여 치아와 잇몸에 플라그가 쌓이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9. 관절통 완화

연구에 따르면 유칼립투스 오일은 관절통을 완화합니다. 실제로 골관절염 및 류마티스 관절염과 같은 질환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하는 데 사용되는 많은 인기있는 처방전없이 살 수 있는 크림과 연고에는 이 에센셜 오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칼립투스 오일은 여러 질환과 관련된 통증과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허리 통증을 경험하거나 관절이나 근육 부상에서 회복중인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질환이 있다면 이 유칼립투스가 당신에게 옳은지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칼립투스 오일 효능 9 가지

관련글 : 코코넛오일이 피부에 좋은가요?->

 

코코넛오일이 피부에 좋은가요?

코코넛오일이 피부에 좋은가요? ​ 코코넛 오일은 건강증진속성을 위하여 상업적으로 만들어진 오일의 한 유형입니다. 알츠하이머병 환자의 뇌 기능 개선부터 LDL 콜레스테롤의 수준을 감소까

healthvitam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