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련정보

채소를 먹으면 근력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파라피아 2021. 4. 5. 14:32
반응형

채소를 먹으면 근력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잎이 많은 채소를 많이 먹으면 근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연구에 따르면 잎이 많은 채소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근육 기능이 향상 되어 낙상과 골절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신체는 질산염을 산화 질소로 전환하여 혈관을 열어 혈류와 운동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 연구에서, 시금치, 케일, 상추와 같은 잎이 많은 채소가 풍부한 질산염을 가장 많이 섭취 한 참가자는 하지의 힘이 11 % 더 강했습니다.

Edith Cowan University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잎이 많은 채소를 먹는 것은 근력에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Journal of Nutrition에 게재 된 이 연구에서는 시금치와 케일과 같은 질산염이 풍부한 잎이 많은 채소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근육 기능이 향상되어 낙상과 골절을 예방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신체는 질산염을 산화 질소로 전환하여 혈관을 열어 혈류와 운동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채소가 풍부한 식단은 심장건강과 인지건강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잎이 많은 채소는 근력과 보행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연구원들은 12년 동안 3,759 명의 호주인의 건강 데이터를 평가했습니다.

시금치, 케일, 양상추와 같은 잎이 많은 채소가 풍부한 질산염을 가장 많이 섭취 한 참가자는 하지 강도가 11 % 더 강했습니다.

그들의 걷기 속도는 잎이 많은 채소를 덜 먹은 참가자들에 비해 약 4 % 더 빨랐습니다.

연구원들은 또한 참가자들의 신체 활동을 조사했습니다. 참가자들의 운동 여부에 관계없이 야채가 근력을 향상시킨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채소는 어떻게 근력을 개선합니까?

잎이 많은 채소는 몸이 산화 질소로 변환하는 질산염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산화 질소는 혈관을 이완시켜 혈관을 확장시킵니다. 이를 통해 근육에 더 많은 산소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우리 근육은 운동 할 때 더 많은 산소를 필요로합니다. 산소는 운동 중 연료를 생성하는 데 필수적이며 근육 회복에도 중요합니다.

산소 흐름이 증가하면 근육이 더 최적으로 수행하게 되어 궁극적으로 근력 증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건강에 미치는 영향

근력은 전반적인 건강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무거운 물건 들기, 걷기, 심지어 침대에서 일어나는 것과 같은 일상적인 작업에 도움이됩니다.

근육 유지 관리는 전체 시스템이 올 바르고 효율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결국 인간은 독립적으로 작동하는 이질적인 부분이 아니라 하나의 완전한 시스템입니다.

근력은 통증과 부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관절과 뼈 건강에도 중요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다른 중재와 함께 채소가 풍부한 식단이 심혈관 질환을 치료하는 한 가지 방법이 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어떤 종류의 잎이 많은 채소를 먹어야 합니까?

연구원들은 상추, 시금치, 케일, 비트가 건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기타 질산염이 풍부한 잎이 많은 채소에는 회향, , 파슬리, 양배추 및 아루굴라가 있습니다.

보충제는 매일 채소를 식단에 포함시키는 데 아주 좋습니다. 그러나 항상 채소와 잎이 많은 채소를 먹는 것이 좋습니다.

보충제는 잎이 많은 채소의 맛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나 다량의 영양소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유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매일 잎이 많은 채소 한 컵을 먹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보충제를 추가하는 것보다 종종 더 저렴한 옵션이며 더 광범위한 영양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결론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시금치와 케일과 같은 질산염이 풍부한 잎이 많은 채소를 먹으면 근육 기능이 향상되어 궁극적으로 추락과 골절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신체는 질산염을 산화 질소로 전환하여 혈류를 개선하여 운동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식이 요법과 운동을 통해 전체적인 근력을 키우면 향후 골절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체중 감량시 지방 감소를 위해 알아야 할 것->

 

체중 감량시 지방 감소를 위해 알아야 할 것

지방 감소를 시작하기 위해 알아야 할 것 과도한 에너지(음식) 섭취 (일반적으로 지방 또는 탄수화물의 칼로리)는 트리글리세리드(triglycerides) 형태로 지방 세포에 저장됩니다. 이것은 당신의 몸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