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련정보

Garcinia Cambogia가 우울증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파라피아 2020. 4. 3. 09:02
반응형

Garcinia Cambogia가 우울증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개요

Garcinia Cambogia


최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가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있습니다. 이 과일이 어떻게 몸무게를 줄이고 운동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주장을 들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열대 과일이 정말로 육체적 정신 건강을 향상시키는 열쇠를 가지고 있을까오ㅛ?


Garcinia Cambogia가 작동하는 방법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에는 하이드 록시 시트르산 (HCA)이라는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HCA는 기분, 성적 욕구, 사회적 행동 및 식욕에 영향을 미치는 신경 전달 물질 인 세로토닌의 수준을 증가시킵니다.
세로토닌 수치가 낮다면 우울증과 불안이 있을 것이고 세로토닌 수치가 높아지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HCA는 과일에서 자연적으로 추출되므로 기술적으로 안전하게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우울증을 치료할 수 있을까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또는 HCA 보충제가 우울증을 치료할 수 있는지 여부를 테스트 할 중요한 연구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일부 연구에서는  HCA는 실험실 동물에서 세로토닌 수치를 높일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세로토닌 수치가 낮으면 무조건 우울증이 오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너무 낮은 것 보다는 어느 정도의 수치가 필요합니다.
만약 우울증을 앓고 있다고 생각되면 건강 관리를 하는 병원이나 의사에게 연락하여 함께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미국의 국립 정신 건강 연구소 (National Institute of Mental Health) 에 따르면 우울증은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여기에는 유전적, 환경적, 생물학적 및 심리적 요인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치료는 종종 원인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도움을 받는 첫 번째 단계는 의사를 방문하여 원인을 찾아 치료 방법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단순히 세로토닌 강화 음식, 운동, 노출 증가, 행복한 장소를 찾는 것만으로도 짜증나는 기분에서 벗어나 기분을 높이고 싶다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보충제는 큰 부작용은 주지 않을 수도 있지만 기분을 업 시키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오메가 3가 우울증 증세의 호전에 도움이 될까요?

오메가3의 섭취와 우울증 증세에 도움이 될가요? 오메가 3 지방산은 신체 내에서 많은 기능을 수행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심장 건강과 염증, 심지어 정신 건강 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철저히 �

헬스허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