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련정보

수염 나는 법을 알고 싶으세요? 비오틴(biotin)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파라피아 2020. 5. 6. 10:31
반응형

비오틴(biotin)는 수염 성장을 장려합니까?

 

최근 수염을 기르는 사람들이 점차 많아 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회사들이 이 수요층을 생각하여 이 사람들에게 특별히 적합한 제품을 판매합니다.

 

모든 남성이 완전하고 독창적인 수염을 쉽게 자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행히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염 두께를 증가시키는 몇 가지 제안 된 방법이 있습니다.

한 가지 잠재적인 방법은 모발, 피부 및 손톱 건강을 증진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비오틴 (비타민 B7)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입니다.

 

 

비오틴(biotin)이란?

 

비타민 B7로도 알려진 비오틴 은 단백질, 탄수화물 및 지방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장내 박테리아는 소량의 비오틴을 생산할 수 있지만 신체는 이 비타민을 자체적으로 합성 할 수 없으므로 매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비오틴은 모발, 피부 및 손톱에서 발견되는 주요 단백질인 케라틴(keratin) 생산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비오틴은 주로 견과류, 씨앗, 바나나, 붉은 육류 및 계란 요리에서 발견됩니다

 

요약 : 비오틴은 에너지 대사 및 모발, 피부 및 손톱의 주요 단백질 인 각질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B입니다.

 

비오틴이 수염 성장을 촉진 할 수 있습니까?

 

비오틴이 모발에서 발견되는 주요 단백질인 케라틴 의 생산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고려 하면 수염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궁금 할 것입니다.

 

수염 성장에 대한 데이터는 특히 제한적이지만, 여러 연구에 따르면 비오틴 보충제는 수염 탈모와 같은 모발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조건을 가진 사람들의 모발 두께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 건강한 사람들의 비오틴 보충제는 모발 성장의 현저한 개선과 관련이 없으며 이전에 이 비타민이 부족한 경우에만 유익 할 수 있습니다

 

비오틴 결핍 은 드물며 일반적으로 비오티나제와 같은 비오틴 수치를 조절하는 효소의 부족 수준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 만성 항생제 사용 또는 과도한 알코올 또는 날달걀 섭취로 인한 장 흡수 장애로 인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비오틴 결핍의 초기 징후는 비정상적인 모발, 피부 및 손톱 변화이며,보다 고급 결핍은 중추 신경계에 영향을 미쳐 발작 및 시력 장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비오틴 보충제가 필요하지는 않지만 비교적 안전하며 독성 수준은 확립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수용성 비타민이기 때문에 몸에 필요하지 않은 여분의 성분은 일반적으로 소변에 처리되기 때문입니다.

 

그것의 소비는 꽤 안전하지만, 특히 수염 성장 보충제로서 비오틴의 장기 효과를 결정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요약 : 보충제로 비오틴 결핍을 교정하는 것이 모발 품질과 성장을 촉진하는 것으로 나타 났지만, 건강한 남성은 여분의 비오틴의 혜택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비오틴을 함유 한 기타 제품

 

구강 비오틴 보충제 외에도 얼굴 크림, 수염 오일 및 혈청과 같은 비오틴이 포함 된 여러 제품이 있습니다 .

비오틴은 피부를 통해 흡수 될 수 있지만 연구는 제한적이며 날짜가 있습니다. 따라서, 국소 적으로 적용된 비오틴이 수염 성장을 촉진하는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미녹시딜과 같은 시판되는 다른 화합물이 이러한 목적에 효과적임이 밝혀졌습니다

 

특정 권장 사항에 대해서는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요약 :국소 적으로 적용된 비오틴 제품이 수염 성장을 촉진하는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지만 여러 비오틴 함유 크림, 오일 및 혈청이 지금 현재 시장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비오틴은 식품에서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비오틴 섭취량을 최대로 유지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보충제가 아닙니다.

비오틴의 다양한 식품 공급원은 다음을 포함하여 일일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달걀
  • 견과류
  • 씨앗
  • 버섯
  • 고구마
  • 시금치
  • 콜리 플라워
  • 바나나
  • 쇠고기, 닭고기, 돼지 고기
  • 치즈와 우유
  • 연어

 

이러한 음식을 식단에 포함 시키면 적절한 비오틴 섭취를 보장하고 대부분의 경우 보충 할 필요가 없습니다.

 

요약 : 특정 비오틴 함유 식품을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식이 요법만으로도 충분한 비오틴 섭취가 가능합니다.

 

비오틴의 잠재적 부작용

 

비오틴은 일부 약물, 특히 특정 항 경련제 및 항 정신병 약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특히 심장 질환이 있는 경우 비오틴을 보충하기 전에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요약 : 비오틴 보충제는 매우 안전하지만 특정 실험실 검사를 방해하여 판독 오류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일부 약물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결론

 

비오틴은 음식을 에너지로 바꾸고 모발, 피부 및 손톱에서 발견되는 주요 단백질 인 케라틴의 생성을 지원 하는 필수 비타민B 입니다.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탈모증 또는 비오틴의 장내 흡수 장애와 같은 비오틴 상태와 관련된 상태가 있는 경우 영양소를 보충하면 모발과 수염의 성장이 개선 될 수 있지만 건강한 남성의 경우 효과가 제한적입니다

 

이 비타민을 보충하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인기 있고 안전하지만,식이 요법만으로도 충분한 비오틴 섭취가 가능합니다.

 

비오틴은 특정 실험실 검사를 방해 할 수 있으므로 보충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모든 내용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며 100% 의학적 조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