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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파야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개요

 

파파야는 호박과 같은 모양, 노란색-주황색 껍질, 그리고 씨앗이 있는 산호색의 속살을 가진 달콤한 맛의 열대 과일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건강관련 채널에서는 파파야가 체중 감량을 위한 완벽한 음식으로 강조되었습니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파파야를 식단에 포함 시키면 심장, 뇌 및 소화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체중 감량에도 좋은지 궁금 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파파야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검토합니다.

 

파파야

 

파파야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파파야는 체중 감량을 직접 목표로 하지 않을 수 있지만 건강한 체중 감량 식단을 지원할 수 있는 영양 성분을 제공합니다.

 

파파야는 섬유질이 풍부하며 수분이 많고 칼로리가 적기 때문에 충분히 먹어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깍둑 썰기 한 파파야 한 컵에는 약 60 칼로리만을 포함합니다.

 

섬유질은 건강한 체중 유지, 포만감 증가, 과식 위험 감소 등 여러 가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실제로 한 연구에 따르면 섬유질 섭취는 식단 패턴과 관계없이 체중 감량 성공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 섬유질이 많은 식단을 섭취하는 사람들은 섬유질을 적게 섭취하는 사람들보다 체중 감소를 달성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섬유질의 건강상의 이점을 얻으려면 하루에 약 20 ~ 30g의 식이 섬유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파야의 유익한 화합물

 

파파야는 체중 감량 진행에 직접적으로 관여하지는 않지만 건강의 다른 영역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화합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파파야에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신체의 활성 산소와 싸우며 그렇지 않으면 세포 손상 및 만성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파파야에서 가장 강력한 항산화 물질 중 일부는 비타민 C, 리코펜 및 색소 카로티노이드, 베타 카로틴을 포함 합니다.

 

또한 파파야에는 체중 감소와 지방 연소를 촉진하는 능력으로 종종 선전되는 파파인이라는 독특한 효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파인은 식이 단백질을 분해하는 데 도움이 되며 종종 고기를 부드럽게 하는 데 사용됩니다. 소화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보충제 형태로도 판매됩니다.

 

그러나 파파인은 소화를 개선 할 수 있지만 체중 감소나 지방 연소를 촉진한다는 설득력 있는 증거는 없습니다.

 

결론

 

파파야는 특별히 체중 감량을 유발하지는 않지만 건강한 체중 감량 식단을 촉진 하는데 도움이 되는 화합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파파야는 칼로리가 낮고 섬유질이 풍부합니다. 포만감을 높이고 체중 증가 위험을 낮추는 두 가지 특성이 있습니다.

 

또한 활성 산소 손상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 제가 풍부 합니다.

 

파파야는 체중 감량 목표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양소와 섬유질을 제공하여 식단에 추가 할 수 있는 훌륭한 음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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