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상식

브라질에 축구를 가져온 사람은 누구입니까?

파라피아 2022. 12. 5. 10:39
반응형

브라질에 축구를 가져온 사람은 누구입니까?

 

브라질 축구

 

개요


브라질은 전 세계적으로 축구 열풍으로 유명합니다.



축구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 이며 특히 브라질에서 그러합니다.



현재 10,000명 이상의 브라질 선수들이 전 세계 프로 팀에서 뛰고 있습니다. 축구는 브라질 문화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축구는 브라질의 거의 모든 젊은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취미이며, 월드컵 토너먼트 동안 사람들은 팀 경기를 보러 출근하지 않을 것이며 고용주들도 근로자들이 월드컵을 볼 수 있는 특별한 장소를 마련합니다. 



하지만 19세기 초반과 중반의 대부분 동안 브라질에는 축구팀이 없었고 오늘날 알려진 경기가 브라질에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이 모든 것은 1894년 찰스 윌리엄 밀러(Charles William Miller)가 브라질 축구의 아버지 또는 창시자로 널리 알려진 축구를 국가에 소개하면서 바뀌었습니다.

 



찰스 윌리엄 밀러의 초기 생애

 


밀러는 1874년 상파울루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철도 엔지니어였으며 스코틀랜드 출신이었고 그의 어머니는 영국 출신의 브라질 시민이었습니다. 


당시 브라질에 거주하던 대부분의 영국 국외 거주자들과 마찬가지로 밀러(Miller)는 1884년 9세의 나이에 사우샘프턴(Southampton) 공립학교에서 공부하기 위해 영국으로 보내졌습니다. 



밀러는 상파울루의 한 항구에서 배를 타고 몇 주 후에 사우스샘프턴에 도착했습니다. 



밀러는 학교에서 크리켓과 축구를 배웠습니다. 10대에 그는 Saint Mary's 및 Corinthians 축구팀의 일원이었으며 그곳에서 축구에 대한 사랑을 키웠습니다.

 



축구를 브라질로 가져오다

 

1894년 밀러는 브라질로 돌아왔을 때 공, 펌프, 햄프셔 FA 축구 규정을 가방에 넣고 다녔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클럽이 하나뿐이었습니다. (크리켓 연습을 위해 영국인이 설립 한 SP Athletic Club) 

 

그는 축구 부서를 설립하기로 결정하고 친구와 동료 그룹을 모집하고 Hampshire FA(햄프셔 축구 협회는 잉글랜드 햄프셔 카운티에 있는 축구를 관장하는 기구)의 규칙에 대해 가르쳤습니다. 

이 게임은 즉각적인 성공을 거두었고 여러 사람이 빠르게 게임에 등록했습니다.

 

 

브라질 축구의 확산

 

밀러는 지역의 모든 비공식 팀을 더 심각한 경쟁으로 통합하고 브라질 최초의 축구 리그인 LIGA Paulista를 설립했습니다. 



밀러는 클럽의 스트라이커였고, 그의 팀은 1902년에서 1904년 사이에 우승을 차지했고, 이 기간 동안 축구가 상파울루에서 브라질의 다른 지역으로 퍼졌고, 전국이 축구 열풍에 감염되었습니다. 



영국에서 브라질로 게임을 가져왔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브라질은 세계 최고의 축구팀 중 하나를 보유한 축구 국가로 전 세계에 알려져 있으며 5번의 월드컵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



네이마르(Neymar) 및 펠레(Pele)과 같은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를 배출했습니다. 



영국을 포함한 거의 모든 국가에서 축구 기술과 전략에 대해 더 배우기 위해 브라질을 찾고 있습니다.

 

 


브라질 축구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브라질은 두 번의 월드컵 토너먼트를 개최했습니다 . 

 

첫 번째는 1950년이었고 두 번째는 2014년이었습니다. 

 

세계에서 브라질보다 월드컵에서 가장 많은 우승을 차지한 나라는 없으며, 가슴의 별 5개 로고는 브라질이 5번의 우승을 차지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브라질은 모든 월드컵에 진출한 유일한 국가입니다. 1950년 월드컵은 역대 월드컵 결승전 중 가장 많은 관중을 모았습니다. 

 

당시 세계 최대 규모의 축구장 이었던 마라카낭 경기장에서 열린 브라질과 우루과이의 결승전에는 약 17만3000명이 운집했습니다 .

 

 

 

이 블로그의 또 다른 볼 만한 글

 

남미에서 가장 작은 국가

 

남미에서 가장 작은 국가

남미에서 가장 작은 국가 남아메리카 대륙의 면적은 17,840,000km2로, 지표면의 약 3.5%를 차지하며 12개의 독립된 국가가 있습니다. 또한 남아메리카는 4번째로 큰 대륙(아시아, 아프리카, 유럽, 북아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