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련정보

금식 효과 : 몸에 독소를 방출합니까?

파라피아 2020. 10. 25. 07:16
반응형

금식 효과 : 몸에 독소를 방출합니까?


단식과 칼로리 제한은 건강한 해독을 촉진 할 수 있지만 신체에는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는 전체 시스템이 있습니다.


금식과 신진 대사 및 체중 감소에 대한 이점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합니다. 
이 게시글에선 금식이 몸을 어떻게 작동 시키는가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금식이 신체의 독소를 방출한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금식은 영양계에서 뜨거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금식 효과 로는 체중 감소, 혈당, 콜레스테롤, 중성 지방, 인슐린 및 염증 수준 감소를 포함한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연구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단식과 칼로리 제한은 노화 과정에 유익한 영향을 미치며 세포 복구를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금식은 해독과 관련된 특정 효소의 생산과 활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해독에 관여하는 주요 기관 중 하나 인간의 건강을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식과 칼로리 제한은 건강한 해독을 촉진 할 수 있지만 신체에는 간과 신장과 같은 기관을 포함하는 전체 시스템이 있으며, 둘 다 몸에서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작동합니다. 

건강한 사람의 경우, 건강한 해독을 촉진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은 영양이 풍부한 식단을 따르고, 적절한 수분을 유지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흡연, 약물 사용 및 과도한 음주를 피함으로써 신체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제한적인 식단 따르기, 특정 보충제 복용, 금식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한“해독”이 건강을 최적화하려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러한 관행을 사용해야 한다는 증거는 많이 없습니다.

16/8 방법과 같은 간헐적 단식 요법은 상대적으로 안전하고 일반적으로 유해한 부작용과 관련이 없지만 수일의 단식 또는 물 단식과 같은 더 극단적이고 장기적인 단식 방법은 위험 할 수 있습니다.


금식 효과를 얻기 위해 관심이 있다면 이와 관련된 지식이 있는 의료 제공자와 상의하여 그 적절성을 확인하고 적절한 안전 조치를 따르십시오. 

여기에 체중 감량을 위해 간헐적 단식이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 설명해 보았습니다.->>

 

체중 감량을 위해 간헐적 단식이 효과가 있습니까?

체중 감량을 위해 간헐적 단식이 효과가 있습니까? 간헐적 단식은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식습관입니다. 간헐적 단식 몸찬패스트처럼 이란 책이 열풍을 불기도

healthvitam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