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련정보

채식주의자들은 계란을 먹습니까?

파라피아 2020. 5. 21. 09:12
반응형

채식주의자들은 계란을 먹습니까?

 

 

일반적으로 채식이라는 용어는 특정 동물성 제품을 먹지 않는 사람을 말합니다.

거의 모든 채식주의자는 고기를 피하지만 계란(알류)을 먹는지 궁금 할 것입니다.

 

 

 

 

 

 

계란은 채식주의 식품입니까?

 

채식은 종종 동물의 고기를 피하는 것으로 정의 됩니다

 

따라서 많은 채식인은 식단에서 쇠고기, 가금류 및 생선을 제외하더라도 계란을 먹습니다.

 

아직도 어떤 사람들은 계란을 채식 친화적인 음식으로 여기지 않습니다. 암탉과 수탉이 교배하여 난자가 수정되어 닭이 될 수 있는 계란을 먹는 것에 반대하는 채식주의자는 계란을 먹지 않습니다.

 

반대로, 난자가 수정되지 않고 동물이 되지 않을 경우, 채식주의 시 먹어도 되는 식품으로 간주되고 우유와 버터와 함께 섭취 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식료품 점에서 가장 상업적으로 생산 된 계란은 수정되지 않은 것 입니다.

 

 

 

계란의 영양적인 고려 사항

 

큰 계란 한개에는 6그램 이상의 고품질 단백질과 여러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 한 매우 영양가있는 식품 입니다. 실제로 달걀 노른자는 정상적인 신체 기능과 건강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인 콜린의 최고의 공급원 중 하나입니다

 

일부 채식인은 필수 영양소의 공급원으로 식단에 계란을 포함 시키거나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선택하는 데 특히 고기와 생선을 피하는 경우 더 다양하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계란은 콜레스테롤 함량이 높기 때문에 때때로 건강에 해로운 것으로 간주됩니다 .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계란 한 개를 먹으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콜레스테롤이 증가하지는 않지만 식이 콜레스테롤에 더 강하게 반응하는 사람들의 경우 총 콜레스테롤 LDL (나쁜) 콜레스테롤이 약간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어떤 분류의 채식주의자가 계란을 먹습니까?

 

계란을 먹는 채식주의자는 여전히 채식주의 자로 여겨지지만 이름은 다릅니다.

 

다음은 계란을 섭취하는지 유제품을 소비하는지에 따라 채식주의자를 위한 다양한 이름입니다

 

  • 락토 베지테리언(Lacto-vegetarian) : 계란, 육류 및 생선은 피하지만 유제품은 섭취합니다.
  • 오보 베지테리언 (Ovo-vegetarian) : 고기, 생선 및 유제품은 피하지만 계란은 섭취
  • 락토 오보 베지테리언(Lacto-ovo vegetarian) : 고기와 생선은 피하지만 계란과 유제품은 섭취
  • 비건(Vegan) : 육류, 생선, 계란, 유제품 및 꿀과 같은 다른 품목을 포함한 모든 동물 및 동물 유래 제품을 피합니다 .

 

보시다시피, 계란을 먹는 채식주의자는 유제품을 먹는지 여부에 따라 서로 이름이 다릅니다.

 

많은 채식주의 자들은 식단에서 육류와 생선을 배제하더라도 계란을 먹습니다.

 

요즘 같이 전세계적으로 채식주의자들이 많아 지는 시점에서 이러한 이름들을 기억해 두는것은 꽤 괜찮은 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또 다른 관련 글

비건 채식이 수명을 연장합니까?

 

비건 채식이 수명을 연장합니까?

비건 채식이 수명을 연장합니까? 서구 식이 요법과 생활 방식은 종종 급속한 노화와 질병의 주요 원인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은 완전 채식과 같은 대체 식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