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무역 정보

세르비아 사람들과 문화

파라피아 2021. 6. 11. 08:29
반응형

세르비아 사람들과 문화

세르비아인은 발칸 반도 출신의 유럽 민족입니다. 

몬테네그로, 슬로베니아, 보스니아, 마케도니아 공화국, 헤르체고비나크로아티아에서도 상당한 세르비아 소수 민족 공동체가 발견되지만 이 사람들의 대부분은 세르비아에 살고 있습니다. 

세르비아의 공식 언어는 세르비아어이며 인구의 95 % 이상이 사용합니다. 이 언어는 몬테네그로와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의 많은 주민들도 사용합니다.

세르비아 국기, 구글

건축물

한때 유고 슬라비아라고 불렸던 이곳은 세르비아가 독립된 6 개 공화국을 포함했습니다. 

그 이후로 수백 년 된 국립 박물관, 모스크, 궁전 및 교회가 세르비아에 여전히 존재합니다. 국가 초창기의 터키와 로마의 영향은 특히 제 2 차 세계 대전 동안 환경 분쟁과 분쟁으로 인한 피해에도 불구하고 많은 건물에 여전히 많이 존재합니다. 

오늘날 도시 지역에 거주하는 대부분의 세르비아 인은 현대 아파트 건물에 거주하지만 이 지역에서도 오래된 주택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시골의 주택은 돌, 나무 및 벽돌과 같은 더 소박한 재료로 지어졌으며 일반적으로 울타리 또는 벽으로 안전하게 보호 된 넓은 안뜰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농촌 지역의 주택은 도시 주택의 주택과 매우 유사합니다.

카이막 , 구글

요리

세르비아 요리는 중동과 구 유고 슬라비아의 영향이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터키와 그리스에서 시작된 많은 인기 요리가 있습니다. 

점심은 세르비아에서 가장 큰 식사입니다. 반면에 아침 식사는 일반적으로 빵, 계란 및 카이막(kajmak) 이라는 우유 스프레드로 구성됩니다 . 

후추는 많은 세르비아 요리에서 가장 좋아하는 재료입니다. 고기, 유제품, 과일. 야채는 다양한 일일 식단의 필수 요소입니다. 

세르비아의 국가 요리는 cevapcici입니다. 다진 고기로 만든 작은 구운 소시지입니다. 세르비아 인을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만드는 다른 요리는 proja, gibanica, sarma 및 djuvec . Pita, kompot, dobos tortas 및 tortas de vasa는 인기있는 세르비아 디저트이며 pastrma, srem 소시지 및 duvan cvarci는 고전적인 세르비아 고기 요리입니다.

 

문화적 중요성

세르비아 인은 따뜻하고 친절한 사람들이며, 키스는 남녀 사이의 주요 인사입니다. 

다른 사람의 집을 처음 방문 할 때 음식이나 음료의 형태로 선물을 가져옵니다. 세르비아 인구의 19 %만이 무슬림이며 나머지 인구는 가톨릭 또는 동방 정교회 기독교인입니다. 

또는 개신교. 그들 중에는 거대한 유태인 인구가 있었지만 그 숫자는 제 2 차 세계 대전 중에 많이 사라졌습니다. 슬라바(Slava)는 세르비아 인에게만 제공되는 관습으로 각 가족이 축제 일에 수호 성인을 숭배한다는 사실이 특징입니다. 

대부분의 세르비아 문학은 13 세기에 널리 발전한 역사적인 코소보의 시에서 파생되었습니다. 현대 세르비아 시인 중에는 Milorad Pavic과 Ivo Andric이 있습니다. 안 드릭의 소설 "브리지 오버 더 드리나"는 1961 년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습니다. 테니스, 배구, 핸드볼, 농구, 수구 및 협회 축구는 모두 세르비아에서 인기 있는 스포츠입니다.

 

위협

세르비아는 1459 년 오스만 제국에 의해 정복되었으며, 4 세기가 지나야 끝나지 않은 점령 상태였습니다. 이 기간 동안 세르비아 문화는 심각하게 방해 받았습니다. 오늘날까지 세르비아 예술은 세르비아가 거대한 제국의 일부 였을 때 오스만 제국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대부분의 "구세계"유럽 국가들과 마찬가지로, 분열과 불화는 세르비아인들 사이에 주요 문제로 남아 있습니다.이 문제는 14 세기부터 코소보 전투에서 1990 년대까지 유고 슬라비아 전쟁과 타락으로 계속해서 그들을 괴롭혔던 문제입니다.

공산당과 그 구성 구성원은 향후 몇 년 동안 내부 긴장을 유지했습니다. 새천년이 시작될 무렵 몬테네그로는 세르비아와 대부분 알바니아인 코소보에서 분리되었습니다.

 

관련글 : 조지아 (Georgia) 에 대한 짧은 소개

 

조지아 (Georgia) 에 대한 짧은 소개

조지아 (Georgia) 에 대한 짧은 소개 조지아 공화국은 유럽과 아시아의 경계에 있는 코카서스 지역에 위치한 산악 국가입니다. 조지아가 유럽에 있는지 아시아에 있는지 여부는 세계 동맹, 조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