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무역 정보

아시아 최대의 쇼핑몰들

파라피아 2021. 6. 8. 09:03
반응형

아시아 최대의 쇼핑몰들

 

아시아의 쇼핑몰은 주로 우리가 생각하기에 홍콩이나 싱가포르를 떠올릴 것입니다 하지만 그외의 많은 지역에 우리가 생각하지 못할만큼 규모가 엄청 큰 쇼핑몰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럽 러시아 모스코바에 있는 Aviapark 쇼핑몰은 230,000 평방미터(약7만평)입니다.

반면 아시아 최대 쇼핑몰인 중국 광동성 동관의 South China Mall(华南购物中心,도매시장) Aviapark의 약3배 크기입니다.

아시아 말레이시아의 쇼핑몰 중 하나인 썬웨이 피라미드 (Sunway Pyramid) 모스코바의 Aviapark보다 196,000평방미터(6만평) 더 큽니다

따라서 아시아의 쇼핑몰은 세계 어느 곳보다 상당히 큽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큰 15 개의 대형 쇼핑몰 중 4 개는 South China Mall, SM Tianjin, Golden Resources Mall SM City North EDSA입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큰 3 개의 쇼핑몰(모두 중국에 있다)

 

사우스 차이나 몰(South China Mall,중국)

South China Mall

2006년에 개장된 된 South China Mall에는 약 1,000 개의 상점과 360개의 식사 시설이 있습니다.

쇼핑몰에는 엔터테인먼트 목적을 위해 센터 스테이지 영화관과 IMAX 극장 홀이 있습니다. 이 공간은 종종 라이브 음악 콘서트에 사용됩니다.

쇼핑몰에는 또한 바다와 직접 마주하는 야외 음악홀이 있습니다. 유명한 아티스트들의 음악 공연에 많은 인파가 모여 듭니다.

또한, 사우스 차이나 몰 (South China Mall)은 동남 아시아에서 가장 큰 아이스 스케이트 링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쇼핑몰은 약 20만평 입니다

 

골든 리소스 몰, 중국

Great Mall of China

"Great Mall of China"라는 별명을 가진 Golden Resources Mall 약 17만평의 면적을 자랑합니다. 

중국 베이징 Fourth Ring Road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쇼핑몰은 북미에서 두 번째로 큰 유명한 몰 오브 아메리카 (Mall of America)보다 1.5 배 더 큽니다. 

골든 리소스 몰 (Golden Resources Mall)의 규모가 크긴 하지만 그 주요 단점은 그 위치입니다. 

대부분의 외국인 관광객들은 접근하기가 어렵습니다. 또한 쇼핑 센터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중국인이 구매하기에 너무 비쌉니다.

 

SM 천진 몰, 중국

SM 天津

SM 천진 몰은 약 16만평의 임대 면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쇼핑몰은 천진 공항에 인접해 있으며 버스와 기차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쇼핑몰의 구조는 꽃이 만발한 꽃과 닮았습니다. sm천진몰은 식사, 레저 및 쇼핑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대형 쇼핑몰에 투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대형 쇼핑몰의 투자 이유 중 하나는 아시아의 인구가 많기 때문입니다.

많은 인구가 빠른 속도로 소비자로 번역되고 있습니다. SM 프라임 (SM Prime)과 같은 투자자들은 아시아의 거대한 소비자 시장을 이용하려고합니다.

중국만 해도 2000년에서 2010 년 사이 소비는 6, 500억 달러에서 1 4, 000 억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필리핀의 SM 프라임 (SM Prime)은 지금까지 60 개가 넘는 쇼핑몰을 지었습니다.

 

언텍트 시대의 쇼핑몰 투자 

이런 세계적인 유행성 전염병에도 불구하고 쇼핑몰 투자는 계속 이뤄질것이라고 예상됩니다 

사람들의 직접보고 구매하는 쇼핑의 욕구는 사라지지 않을것이고 사람들간의 만남을 쉽게 가질 수 있는 공간을 원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 시대의 쇼핑몰은 쇼핑을 하기 위한 목적만이 아닌 극장,서점,공연등을 위한 문화공간으로도 발전하고 있어 꾸준히 투자가 되리라고 생각됩니다.

온라인이 아무리 강세가 된 시대라 하더라도 오프라인 시장을 무시 할 수 없는건 바로 이러한 이유들 때문입니다.

 

아시아 최대의 쇼핑몰

순위 쇼핑 센터 위치 총 임대 면적 (약)
1 뉴 사우스 차이나 몰 동관, 중국 20만평
2 골든 리소스 몰 베이징, 중국 17만평
3 SM 천진 천진, 중국 16만평
4 아이콘시암 방콕,태국 15만8천평
5 SM 시티 노스 EDSA 퀘존 시티, 필리핀 15만평
6 SM 메가몰 만달 루용, 필리핀 14만3천평
7 SM 해변 시티 세부 세부시, 필리핀 14만2천평
8 이스파한 시티 센터 이스파한, 이란 14만1천평
9 원 우타마 다만사라,말레이시아 13만7천평
10 페르시아만 복합 단지 쉬라즈,이란 13만5천평
11 센트럴 월드 방콕,태국  13만평
12 SM 몰오브 아시아 파사이,필리핀 12만3천평
13 애비뉴 몰 쿠웨이트 12만평
13 신세기 글로벌 센터 청두, 중국 12만평
13 드림 몰 가오슝, 대만 12만평

관련글 : 쿠웨이트의 주요 천연 자원은 무엇입니까?

 

쿠웨이트의 주요 천연 자원은 무엇입니까?

쿠웨이트의 주요 천연 자원은 무엇입니까? 쿠웨이트는 178만 2천㏊의 면적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에서 155번째로 큰 나라 입니다. 쿠웨이트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국가 중 하나이며 통화인 쿠웨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