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환경

아마존 열대 우림에는 어떤 동물이 살고 있습니까?

파라피아 2021. 7. 1. 07:36
반응형

아마존 열대 우림에는 어떤 동물이 살고 있습니까?

 

아마존 열대 우림에는 약 427 종의 포유류, 1,300 종의 새,  378 종의 파충류, 400 종 이상의 양서류가 서식하고 있습니다.

 

아마존 열대 우림에 사는 일부 동물에는 재규어, 나무늘보, 강 돌고래, 마코 앵무새, 아나콘다, 유리 개구리 및 독 개구리가 있습니다.

 

세계에서 알려진 10 종 중 1 종이 아마존 열대 우림에 살고 있으며 조류 5 종 중 1 종이 살고 있습니다.

 

아마존 열대 우림은 세계에서 가장 큰 열대 우림입니다.

 

남미 대륙의 40 %를 차지하며 페루, 에콰도르, 콜롬비아, 베네수엘라, 브라질, 볼리비아, 가이아나, 수리남 및 프랑스령 가이아나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아마존 열대 우림에서 가장 흥미로운 동물 중 일부입니다.

  

 

카피 바라

 

 

카피 바라는 기니피그와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짙은 붉은색과 갈색의 털로 덮여 있는 카피바라는 네 발의 어깨에서 약 2피트 높이에 서 있고 길이는 4 피트가 넘고 무게는 거의 150 파운드에 달하여 사람들이 봤을 때도 거대합니다.

 

설치류 및 반수생 설치류는 본질적으로 아마존 습지에서 잘 생활합니다.

 

 

자이언트 이세우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나무늘보는 개미를 포함한 곤충들 사이에 떨어지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실, 관 모양의 주둥이와 긴 혀는 곤충이있는 곳 어디에서나 곤충을 잡아 먹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이 생물은 다른 개미집보다 훨씬 크고 길이가 7 피트 이상으로 자랄 수 있기 때문에 "자이언트"라는 별명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개미 핥기와 나무 늘보 중에서도 독특한 거대 개미는 나무 밖에 머물러 열대 우림 바닥에 붙어서 다음 식충 먹이를 찾아 돌아다니는 것을 선호합니다.

 

 

녹색 이구아나

 

녹색 이구아나는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애완 동물입니다.

 

많은 파충류 사촌과는 달리 이 도마뱀은 곤충보다는 녹색 채소, 과일, 허브 및 꽃을 선호합니다. 큰 도마뱀인 녹색 이구아나는 머리에서 꼬리까지 길이가 거의 6 피트에 이릅니다.

 

 

하피 독수리

 

 

이 아름다운 사냥꾼은 아마존 정글 외에도 중앙 아메리카의 대부분에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숙련된 사냥꾼이자 최고의 포식자이지만 아마존 열대 우림의 넓은 지역이 토지 개발을 허용하기 위해 개간되기 때문에 인간 활동, 특히 서식지 손실과 관련된 심각한 위협에 직면합니다.

 

성적으로 이형적이고 무게가 최대 20파운드에 달하는 암컷 하피 독수리는 남성 동료보다 두 배나 부피가 클 수 있습니다.

 

 

황금 사자 타마린

 

이 기괴한 동물은 실제로 인상적인 갈기 때문에 큰 고양이에서 이름을 얻은 원숭이입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검은 얼굴을 둘러싼 아름다운 금색 머리카락의 두꺼운 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황금 사자 타마린은 길이가 6 ~ 10 인치에 이르며 꼬리는 12 ~ 15 인치까지 더 길 수 있습니다. 암컷은 종종 쌍둥이를 낳습니다. 수컷은 아기를 돌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들은 밤에 나무 구멍에서 잠을 자고 낮에는 활동적이며, 가족을 구성하는 2 ~ 8 명의 그룹으로 생활하며, 냄새 표시나 소리를 사용하여 자신의 영역에 자신을 알리는 역할을 합니다.

 

 

아나콘다

 

 

세계에서 가장 크고 무겁고 가장 강력한 뱀은 아마도 가장 유명 할 것입니다. 아나콘다는 길이가 30피트까지 자랄 수 있으며 무게는 550 파운드까지 나갑니다.

 

아나콘다는 일생 동안 꾸준히 자라며 매일 약 40 파운드의 먹이를 여러번 식사 형태로 먹습니다. 가끔 통째로 삼키는 큰 식사는 몇 주 동안 아나콘다를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암컷 아나콘다는 보통 더 크고 약 20 ~ 40개의 알을 낳습니다!

 

 

땅콩 머리 버그

 

등불 파리, 날아 다니는 뱀, 악어 벌레, 매미 뱀으로도 알려진 땅콩 머리 버그는 신비한 창조물입니다.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 곤충은 껍질을 벗긴 땅콩과 매우 흡사 한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것에서 튀어나온 구근 돌기가 있는 확대된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그 목적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그들은 도마뱀의 머리를 모방하여 포식자가 탈출 할 수 있는 길을 닦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 날개는 반점이 부엉이 눈처럼 보인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일부 신화는 날개의 분위기에 따라 물기가 치명적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

 

 

유리 개구리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유리 개구리의 피부는 주로 라임 그린이지만 반투명 합니다.

 

엑스레이 시력을 얻은 것처럼 보고 싶다면 실제로 그의 복부, 심장, 간 및 기타 다양한 장기를 볼 수 있습니다. 유리 개구리 올챙이는 나무에서 자유롭게 흐르고 부화 할 때 물에 직접 떨어집니다.

 

 

예수 도마뱀

 

예수의 도마뱀은 물 위를 달리는 능력 때문에 그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가톨릭 탐험가들은 예수가 갈릴리 바다 위를 걷고 있는 복음 이야기와 비슷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포식자로부터 달아나는 말 그대로 시간당 5 마일의 속도와 최대 20 미터의 거리로 연못이나 개울과 같은 수면에서 달릴 수 있습니다.

 

이 일반적인 바실리스크는 두 개의 뒷다리에 설 수 있는 특수 끈이 있는 발가락으로 이 놀라운 스턴트를 할 수 있습니다.

 

킨카주 

 

너구리과의 일원 인 킨카주는 황금색 털이 많은 피부와 가지를 잡도록 설계된 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곰 원숭이, 꿀 곰 또는 새끼 사자로 더 일반적으로 알려진 킨카주는 나무 꼭대기에 달라 붙는 야행성 생물이기 때문에 거의 볼 수 없습니다.

 

그들은 5 인치 혀를 사용하여 잘 익은 과일을 먹습니다. 그들은 꽃 꿀을 마시고 과일을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육식 동물로 간주됩니다.

 

 

나무늘보

 

지구상에서 가장 특이한 동물 중 하나인 나무 늘보는 매우 느린 동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포유류는 하루에 10 시간씩 수면을 취하고 필요할 때만 움직이는 움직임에서 모든 것이 느립니다.

 

몸이 음식을 소화하는 데 한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또한 나무 늘보의 주된 식단은 대부분 10-12 인치 길이의 혀로 씹는 잎으로 구성됩니다. 몸의 3 분의 2가 위의 내용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체온은 섭씨 30도에 불과합니다.

 

 

독화살 개구리

 

독화살 개구리는 이름과 달리 전혀 치명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종만이 실제로 치명적이며 황금 독화살 개구리가 가장 위험합니다.

 

이러한 가능성 외에도 그들은 매력적으로 보이며 앞서 언급한 색상 (금색, 노란색, 빨간색, 구리, 녹색, 검은 색 또는 파란색)을 포함하여 무수히 많은 색상으로 나오며, 색채라고 불리는 포식자를 막기 위해 재치 있게 사용합니다.

 

 

아마존 돌고래

 

아마존에서 가장 유명한 주민은 다름 아닌 아마존 돌고래 또는 보토 입니다. 분홍색으로 예쁘고 인간보다 더 커질 수 있습니다! 그들의 독특한 색깔은 그들의 혈액 모세 혈관이 피부 표면 근처에 있다는 사실 때문이라고 합니다.

 

 

앵무새

 

남미 정글에 서식하는 마코 앵무새는 10 ~ 30 명 그룹으로 여행하는 사교적인 새입니다. 그들은 오랜 동지들에게 충성스럽습니다. 그들은 선명한 깃털을 가진 아름답게 채색된 새들입니다.

 

그들의 부리는 매우 강력하고 견과류와 씨앗을 쉽게 깰 수 있으며, 비늘 모양의 혀는 건조하고 주로 과일 수확에 사용되는 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마코 앵무새는 인간의 말을 모방 할 수도 있습니다!

 

 

재규어

 

 

정글의 진정한 왕으로 여겨지는 재규어는 사자와 호랑이에 이어 세계 3 위를 차지했지만 아메리카에서 가장 큰 고양이과 동물입니다.

 

장미처럼 보이는 그들의 반점은 다른 큰 고양이와 구별됩니다. 재규어는 이 모든 육식 고양이 중에서 가장 강한 물린 힘을 가지고 있으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한 턱으로 다른 고양이와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이 물림으로 재규어는 두개골을 뚫고 바다 거북 껍질을 부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동물은 독방 살인자이며 나무를 기어 오르고 나무를 기어 오르고 목표물을 공격하기 전에 먹이를 사냥 할 때 유리한 지점 역할을 합니다.

 

상식에 대한 또 다른 글 : 세계에서 가장 작은 10 개국->

 

세계에서 가장 작은 10 개국

세계에서 가장 작은 10 개국 전 세계 194개 이상의 국가에서 "국가"라는 단어는 사람들이 거주하는 넓은 면적을 의미한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일부 국가는 너무 작아서 깜짝 놀랄 수도 있습니다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