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무역 정보

부탄에서 가장 큰 산업은 무엇입니까?

파라피아 2021. 4. 16. 12:39
반응형

부탄에서 가장 큰 산업은 무엇입니까?

부탄은 히말라야 동부에 위치한 남아시아 내륙국으로 인도 시킴(Sikkim)주가 서쪽으로, 남쪽으로는 아루나찰프라데시 (Arunachal Pradesh), 서벵골 (West Bengal), 아삼 (Assam)이 남쪽으로, 북쪽으로는 티베트 자치구 (Tibet Autonomous Region)와 접해 있습니다.

국가의 수도이자 최대 도시인 팀부는 국가 중서부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푼촐링은 금융 중심지입니다.

부탄의 경제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경제 구성 중 하나이며 주로 인구의 약 60 %가 생계를 유지하는 농업과 임업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경제는 재정 지원에 의존하기 때문에 인도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인프라 개발은 인도 노동력에 의존합니다.

그러나 험준한 산에서 언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풍경으로 인해 인프라 개발이 매우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부탄 경제의 전반적인 성장은 인도로의 수력 발전 수출에 의해 크게 뒷받침되었습니다. 바다에 접근 할 수 없다는 것 또한 높은 무역 비용을 의미합니다.

농업

농업은 경제에서 눈에 띄는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인구의 약 60 %를 위한 주요 생계 수단이기도 합니다. 2000년에 이 부문은 부탄 총 GDP 36 %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이 비율은 2003년에 33 %로 떨어졌습니다. 이러한 감소에도 불구하고 농업은 여전히 경제의 중추입니다.

인구의 약 80 %가 직,간접적으로 농업에 관여하고 있으며 여성 노동력의 95 % 이상이 이 분야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쌀과 옥수수는 이 나라의 주요 작물입니다.

옥수수는 모든 곡물 작물의 약 50 %를 차지하고 쌀은 43 %를 차지합니다. 다른 작물로는 밀, 감자, 보리, 채소등이 있습니다.

 

관광 여행

오랫동안 부탄은 외국인이 거의 방문하지 않은 외딴 나라였습니다. 그러나 1974년 정부는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부탄의 독특한 문화와 전통을 외부 세계에 홍보하기 시작했고, 이로써 국가 관광이 시작되었습니다.

그해 약 280 명의 관광객이 이 나라를 방문했고 그 이후로 그 수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1980년대 말과 1990년대 초에 관광업은 연간 2 백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2014 년 부탄은 133,480 명의 방문객을 기록했습니다. 가장 많은 관광객이 인도, 방글라데시 및 몰디브에서 왔습니다.

 

광물

부탄의 광물 산업은 관광 및 농업과 같은 다른 대형 산업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개발이고 규모가 작습니다. 채굴 산업 부문은 2015 GDP의 약 3.4 %를 차지했습니다.

전국 고용 인력의 약 1 %가 광업 부문에서 일합니다. 주요 광산 제품은 철광석, 시멘트, 석재, 석회암, 대리석, 석고, 백운석 및 점토를 포함한 산업용 광물 제품입니다.

 

수력 발전

수력 발전은 부탄의 주요 수출 제품입니다. 이 나라는 주로 다른 국가, 특히 인도로의 수출을 목적으로 하는 여러 수력 발전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부탄의 수력 잠재력은 30,000 메가 와트이지만 설치 용량은 현재 1,615 메가 와트입니다. 4 개의 대형 수력 발전소와 미니 수력 발전기가 전국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관련글 : 아제르바이잔의 주요 산업->

 

아제르바이잔의 주요 산업

아제르바이잔의 주요 산업 아제르바이잔 공화국은 남 코카서스 지역에 있는 나라입니다. 동쪽으로는 카스피해, 북쪽으로는 러시아, 북서쪽으로는 조지아, 서쪽으로는 아르메니아, 남쪽으로는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