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프랑스에서 가장 큰 박물관

 

프랑스에는 전 세계의 방문객을 끌어들이는 많은 박물관과 미술관이 있습니다.

국가의 박물관은 고고학적 증거 보존, 패션, 음식, 지질학, 역사, 국정 및 역사, 농업 박물관과 같은 박물관을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다양합니다.

종교, 군사 및 과학, 몇 가지 예를 들 수 있습니다. 아래 글에서는 면적별로 프랑스에서 가장 큰 박물관에 대해 설명해 보겠습니다.

루브르 박물관(Le musée du Louvre)

루브르 박물관(Le musée du Louvre)은 프랑스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박물관으로 간주됩니다.

루브르 박물관은 프랑스의 수도인 파리의 리볼리가에 있으며 파리를 여행할때의 필수 랜드 마크입니다.

박물관의 시작은 왕실 컬렉션을 전시하는 걸로 시작되었으며 그 후 1793년 초에 그림 전시회장으로 바뀌 었습니다.

그 이후로 박물관은 계속해서 발전해 왔습니다

지금 현재 루브르 박물관에는 약 50,000여점의 유물을 소장하고 있는데, BC 4000년부터 AD 4세기까지의 나일강 문명의 산물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또한 회화 소장품은 13세기부터 1848년까지의 작품들로 약 6,000점 이상이 됩니다

 

국립 근대 미술관(Musée National d'Art Moderne)

이 박물관은 프랑스의 많은 박물관 중 크기면에서 두 번째 큰 입니다. 이 박물관 또한 파리에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현대 예술 작품에 전념합니다.

이 박물관 또한 전 세계적으로 상당히 많은 방문자를 끌어들입니다. 현대 미술을 홍보하는 것을 주된 목적으로 건축 한 유럽 최초의 박물관으로 간주됩니다. 연간 방문자는 3백만명 이상 입니다

 

오르세 미술관(Musée d'Orsay)

이 박물관은 프랑스에서 세 번째로 큰 박물관으로서 이 오르세 미술관 또한 파리 수도(센강근처)에 전략적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1848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고대 프랑스 예술의 수호자입니다.

이 박물관은 세계 최고의 인상파 걸작을 소장 한 것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빈센트 반 고흐, 폴 고갱을 비롯한 19세기 인상파 작품이 유명한 박물관 입니다)

 

릴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Palais des Beaux-Arts de Lille)

프랑스 릴에 위치한 릴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Palais des Beaux-Arts de Lille)은 프랑스에서 네 번째로 큰 박물관입니다. 이 박물관은 미술품, 현대 미술품 및 골동품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예술 대중화의 일환으로 19 세기 초 나폴레옹 1세의 지시에 따라 설립 된 프랑스 최초의 박물관 중 하나였습니다

 

파브르 박물관(Musée Fabre)

파브르 박물관(Musée Fabre)은 몽펠리에에 위치한 5 번째로 큰 프랑스 박물관입니다

원래 몽펠리에 출신의 프랑스 화가 프랑수아 자비에르 파브르(François-Xavier Fabre)에서 이름을 따 왔습니다.

프랑스에 있는 여러 박물관의 존재는 내부적으로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들의 존재는 프랑스 경제의 주요 엔진이 될 수있는 국가의 높은 관광 잠재력을 의미합니다.

 

관련글 : 영토별로 가장 큰 아프리카 국가

 

영토별로 가장 큰 아프리카 국가

영토별로 가장 큰 아프리카 국가 아프리카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대륙이며 지구 전체 표면의 6 %를 차지합니다. 2016년에 아프리카의 인구는 약 12억 9천명으로 전세계 인구의 약 16 %정도를 차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