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상식

러시아에서 가장 큰 국립 공원

파라피아 2021. 6. 22. 07:26
반응형

러시아에서 가장 큰 국립 공원

러시아는 17 982 5천㏊의 면적을 차지하는 전세계에서 가장 큰 나라 입니다.

40 개의 유네스코 생물권 보호구역, 41 개의 국립 공원 및 101개의 자연 보호 구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매우 광대하여 습한 대륙, 아북극 및 아열대의 3 가지 뚜렷한 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온대 숲에서 초원, 툰드라에서 사막에 이르기까지 생태 지역의 목록도 다양합니다. 이 다양한 기후와 풍경에는 약 266종의 포유류와 780종의 새가 살고 있습니다. 러시아에서 가장 큰 국립 공원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러시아 최대 국립 공원 베링기아(Beringia)

러시아에서 가장 큰 국립 공원은 11,788.6 평방 마일에 달하는 베링 기아 국립 공원입니다. 베링기아는 베링 해협을 따라 가장 북동쪽 구석에 위치하고 있으며 미국 국경과 접해 있습니다.

2013 1월에 설립되었으며 야생 동물 보호를 위한 최초의 미국-러시아 공동 운동지역입니다. 이 공원은 나무가 없는 습지 평야인 아북극 툰드라 지역으로 중간 높이의 산이 몇 개 있습니다.

이 지역의 전형적인 식물에는 이끼, 난쟁이 버드 나무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동물은 무스, 늑대, 레밍, 북극 여우, 회색 곰, 노랑부리 도요입니다.

 

Yugyd Va 국립공원

7,303.9 평방마일의 면적을 가진 Yugyd Va는 러시아에서 두 번째로 큰 국립 공원입니다.

이 지역의 숲을 보호하기 위해 1994 4월에 설립되었습니다. 이 숲은 소나무와 가문비 나무로 가득차 있으며 툰드라보다 기온이 약간 낮습니다.

공원의 높은 고도에서 풍경은 툰드라로 구성됩니다. Yugyd Va에는 180 종의 새, 5 종의 양서류, 1 종의 파충류가 있습니다. 포유류는 무수히 많으며 산토끼, 순록, 수달, 울버린, 족제비 등이 있습니다.

 

러시아 북극 국립 공원

세 번째로 큰 공원은 5,505.8 평방 마일의 면적을 차지하는 러시아 북극 공원입니다. 이 공원은 2009 6월에 지정 되었으며 보호 구역에는 북극 육지와 바다가 모두 포함됩니다.

북극곰, 회색 고래, 북극 고래는 가장 많이 서식하지만 바다 코끼리와 바다 표범의 중요한 번식지도 있습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조류 서식지가 이곳에서 발견됩니다.

 

Tunkinsky 국립공원

Tunkinsky 국립공원은 1991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초원, 고산 숲 및 호수가 이 공원을 구성하며 어디에서도 비교할 수 없는 웅장하고 독특한 풍경을 제공합니다. 공원은 빙하로 덮인 산과 빙하 계곡의 내리막 경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온천, 초원, 폭포가 그 사이에 있습니다. Tunkinsky 국립공원은 눈표범과 아시아 야생개와 같은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과 43 종의 고유종 멸종 위기에 처한 식물의 서식지입니다.

 

환경 위협

역사적으로 러시아 정책은 경제 성장과 산업화 노력 개선에 걸림돌로 여겨졌 기 때문에 환경을 보호하지 못했습니다.

그 결과 국가는 삼림 벌채, 화석 연료 과잉 의존으로 인한 대기 오염, 원자력 사고 및 방사능 오염, 수질 오염 및 가축의 과도한 방목으로 인한 침식을 경험했습니다. 이제 여러 동물 종이 심각한 멸종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최근 정부는 동물 보호 노력 (특히 호랑이)에 투자하고 생물 다양성 행동 계획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관련 글 : 러시아는 연방국가다->>

 

러시아는 연방국가다

러시아는 연방국가다 러시아는 동쪽은 태평양과, 서쪽은 노르웨이, 핀란드, 폴란드,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벨라루스와, 남쪽은 조지아, 우크라이나, 아제르바이잔, 카자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