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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에 한 90년대생 여성이 브로콜리탕를 한달간 먹고 5키로가 빠졌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실제로 브로컬리는 지방이 없고 비타민 무기질이 많아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이죠

그 여성이 어떻게 만들어 먹었는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재료 :
브로컬리 : 400그램
송화단 : 2개 (松花蛋 이라고 삭힌 오리알인데 그냥 계란으로 하시던가 빼세여)
당근 : 40그램
소금 : 2그램
백후추: 1그램 (중국요리는 탕에는 백후추 볶음에는 흑후추를 넣어요) 없으면 흑후추
치킨(가루)스톡:  1그램 없으면 다시다
식용류:  조금
생강: 조금



1. 먼저 블로콜리를 잘씻어 소금물에 30분간 담근후 살짝 데쳐줍니다


2. 기름을 조금 넣고 생강으로 향을 내줍니다 그후 당근을 넣고 살짝 볶아주세요( 여기서 다이어트 음식인데 기름을 넣는걸 이상하게 생각하시는데 우리가 하루 소화할수 있는 지방에 양은 정해져 있어서 많이 먹는다 하더라고 그 이상은 몸 밖으로 나오기 때문에 다이어트하는데 큰 문제는 없습니다 걱정되시면 맛은 떨어지지만 물로 하셔요 )


3. 그후 송화단을 넣고 같이 볶아주세요
계란을 넣으면 국물이 탁해질수 있으니 흰자만 넣으시던가 빼세요


4. 소금과 후추를 넣고 한소쿰 끓여 주세요


5. 마지막으로 브로콜리와 치킨스톡을 넣고 한번 저어주세여


6. 끝입니다

실제로 인터넷으로 브로콜리의 효능을 찾아봤더니 피부를 밝게 하고 암과 폐에 좋다고 나와있네요 다이어트에만 좋은게 아니니 자주 드시길 바랍니다
또 물에 데치면 영양성분이 많이 빠진다고 하는데 안먹는것 보다 나으니 맛있게 해드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중국 가정식요리 한번 해드셔 보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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