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국기(깃발)

대부분의 국가에서 국기를 채택한 날짜는 분명하고 추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일부 국가에서는 깃발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된 이후에만 날짜가 논쟁되고 추정되었습니다.

일부 국기는 국기로 채택되기 전에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었을 수 있습니다.

일부 국가는 수세기 동안 동일한 국기를 사용했습니다. 다음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국기에 대한 개요입니다.

 

가장 오래된 국기 10

 

덴마크

덴마크 국기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국기입니다. 이 깃발은 1370 년부터 사용되어 왔습니다. 일반적으로 덴마크 옷감 또는 Dannebrog(덴마크의 힘)로 불립니다.

이 깃발은 Claes Heinenzoon에 의해 Gelre Armourial의 상징으로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1560 년대 스웨덴과 덴마크 사이의 해군 전쟁에서 사용되었습니다.

깃발은 흰색과 스칸디나비아 십자가가 있는 빨간색입니다. 흰색 십자가는 덴마크의 지배적인 종교인 기독교를 의미합니다.

덴마크 바이킹에 대한 신화

 

스코틀랜드

스코틀랜드의 국기는 16세기 초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세인트 앤드류의 십자가를 깃발로 언급 한 것은 1503, 1512, 1542년에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깃발의 이 디자인은 더 일찍 사용될 수 있었습니다. 깃발에는 St Andrew 's Cross 또는 Saltire라는 이름이 있습니다. 깃발은 스코틀랜드의 수호 성인 세인트 앤드류의 십자가에 못 박히심을 나타내며 흰색 십자가가 있는 하늘색입니다. 이 디자인의 사용은 14 세기 말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네덜란드

네덜란드의 현재 국기는 1572년부터 사용되었습니다. 룩셈부르크 국기와 비슷합니다. 깃발은 위에서 아래로 빨간색, 흰색 및 파란색의 세 가지 수평 색상으로 구성됩니다. 깃발은 원래 주황색, 흰색 및 파란색이었습니다.

주황색은 점차적으로 현재의 빨간색으로 대체되었습니다.

붉은색이 바다에서 쉽게 보였기 때문에 주황색으로 대체되었고,이 깃발은 네덜란드의 윌리엄 왕자가 스페인에 대한 네덜란드의 저항을 이끌 때 처음 사용 되었기 때문에 왕자의 깃발이라고 불립니다.

빨간색-흰색-파란색은 주황색의 윌리엄 왕자의 전령 색상입니다.

 

네팔

네팔 국기는 1743년부터 사용되어 왔습니다. 이것이 사각형이 아닌 유일한 국기라는 점은 흥미 롭습니다. 두 개의 진홍색 페넌트의 조합이며 두 개의 겹치는 직각을 가진 삼각형으로 간단히 설명 할 수 있습니다.

국기의 색깔은 네팔의 국화인 진달래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붉은 색은 네팔인의 용감함을 나타내고 깃발의 파란색 테두리는 평화를 나타냅니다.

작은 위쪽 삼각형에는 초승달이 있고 아래쪽 큰 삼각형에는 12 개의 뾰족한 흰색 태양이 있습니다. 천체는 달과 태양처럼 장수 또는 영원한 번영의 희망을 나타냅니다. 페논(국기에 있는 삼각형)은 히말라야를 나타냅니다.

 

영국

영국 국기는 1801년부터 사용되어 왔습니다. 일반적으로 "The Union Jack"으로 불립니다. 캐나다를 포함하여 영연방의 일부 주에서 비공식 또는 의식 깃발로 사용됩니다.

또한 영국 해외 영토의 국기이기도 합니다. Union Jack은 일부 영국 자치령의 영토에 나타납니다.

이 깃발은 영국의 세 성도인 세인트 앤드류 (스코틀랜드)의 염장 위에 세인트 패트릭 (아일랜드)의 십자가 위에 겹쳐진 세인트 조지 (영국)의 적십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웨일스는 깃발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칠레 

칠레

칠레의 국기는 1817년부터 사용되어 왔습니다. 국기에는 흰색과 빨간색의 두 개의 동일한 수평 띠가 있으며 위에 흰색이 있습니다.

파란색 사각형이 영토가 있습니다. 파란색 사각형에는 흰색 다섯개 별이 있습니다. 깃발은 "외로움"또는 "행성의 외로움"이라고도합니다.

파란색은 하늘과 태평양을 나타내고 흰색은 눈 덮힌 안데스 산맥을 나타냅니다. 빨간색은 독립을 위한 투쟁에서 유혈 사태를 나타냅니다. 흰색 별은 명예와 진보를 상징합니다.

 

아르헨티나

아르헨티나

아르헨티나는 1818년에 국기를 채택했습니다. 국기는 위쪽과 아래쪽에 하늘색 가로줄 3 , 가운데 흰색 줄무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 월의 태양은 흰색 띠의 중앙에 위치합니다.

이 깃발은 1812년 독립 전쟁 중에 사용되었습니다.이 기간 동안 깃발에는 5월의 태양이 없었습니다. 5월 태양이 국기에 도입 된 것은 1818년 이였습니다. 파란색은 하늘을, 흰색은 평화와 조화를 상징합니다. 5 월의 태양은 아르헨티나가 유지하고자 하는 독립과 자유를 의미합니다.

 

페루

페루의 국기는 1825년부터 사용되어 왔습니다. 그것은 측면과 중앙에 흰색의 윈치에 세로로 붉은 삼색 줄무늬입니다.

흰색 줄무늬의 중앙에는 페루의 국장이 있습니다.

두 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2 색 스트립"이라고 합니다.

붉은 색은 자유 투사들이 흘린 피를 나타냅니다. 흰색은 페루 사람들이 유지하고자 하는 평화와 조화를 나타냅니다. 깃발의 문장에는 페루의 국가적 상징인 라마와 신초나 나무가 있습니다.

 

우루과이

우루과이의 국기는 1828년에 채택되었습니다.이 국기는 일반적으로 "Pabellon Nacional"로 불립니다. 깃발은 흰색과 파란색이 번갈아 가며 9 개의 수평 띠로 구성됩니다.

마을은 흰색이며 아르헨티나와 마찬가지고 "5월의 태양"이 있습니다.

태양에는 16 개의 광선이 있습니다. 광선은 물결 모양에서 삼각형으로 번갈아 가며 나타납니다.

 

프랑스

현재 프랑스 국기는 1830년에 채택되었습니다. 국기는 Lafayette Jacques Louis David가 디자인했습니다. 윈치쪽에 수직 삼색 파란색 깃발, 중앙에 흰색, 플라이쪽에 빨간색입니다.

Lafayette에 따르면 흰색은 프랑스의 전통적인 색상이었습니다. 프랑스 혁명 당시 프랑스 민병대가 입었던 코케이드의 색인 빨강과 파랑에 추가되었습니다. 삼색은 유럽에서 매우 유명해졌습니다.

사실이 깃발은 프랑스어로 Tricolor 또는 "Tricolore"라고도합니다. 그 인기로 인해 다른 국가에서 디자인을 복사했습니다. 나폴레옹 군대의 깃발로 1794 년에 처음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국기의 변경

대부분의 국기는는 거의 변경되지 않았지만 일부 국기는 변경되었습니다. 깃발의 재조정 및 수정에는 깃발의 비율 변경, 문장과 같은 요소 추가 또는 제거, 색상 음영 변경이 포함됩니다. 일부 플래그는 몇 년 후 다시 채택되기 위해 삭제되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깃발

순위 깃발 생성일
1 덴마크 1370
2 스코틀랜드 1542
3 네덜란드 1572
4 네팔 1743
5 영국 1801년
6 칠레 1817
7 아르헨티나 1818
8 페루 1825
9 우루과이 1828
10 프랑스 1830

 

영토별로 가장 큰 아프리카 국가

 

영토별로 가장 큰 아프리카 국가

영토별로 가장 큰 아프리카 국가 아프리카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대륙이며 지구 전체 표면의 6 %를 차지합니다. 2016년에 아프리카의 인구는 약 12억 9천명으로 전세계 인구의 약 16 %정도를 차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