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상식

덴마크의 수도 코펜하겐 소개

파라피아 2021. 6. 18. 07:53
반응형

덴마크의 수도 코펜하겐 소개

코펜하겐 은 덴마크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수도입니다.

덴마크는 세계에서 행복한 나라로 노르웨이와 함께 1~2위를 여러 번 선정된 국가 입니다.

아래 간단하게 덴마크의 수도 코펜하겐에 대해 간략 소개를 해보았습니다.



1. 인구


코펜하겐은 인구 약 160만명의 대도시 지역입니다.(아시아권 나라에 비하면 적지만)
인구의 약 73 %가 덴마크 출신입니다. 약 4만명은 서방 국가에서 온 이민자와 약 6만명의 비 서부 국가에서 온 이민자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주민들은 덴마크 루터교 교회에 속해 있습니다. 
약 15만 명의 무슬림이 있으며, 대부분은 뇌레브로(Nørrebro)와 베르스테겐(Vestegnen)에 살고 있습니다. 



2. 랜드마크


코펜하겐 은 독특한 랜드마크로 이어진 고대 및 현대 문화를 수용 한 도시입니다.  랜드마크 중 하나는 크리스티안보르 궁전(Christiansborg Palace)입니다. 

이 궁전은 덴마크 궁전 중 세 번째 궁전입니다. 총리, 의회 및 대법원의 사무실이 있습니다. 티볼리 가든은 1843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놀이 공원에는 롤러 코스터, 거울 홀, 밤을 밝히는 유명한 무어 스타일의 콘서트 홀이 있습니다.

인어 공주는 모든 관광객이 놓쳐서는 안되는 상징적인 동상입니다. 그것은 안데르센(Christian Andersen)의 동화 중 하나를 기반으로 에드바르스 에릭스(Edvard Eriksen)가 1913년에 만들었습니다.


3. 문화적 중요성



코펜하겐은 수도 일뿐만 아니라 문화의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문화와 인프라에 대한 막대한 투자로 이 도시는 바르셀로나와 암스테르담과 비슷한 세계적인 도시로 변모했습니다. 


국립 박물관은 국가의 문화 및 고고학 역사를 추적하고 국립 미술관은 12 세기의 예술 컬렉션을 전시합니다. 도시의 콘서트 홀은 1,800 명을 수용하고 다양한 음악 축제와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도시의 밤 문화는 시끄러운 음악과 많은 바가 특징입니다. 사실,이 도시는 세계에서 1 인당 술집 수가 가장 많은 곳 중 하나입니다.


4. 기후


도시는 해양성 기후를 경험합니다. 대서양 저압 시스템은 다양한 기상 조건을 유발합니다.


7월부터 9월까지 더 많은 강우량이 기록되며 12월 말부터 3월 초까지 겨울에 눈이 내립니다. 6월은 가장 맑고 7월은 가장 덥습니다. 또한 이 나라에도 단풍이 피어납니다. 


5.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Hans Christian Andersen)은 이 도시의 유명한 인물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연극,시, 소설 및 동화의 작가였습니다. 그의 작품은 15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그는 1975년 8월 4일에 세상을 떠났고 그의 영예를 위해 동상이 세워졌습니다. 

 

그외 덴마크에는 수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바로 바이킹 이겠지요 덴마크 바이킹에 대한 신화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상식 : SpaceX 는 2021년 말에 4명의 민간인을 우주로 보낼 것 입니다.

 

SpaceX 는 2021년 말에 4명의 민간인을 우주로 보낼 것 입니다.

SpaceX 의 우주 여행 계획 SpaceX 는 2021년도말 4 명의 민간인을 우주로 보낼것입니다 2021년말 SpaceX 는 4 명의 사람을 Crew Dragon 우주선에 태워 우주로 보낼 예정 입니다. 우주에 민간인을 보내는 행사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