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무역 정보

연어 생산국

파라피아 2023. 3. 24. 12:39
반응형

연어 생산국

 

이 포괄적인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연어 생산의 세계를 탐구하고 선도적인 생산자와 그들의 관행은 물론 업계의 최신 동향과 과제를 탐구할 것입니다.

 

이 분야의 전문가로서 우리는 최고의 연어 생산국, 사용된 다양한 양식 방법, 이 번성하는 산업의 경제적 및 환경적 영향에 대해 심층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연어 생산에 대한 소개

 

연어 생산은 이 맛있고 영양가 있는 생선에 대한 계속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는 주요 글로벌 산업입니다.

 

오메가-3 지방산, 단백질 및 필수 비타민이 풍부한 연어는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점점 더 인기 있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양식은 연어의 주요 생산 방법이며 다양한 유형의 통제된 환경에서 연어를 기르는 것을 포함합니다.

 

 

 

 

상위 연어 생산국 

 

세계 연어 산업은 소수의 주요 업체에 의해 장악되어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노르웨이

 

노르웨이는 양식 대서양 연어의 세계 최대 생산국으로 전 세계 생산량의 절반 이상을 차지합니다.

 

노르웨이의 광대한 해안선, 차갑고 맑은 바닷물, 유리한 기상 조건은 연어 양식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노르웨이는 196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연어 양식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노르웨이 연어 산업은 엄격한 규정, 첨단 기술 및 지속 가능성에 대한 노력으로 유명합니다.

 

노르웨이 연어 산업의 주요 업체로는 Mowi, SalMar Lerøy Seafood Group이 있습니다.

 

 

칠레

 

칠레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양식 연어 생산국입니다.

 

긴 해안선과 깨끗한 바다가 있는 이 나라의 독특한 지형은 번창하는 연어 양식 산업을 육성했습니다.

 

칠레는 주로 대서양 연어, 코호 연어, 무지개 송어를 생산합니다. 칠레 연어 산업은 혁신과 생물학적 보안 조치에 중점을 두는 것이 특징입니다.

 

칠레 연어 부문에서 주목할만한 회사로는 AquaChile, Salmones Camanchaca Blumar가 있습니다.

 

 

스코틀랜드

 

스코틀랜드는 세계 연어 시장의 주요 업체이자 유럽 연합에서 가장 큰 생산국입니다.

 

업계는 강력한 수요와 고품질 생산 표준에 힘입어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스코틀랜드 연어는 특유의 맛과 질감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는 스코틀랜드의 깨끗한 바다와 독특한 해양 환경 덕분입니다.

 

스코틀랜드 연어 산업의 주요 업체로는 Scottish Sea Farms, The Scottish Salmon Company, Cooke Aquaculture Scotland가 있습니다.

 

 

캐나다

 

캐나다는 브리티시 컬럼비아와 대서양 지방에서 생산되는 대부분의 또 다른 중요한 연어 생산국입니다.

 

캐나다 연어 양식은 1970년대에 시작되었으며 그 이후로 산업은 급속도로 확장되었습니다.

 

이 나라는 주로 대서양 연어를 생산하며 코호와 치누크와 같은 일부 태평양 연어 종도 양식됩니다.

 

캐나다 연어 산업은 지속 가능한 관행과 혁신에 중점을 두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캐나다 연어 부문의 주요 업체로는 Cooke Aquaculture, Mowi Canada Cermaq Canada가 있습니다.

 

 

미국

 

미국은 다른 국가에 비해 세계 연어 시장에서 작은 역할을 하고 있지만 여전히 업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알래스카는 미국에서 연어를 가장 많이 생산하는 주로 자연산 연어가 생산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미국에서는 육상 기반 재순환 양식 시스템(RAS)과 같은 지속 가능한 연어 양식 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미국 연어 산업의 주요 업체로는 Bluehouse Salmon, Nordic Aquafarms Whole Oceans가 있습니다.

 

 

양식 방법

 

연어 양식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으며 각각 고유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세 가지 가장 일반적인 방법인 개방형 그물 축사, 폐쇄 봉쇄 시스템 및 재순환 양식 시스템에 대해 설명합니다.

 

 

오픈 넷 펜 open-net-pens

 

개방형 그물 펜은 특히 노르웨이, 칠레, 스코틀랜드와 같은 국가에서 연어 양식의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이 우리는 넓은 바다에 정박된 크고 떠 있는 인클로저로, 우리와 주변 환경 사이에 물을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상대적으로 비용이 저렴하고 효율적이지만 질병 및 기생충 전파의 위험과 폐기물 및 먹지 않은 사료로 인한 수질 오염을 포함한 잠재적인 환경 영향으로 인해 비판을 받아 왔습니다.

 

 

폐쇄형 봉쇄 시스템 closed-containment-systems

 

폐쇄 봉쇄 시스템은 개방형 그물 펜에 대한 보다 환경 친화적인 대안입니다. 이러한 시스템에는 육상 탱크에서 연어를 기르거나 물에 떠 있는 완전히 밀폐된 구조물이 포함됩니다.

 

폐쇄형 봉쇄 시스템은 양식 연어와 주변 환경 간의 직접적인 상호 작용을 방지하여 질병 전파 위험과 폐기물 오염의 영향을 줄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개방형 그물 펜보다 더 비싸고 에너지 집약적입니다.

 

 

재순환 양식 시스템 recirculating-aquaculture-systems

 

재순환 양식 시스템(RAS)은 시스템 내에서 물을 지속적으로 여과하고 재활용하는 고급 형태의 폐쇄 봉쇄 시스템입니다.

 

RAS 시설은 육상에 있으며 수질, 온도 및 기타 환경 요인에 대한 높은 수준의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방법은 연어 양식과 관련된 환경적 영향을 크게 줄이고 물고기의 건강과 성장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RAS 시스템은 전통적인 농업 방식보다 상당한 초기 투자와 높은 운영 비용이 필요합니다.

 

 

업계 동향

 

연어 산업은 지속적으로 생산되는 어류에 대한 수요 증가에 대처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업계를 형성하는 주요 트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속 가능성 및 환경 영향 

 

양식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연어 생산자들은 보다 지속 가능한 관행을 채택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개방형 그물 펜에 비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더 적은 폐쇄 봉쇄 시스템 및 재순환 양식 시스템으로 전환되었습니다.

 

 

기술적 진보

 

기술은 연어 산업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사료 배합, 질병 통제 및 수처리 시스템의 혁신으로 생산성과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킵니다.

 

인공 지능, 기계 학습과 같은 디지털 기술의 채택은 생산자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운영을 최적화하고 어류 건강을 모니터링하며 낭비를 최소화합니다.

 

 

연어 산업이 직면한 과제

 

지속적인 성장에도 불구하고 연어 산업은 장기적인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해결해야 하는 몇 가지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환경에 미치는 영향

 

폐기물 오염, 질병 전파 및 탈출을 포함하여 연어 양식의 환경적 결과는 소비자, 환경 단체 및 규제 기관으로부터 상당한 관심을 받았습니다.

 

생산자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농법과 기술에 지속적으로 투자해야 합니다.

 

 

질병 및 기생충

 

바다이(gribble)와 같은 질병 발생 및 기생충 침입은 연어 산업에 상당한 경제적, 환경적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개선된 생물학적 보안 조치와 백신 및 기타 치료법의 개발은 양식 연어 개체군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기후 변화

 

해수 온도 상승과 해양 산성화가 어류의 건강과 성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기후 변화는 연어 산업에 점점 더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하는 조건에 적응하고 기후에 탄력적인 농업 방법을 개발하는 것은 업계의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에 필수적입니다.

 

 

시장 변동성

 

무역 제한, 통화 변동, 소비자 선호도 변화와 같은 요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세계 연어 시장의 변동은 생산자에게 심각한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시장을 다각화하고 부가 가치 제품을 개발하면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규제 환경

 

연어 산업이 계속해서 확장됨에 따라 생산자들은 더 엄격한 규제 조사와 더 엄격한 환경 및 동물 복지 기준을 준수해야 한다는 압력에 직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규정 준수를 보장하고 긍정적인 업계 평판을 유지하는 것은 소비자의 신뢰와 지원을 확보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결론

 

세계 연어 산업은 이 영양가 있고 맛있는 생선에 대한 강한 수요에 힘입어 역동적이고 진화하는 분야입니다.

 

노르웨이, 칠레, 스코틀랜드, 캐나다, 미국과 같은 주요 생산국은 전 세계에 고품질 연어를 공급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산업이 성장함에 따라 생산자가 지속 가능한 농업 방법에 투자하고 이 부문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을 채택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연어 산업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전 세계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면서 계속 번창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또 다른 자원 정보

 

세계 최대의 구리 생산국은?

 

세계 최대의 구리 생산국은?

세계 최대의 구리 생산국은? 구리는 전 세계 산업에서 사용되는 가장 필수적인 금속 중 하나입니다. 전자, 건설, 운송 및 기타 여러 분야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구리에 대한 수요는 계속해서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

'세계 무역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웨덴의 농업 산업  (0) 2023.04.12
주요 양배추 생산국  (0) 2023.03.28
세계 최대의 구리 생산국은?  (0) 2023.02.17
스웨덴 문화, 관습 및 전통  (2) 2022.11.25
가나의 주요 천연 자원  (0) 2022.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