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무역 정보

스웨덴 문화, 관습 및 전통

파라피아 2022. 11. 25. 16:37
반응형

스웨덴 문화, 관습 및 전통

 

 

개요

 

스웨덴은 북유럽에 위치한 스칸디나비아 국가입니다. 스웨덴은 풍부한 문화적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요리와 음악,패션,가구 및 건축물 등으로 유명한 나라입니다.

 

Husmanskost

 

요리와 음료

 

일반적인 스웨덴 요리는 육류, 유제품, , 야채 및 과일로 구성됩니다.

 

스웨덴는 북쪽과 발트해에 가깝기 때문에 해산물은 비교적 일반적입니다.

 

일반적인 요리인 Husmanskost에는 돼지 고기, 곡물, 생선, 우유, 야채 및 양파가 포함됩니다.

 

스웨덴의 일반적인 과일은 사과와 열매입니다. 스웨덴 사람들은 보통 가벼운 아침 식사를 하지만 저녁에는 우리나라와 비슷하게 푸짐한 한끼를 먹습니다. 또한 스웨덴 사람들은 커피와 우유를 좋아합니다.

 

 

음악과 춤

 

전통적인 스웨덴 악기에는 아코디언, 바이올린, 하모니카 및 클라리넷이 포함됩니다.

 

Dansband 댄스는 1970 년대에 채택되었습니다. Kulning과 발라드는 전통 민요입니다.

 

스웨덴은 ABBA와 같은 유명한 팝 음악 수출국입니다. Johan Helmich Roman, Carl Michael Bellman, Joseph Martin Kraus Hugo Alfven, 바이올리니스트는 스웨덴 음악의 유명한 조각가입니다.

 

스웨덴의 다른 인기있는 장르로는 헤비메탈, 펑크 록, 하드 코어 펑크가 있습니다.

 

ABBA

 

 

건축물

 

스웨덴 건축 작품은 궁전, 교회 및 저택과 같은 기념물에 전시됩니다. 12 세기에 룬드 대성당과 알바 스트라 수도원과 같은 로마네스크 양식의 교회를 지을 때 돌은 건축 자재로 채택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벽돌이 주요 건축 자재가 된 고딕 양식이 도입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전통적인 중세 건물이 개조되었으며 비스 뷔 성벽과 같은 일부 건물이 보존되었습니다.

 

Simon De la Vallée Nicodemus Ticino the Elder와 같은 유명한 건축가는 스웨덴 건축의 아버지로 간주됩니다.

 

스톡홀름 궁전, 칼 마르 대성당, 카타리나 교회는 모두 유명합니다. 도시는 중앙 광장과 거리의 격자 패턴으로 잘 계획되었습니다. 19 세기와 20 세기 초에 국가적 로맨틱 스타일이 채택되었습니다.

 

인구 증가로 인해 현대 및 포스트 모던 건축이 채택되었습니다.

 

 

미디어

 

스웨덴에서 언론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언론 자유법이 제정 된 1766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유틸리티가 이 부문을 지배합니다. 주요 TV 채널에는 SVT TV4 Gruppen이 포함됩니다.

 

 

문학

 

Rök Runestone은 스웨덴에서 가장 오래된 기록된 출판물 중 하나입니다. 서기 800 년경 바이킹 시대에 조각되었습니다.

 

라틴어는 AD 1100년 기독교로 개종 한 후 채택되었습니다.

 

16 세기에 스웨덴어는 공식화되고 표준화되어 문학이 번성했습니다.

 

더 나은 교육과 세속주의로 시인 George Stiernhielm과 같은 유명한 작가가 나타났습니다. Johan Henric Kellgren August Strindberg는 문학의 초기 학자이자 저자입니다.

 

Hjalmar Söderberg, Henning Mankell, Vilhelm Moberg 및 노벨상 수상자 Selma Lagerlöf (1909) Pär Lagerkvist (1951)는 특히 현대 스웨덴 문화의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스웨덴에는 문학 작품으로 인해 7 명의 노벨상 수상자가 있습니다.

 

 

공휴일

 

공휴일은 스웨덴 생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대부분의 비즈니스는 공휴일 전날 정오에 문을 닫습니다.

 

기독교 공휴일과 비기독교 공휴일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스웨덴 사람들은 전날 휴일을 축하하기 시작합니다. 의회 법에 따라 공석이 정해집니다.

 

 

영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영화가 스웨덴에서 상영되고 녹화되었습니다.

 

Victor Söjström, Ingmar Bergman, Roy Andersson Lasse Hallström과 같은 선임 이사는 이 부문을 국제적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Film Institute 1963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그 임무는 개발, 자금 할당, 영화 배급 및 해당 부문을 국제적으로 마케팅 하는 것이 었습니다.

 

영화는 매년 조직되는 Guldbagge 상을 통해 더 많이 홍보됩니다. 이 부문은 매년 20편 이상의 영화를 제작합니다.

 

 

스포츠

 

스웨덴은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하는 인구의 50 % 이상을 차지하는 스포츠 국가입니다.

 

스포츠 연맹과 올림픽위원회의지도 아래 스웨덴은 축구, 축구, 핸드볼, 육상, 모터 스포츠, 골프, 아이스 하키 및 체조를 개발할 수 있었습니다.

 

인기가 높아진 다른 스포츠로는 사이클링, 종합 격투기, 테니스 및 오리엔티어링이 있습니다. 스웨덴은 국제적인 스포츠와 게임을 주최했습니다. 거대한 군중은 일반적으로 관중입니다.

 

 

패션

 

스웨덴의 춥고 혹독한 기후는 드레스 스타일을 결정합니다. 따라서 의복은 유용하고 실용적이어야 합니다. 루터교의 배경과 보수적인 사회는 단순함을 요구합니다.

 

의상은 중립적이며 세부 사항이 덜 복잡하며 착용자를 돋보이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스웨덴은 스칸디나비아 국가의 패션 센터입니다.

 

스톡홀름은 2 년에 한 번 국제 패션 위크를 개최합니다. 스톡홀름에는 브랜드가 보편적인 Acne Studios와 같은 진지한 패션 디자이너가 있습니다.

 

 

예술

 

예술은 스웨덴 생활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스웨덴의 예술은 스칸디나비아 국가에서 북유럽 예술의 일부로 수천 년 동안 존재해 왔습니다.

 

정부는 예술가에게 보조금을 지급하여 해당 부문이 1 인당 엄청난 생산량을 생산하도록 합니다. 석조 기념물과 발굴 된 많은 물건은 고대 예술의 증거입니다.

고딕 예술, 구 스타 비안 스타일, 칼 요한 스타일 및 중세 예술은 스웨덴에서 실행되는 예술 중 일부입니다. 예술 작품의 현대적 표현은 Albin Amelin, Philip von Schantz Torsten Billman과 같은 화가에 의해 강화되었습니다.

 

박물관에는 다양한 문화 및 전통 유물이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스웨덴에는 젊은 세대가 사람들의 전통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있는 많은 박물관이 있습니다.

 

 

다른 전통

 

스웨덴 사람들은 계절에 따라 많은 축제와 문화 활동을 조직합니다. Walpurgis Night는 매년 4 30 일에 열립니다. 스웨덴 사람들이 합창단 주위에 모여 모닥불을 불렀습니다.

 

겨울이 끝날 때 봄을 시작하는 관습이 있습니다. 성 요한 축제는 6 19 일부터 25 일까지 금요일에 열리는 또 다른 전통입니다. 도시 지역을 벗어나 시골과 별장에서 캠핑하는 문화가 있습니다.

 

또 다른 전통은 8 월에 열리는 가재 축제입니다. 가재 소비는 유색 등불을 포함한 많은 액세서리로 둘러싸인 문화 의식입니다.

 

이 블로그의 또 다른 관련 글

스웨덴 스톡홀름의 최고 관광 명소 12 곳 1부

 

스웨덴 스톡홀름의 최고 관광 명소 12 곳 1부

스웨덴 스톡홀름의 최고 관광 명소 12 곳 종종 "북쪽의 베니스"라고 불리는 스톡홀름은 멜라렌(Mälar) 호수가 발트해로 나가는 여러 섬과 반도에 자리 잡고 있으습니다. 스톡홀름의 매력은 육지와

edutrip.tistory.com

 

반응형

'세계 무역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어 생산국  (0) 2023.03.24
세계 최대의 구리 생산국은?  (0) 2023.02.17
가나의 주요 천연 자원  (0) 2022.11.25
이라크의 수도는 어디입니까?  (0) 2022.11.25
러시아는 연방국가다  (0) 2022.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