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상식

티스토리 플로그인이 사라졌다 해결방법

파라피아 2020. 11. 14. 10:33
반응형

티스토리 플로그인이 사라졌다 해결방법

 

오늘 아침에 전날 얼마의 수익이 들어왔나 궁금해서 구글 애드센스로 들어가서 확인해 봤는데

이럴수가. 0.00달러

말이 안되는것 같아 이리저리 찾아봤더니 나만 이런게 아니였네요

그래서 해결 하려고 수익신청도 하고 다했는데 그래도 광고가 안달리는것 봐서는 바뀔때 조금 오류가 있는듯 합니다.

일딴 지금 할수 있는 조치 방법은 티스토리에 관리자 페이지 들어가서 수익인증을 신청하는것 밖에 없는것 같아 신경 써 보려 합니다.

일딴 관리자 페이지 들어가서 수익을 클릭해 줍니다.

 

 

 

들어가면 그냥 순서대로 따라 클릭만 하시면 되요

연동하기 누르고 구글에 로그인 한다음에 허용 해주면 됩니다

 

 

이렇게 한다음 광고 위치를 설정해 줘야 하는데 전그냥 전체 자동광고 말고 이렇게 직접 다 클릭 해줬답니다. 

테스트를 위해 다른 블로그에는 전체 자동광고도 해봤습니다 광고 달리기 시작하면 어떤것이 나은지 알려 드릴께요

 

이렇게만 해놓고 일딴 기다리면 티스토리에서 문제점이 해결되면 아마 자동으로 광고는 전처럼 달릴것 같네요

아마 제생각엔 늦어도 다음주 월요일부터는 정상적으로 될꺼 같네요 

저같이 그냥 용돈벌이 정도 수익창출하는 사람들에겐 큰 사건이 아니겠지만 정말 본업으로 하시는 분들에겐 이번 애드센스 변환 과정이 큰 타격이 될수 있겠네요

아무튼 빨리 해결됬으면 좋겠네요~~

 

아 그리고 전 아에 스킨을 한번 바꿨습니다.

정확히는 스킨을 바꾼게 아니라 이  book club라는 스킨을 쓰는데 html이 너무 지저분한것 같아 일딴 다른 스킨으로 바꾸고 바로 다시 이 book club로 바꾼다음 혹시 몰라 구글 에드센스에 있는 자동광고만 달아줬습니다.

그리고 지금부터는 겸사겸사 글쓰기도 싫고 해서 블로그를 한번 book club에서 의도한대로 이쁘게 꾸며 보려고 해요

2020월 11월 14일 오후부터 다시 되는것 같네요~~ 다행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