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공부

有没有那女孩联系方式 그 여자 연락 방법이 없나요

파라피아 2020. 5. 19. 18:12
반응형

1)

张油条当时整个脸刷白

zhāng yóu tiáo dāngshí zhěnggè liǎn shuābái 

장하오는 당시에 얼굴전체가 하에지고

 

当时 당시

整个脸 얼굴전체, 상판

刷白 얼굴이 하얗게 되다

刷 는 닦다 이런 뜻인데 얼굴을 하얗게 닦았다 뭐 이런뜻인데 설명하기가 어렵네요 ㅎㅎ 그냥 脸刷白 이러면 얼굴이 하얗게 됬다고 생각하시면 될꺼 같네요

 

 

2)

一直在问我们老板

yī zhí zài wèn wǒ men lǎo bǎn

계속 우리 사장님한테

 

一直 계속

 

 

3)

有没有那女孩联系方式

yǒu méi yǒu nà nǚ hái lián xì fāng shì 

연락 방법이 없나요

 

联系 연락

 

 

4)

那女孩什么时候再来演出

nà nǚ hái shí me shí hòu zài lái yǎn chū

그 여자아이 언제 또 연주하러 오나요

 

演出 공연

 

 

5)

看样子好像是不确定的样子

kàn yàng zǐ bú xiàng shì bú què dìng de yàng zǐ 

내가 봤을때(그여자가) 확실하지 않은것 같았어

(不像이 아니라 好像입니다 자막이 잘못됬네요)

 

好像 ~같았다

 

 

 

23초부터 시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