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무역 정보

중앙 아프리카 공화국의 주요 천연 자원은 무엇입니까?

파라피아 2021. 7. 8. 08:04
반응형

중앙 아프리카 공화국의 주요 천연 자원은 무엇입니까?

 

중앙 아프리카 공화국 (CAR)은 중앙 아프리카에 위치한 주권 국가입니다.

 

이 나라는 세계 최빈국 중 하나이며 2014년 구매력 평가 기준 1인당 소득은 $ 547입니다. 중앙 아프리카 공화국은 주로 농업과 임업에 의존하는 농업 경제입니다.

 

수수, 참깨, 옥수수, 땅콩, 카사바, 기장등이 나라의 주요 식량 작물입니다. 또한 주요 수출 작물에는 담배, 커피 및 면화가 포함됩니다. 특이점으로는 이 나라에는 금과 같은 광물이 매장되어 있습니다.

 

 

비옥 한 토지

 

중앙 아프리카 공화국에는 농업에 적합한 경작지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결과적으로 농업 부문은 국가 노동력의 약 4/5를 고용하고 GDP의 절반 이상을 차지합니다.

 

카사바는 가장 인기있는 생계 작물이며 농부들은 매년 옥수수, , 수수, 기장을 합친 것보다 많은 약 50 만 개의 카사바를 생산합니다.

 

 

중앙 아프리카 공화국은 한때 아프리카에서 세 번째로 큰 열대 우림의 본거지 였지만 오늘날 산림 면적은 국가 면적의 36 %에 불과합니다.

 

국가 산림의 대부분이 심하게 착취 되었기 때문에 국가 산림의 일부만 기본 산림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이 나라에서 인기 있는 목재 나무 중 일부는 Anigre, Ayous, Iroko, Sapelli Sipo입니다. 대부분의 목재는 유럽으로 배송되며 목재 수출은 전체 수출 수입의 16 %를 차지합니다.

 

광물

 

중앙 아프리카 공화국에는 금, 구리, 다이아몬드, 흑연, 철광석, 일메나이트, 카올린, 갈탄, 카야나이트, 석회석, 모나자이트, 주석, 망간, 석영, 소금, 루틸 및 우라늄과 같은 많은 미네랄이 있습니다.

 

다이아몬드와 금광은 Haute-Sangha, Haute-Kotto Berberati에서 개발됩니다.

 

어류

 

어류는 국가의 천연 자원의 일부이며 중앙 아프리카 공화국의 강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정부는 1950 년에 양 어법을 도입했으며 1968 년에는 전국 각지에 약 12,000 개의 양어장이 있었습니다.

 

관련글 : 아프리카 연합 (AU)이란?

 

아프리카 연합 (AU)이란?

아프리카 연합 (AU)이란? 아프리카 연합 (AU)은 2002년에 설립 된 정치 및 행정 조직입니다. 아프리카 54 개국을 하나로 모았습니다. 주요 행정 수도는 에티오피아 아디스아바바에 있습니다. 본사는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