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상식

틱톡소개 抖音「Tik Tok」

파라피아 2019. 1. 30. 11:54
반응형

 

중국명 抖音 이 어플은 중국에서 처음 만든걸로 알고 있는데 지금 전세계로 퍼져나갔네요 대박이네요 ㅎ

전 중국이라서 중국에서 만든 영상만 나오는거 같아요

 

 어플 소개 내용

 

 

Tik Tok은 재미있는 뮤직 비디오를 만들고, 친구와 팔로워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려면, 계정을 만들어야 하는데, 이는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으며, 인스타그램(Instagram)이나 페이스북(Facebook) 또는 구글(Google)를 통해서도 계정 생성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Tik Tok에서는, 뮤직 비디오를 만들 때, 매우 다양한 옵션들이 주어집니다. 여러분은 수만 개의 노래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가상 스티커부터 카메라 속도 조절(이미지가 더 빠르거나 느리게 지나가게 됩니다)에 이르는 여러 도구를 사용해 자신의 동영상을 개성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Tik Tok으로 동영상을 만드는 것도 재미있지만, 다른 유저들의 창작품도 확인하는 것 또한 즐거운 일입니다. 다른 소셜 네트워크에서와 마찬가지로, 다른 유저의 동영상에 '좋아요'를 주거나, 댓글을 달 수 있고, 친구들과 공유하는 등 여러 가지를 할 수 있습니다. 

Tik Tok은 많은 잠재력을 가진 즐거운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여러분은 버튼 하나만 터치하면, 셀 수 없이 많은 재미난 동영상들을 검색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여러분이 가장 잘 만든 동영상 작품을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커뮤니티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틱톡에서 유명한 노래 모음 2020

틱톡에서 유명한 노래 모음 2020 [노래 목록] [00:00:00] - 1.少年 - 夢然 [00:03:55] - 2.音闕詩聽 - 芒種 [00:07:38] - 3.阿冗 - 你的答案 [00:11:18] - 4.說好不哭 Won't Cry [00:15:10] - 5.你的酒館對我..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