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무역 정보

아랍에미리트의 위치는 어디이며 어떤 정부 체계가 있습니까?

파라피아 2022. 9. 17. 12:42
반응형

 

아랍에미리트 위치는 어디이며 어떤 정부 체계가 있습니까?

 

사진출처 : https://geology.com

 

아랍에미리트의 위치

 

아랍에미리트는 중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랍에미리트는 동쪽과 북쪽으로 오만, 페르시아만(아라비아 만), 서쪽과 남쪽으로 사우디아라비아와 접해 있습니다.

 

두바이의 인공섬, 출처 : 나사홈페이지

 

두바이의 인공 섬

 

더 많은 해안에 땅을 만들기 위해 두바이는 페르시아만에 인공 섬을 건설하기 위해 매립지로 눈을 돌렸습니다.

 

이들 중 가장 유명한 것은 팜 아일랜드와 월드입니다. 팜 주메이라(Palm Jumeirah)와 팜 제벨 알리(Palm Jebel Ali)는 야자수 모양의 섬입니다.

 

월드는 약 300개의 섬이 세계지도 모양으로 배열된 군도 입니다.

 

그리고 현재에도 UAE에는 다른 많은 토지 개간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사진출처 : https://www.bayut.com

 

아랍에미리트 행정체계

 

아랍에미리트에는 대통령제, 연방제, 전제 군주제가 있습니다.

 

UAE두바이, 에미리트, 아부다비, 라스 알 카이마, 움 알 쿠와인, 아지만, 푸자이라를 포함하는 7개의 다른 구성 군주국의 연합입니다.

 

UAE의 국가 원수이기도 한 대통령은 아부다비의 통치자이고 총리는 두바이의 통치자이자 UAE 정부의 수반입니다.

 

 

UAE 행정부

 

행정과 관련하여 UAE 7개 토후국의 연합체이며 각 토후국에는 지방 정부 개혁의 속도를 설정하는 책임이 있는 통치자가 있습니다.

 

1971년 헌법에 따라 7개 토후국은 대부분이 석유인 광물권과 수입 문제에서 상당한 힘을 공유합니다.

 

각 토후국에는 처음에 정부 시스템이 있었기 때문에 연방 권한의 발전은 더뎠습니다.

 

 

헌법에 따른 권력분립

 

UAE의 헌법은 연방 권한을 사법부, 입법부, 행정부로 나눕니다.

 

게다가, 행정부와 입법부 권한은 토후국과 연방 관할 구역으로 더 나뉩니다.

 

헌법은 또한 7개 토후국에서 선출된 통치자로서 대통령과 부통령 모두의 역할과 지위를 확립했습니다.

 

7명의 통치자는 5년 임기로 선출되는 의장과 부의장, 수상이 이끄는 내각, 연방 대법원을 포함한 독립적인 사법부로 구성된 연방 최고 위원회를 구성합니다.

 

연방 최고 위원회의 다른 구성원으로는 국회의 40, 최고 통치자 위원회, 7개 토후국의 통치자가 부분적으로 선출하고 임명한 구성원을 특징으로 하는 협의체 구성원이 있습니다.

 

 

UAE 정부의 책임

 

UAE 정부는 보안 및 국방, 공중 보건, 외교, 교육, 국적 및 이민 문제, 범죄인 인도, 노동 관계, 통화, 은행 업무, 항공기 면허, 항공 교통 관제 서비스, 전화 등을 포함하여 연방 당국 아래 다양한 책임을 집니다.

 

우편 및 기타 통신. 그러나 특정 책임은 헌법 120조 및 121조에서 제외되지만 각 토후국의 관할 하에 있습니다.

 

 

UAE 내 지역 정치

 

각 토후국은 재정적 영향력과 명성의 정도가 다릅니다. 이것은 연방 정부의 직위가 어떻게 할당되는지를 통해 공개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UAE 대통령은 주요 석유 생산국인 아부다비 출신입니다.

 

과거 석유 생산지였던 두바이가 현재 UAE의 상업 허브이기 때문에 그 통치자는 총리와 부통령입니다.

 

1971 UAE의 독립 이후 정부는 연방제도를 전면적으로 수립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7개 토후국 내 지방 정부의 복잡성은 각 토후국의 개발 및 규모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아부다비와 같이 물리적으로나 재정적으로 더 큰 토후국은 이 경우 두 개의 여러 지방 자치 단체로 더 나뉩니다.

 

 

UAE 정부 개요

 

전통적으로 지역 통치자들은 엘리트, 상인 또는 일반인 여부에 관계없이 시민들과 공개 토론을 합니다.

 

UAE 내에서 토후국 통치자들은 고위 가족과 함께 주로 더 나은 통치를 통해 사람들의 삶을 더 좋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이러한 포럼에 참여합니다.

 

UAE의 사법부와 관련하여 UAE 사법 시스템은 샤리아 법과 민법 시스템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UAE 법원 시스템은 샤리아 법원과 민사 법원으로 구성됩니다.

 

또 다른 관련 글

아랍에미리트에는 몇 개의 토후국이 있습니까?

 

아랍에미리트에는 몇 개의 토후국이 있습니까?

아랍에미리트에는 몇 개의 토후국이 있습니까? 개요 일반적으로 에미레이트로 알려진 아랍에미리트(UAE)는 아시아 서부에 있는 연방 군주국입니다. 아랍에미리트는 페르시아만의 아

alldongx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