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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 사이다 식초는 항균 및 항산화 효과를 포함하여 다양한 건강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체중 감소, 콜레스테롤 감소, 혈당 감소 및 당뇨병 증상 개선과 같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사과 식초의 5 가지 건강상의 이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좋은 성분


사과 식초는 2 단계 과정을 통해 만들어집니다 .
먼저, 으깬 사과를 효모에 노출시켜 설탕과 발효시켜 알코올로 만듭니다. 다음으로 박테리아를 첨가하여 알코올을 더 발효시켜 식초의 주요 활성 화합물인 아세트산으로 만듭니다.


아세트산은 식초에 강한 신맛과 향을 줍니다. 이 아세트산이 사과 식초의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사과 사이다 식초는 일반적으로 5-6 % 아세트산을 함유합니다. 


사과 식초에는 많은 비타민이나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소량의 칼륨을 제공합니다 (브랜드마다 성분이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2. 유해한 박테리아를 죽일 수 있습니다


애플 사이다 식초는 박테리아를 포함한 병원체를 죽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전통적으로 식초를 세척 및 소독 및 감염 치료에 사용했습니다.


현대 의학의 아버지인 히포크라테스는 식초를 사용하여 2,000 년 전에 상처를 닦았습니다.
식초는 또한 자연 식품 방부제이며 연구에 따르면 대장균 과 같은 박테리아가 음식에서 자라거나 부패 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음식을 보존하는 자연스러운 방법을 찾고 있다면 사과 식초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혈당 수치를 낮추고 당뇨병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현재까지 식초를 가장 설득력 있게 사용하는 방법 중 하나는 제 2 형 당뇨병 치료를 돕는 것 입니다.
제 2 형 당뇨병은 인슐린 저항성 또는 인슐린 생산 불능으로 인한 고혈당 수치를 특징으로 합니다 
그러나 일부 연구자들은 고혈당 수치가 노화 및 다양한 만성 질환의 주요 원인이라고 믿고 있기 때문에 당뇨병이 없는 사람들도 또한 혈당 수치를 정상 범위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가장 효과적이고 건강에 좋은 방법은 정제 탄수화물과 설탕을 피하는 것이지만 사과 식초도 유익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사과 사이다 식초는 혈당과 인슐린 수치에 이점을 제공합니다.
현재 혈당을 낮추는 약을 복용하는 경우 사과 사이다 식초를 섭취하기 전에 늘리기 전에 의사에게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체중 감소를 도울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사과 사이다 식초는 식초는 사람들이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 인간 연구에 따르면 식초는 충만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칼로리를 줄이고 체중을 줄일 수 있습니다.
비만 환자 175 명을 대상으로 실시 된 연구에 따르면 3개월 동안 매일 사과 식초를 섭취를 하였더니 복부 지방과 체중 감소가 감소했습니다 


하지만 단일 식품이나 성분을 첨가하거나 빼는 것은 체중에 눈에 띄는 영향을 거의 미치지 않습니다. 장기적인 체중 감량을 만드는 것은 전체식이 요법이나 라이프 스타일입니다.
전반적으로, 사과 사이다 식초는 포만감을 증진시키고 혈당을 낮추며 인슐린 수치를 감소시켜 체중 감량에 기여는 할 수 있습니다.
사과 식초는 스푼(약 10 ml)당 약 3 칼로리 만 함유하고 있으며 칼로리는  낮은 편 입니다..

 


5. 피부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애플 사이다 식초는 건성 피부 및 습진 과 같은 피부 상태에 대한 일반적인 치료법입니다 .
피부는 자연적으로 약간 산성입니다. 사과 사이다 식초는 피부의 자연적인 pH를 재조정하여 보호 피부 장벽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반면, 알칼리성 비누와 클렌저는 습진을 자극하여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항균 효과를 감안할 때 사과 사이다 식초는 이론적으로 습진 및 기타 피부 상태와 관련된 피부 감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세안이나 토너에 희석 된 사과 식초를 사용합니다 . 박테리아를 죽이고 반점을 예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방법을 시도하기 전에, 특히 손상된 피부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눈과 얼굴에 화상을 입을 수 있으므로 희석되지 않은 식초를 피부에 바르지 마십시오 

 

 


애플 사이다 식초의 복용량과 사용법


사과 사이다 식초를 식단에 포함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요리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샐러드 드레싱 같은 음식에 간단히 추가됩니다 .


어떤 사람들은 또한 물에 희석하여 음료로 마시는 것을 좋아합니다. 일반적인 복용량은 하루에 1-2 티스푼 (5–10 mL)에서 1–2 큰 스푼 (15–30 mL)를 물에 혼합합니다.


소량으로 시작하고 많은 양을 복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식초가 너무 많으면 치아에 유해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결론


많은 웹 사이트와 자연 건강 관리자들은 사과 식초가 에너지를 높이고 질병을 치료하는 등 탁월한 건강상의 이점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대부분의 주장을 뒷받침하는 연구는 많이 없습니다.


그러나 일부 연구에 따르면 박테리아를 죽이거나 혈당 수치를 낮추고 체중 감량을 촉진하는 등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사과 사이다 식초는 과도한 양을 섭취하지 않는 한 안전해 보입니다.

 

※ 모든 내용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며 100% 의학적 조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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