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련정보

대장 암의 위험을 낮출 수 있는 햇볕 비타민 D

파라피아 2020. 5. 14. 09:41
반응형

대장 암의 위험을 낮출 수 있는 햇볕 비타민 D

요즘 많은 연구원들은 비타민 D의 최소 수준에 관한 지침이 변경 될 것을 제안합니다. 햇빛은이 중요한 영양소를 흡수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D가 결장 직장암을 예방한다는 증거가 발견되었습니다.

 

비타민 D 수치와 결장 직장암 사이의 연관성을 조사한 몇몇 이전 연구는 결정적이지 않았습니다.

이유는 참가자가 너무 적고 지시에 따라 보충제를 복용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너무 짧은 시간 동안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새로운 연구는 하버드 보건 대학(Harvard T.H. Chan School of Public Health)이 이끄는 비타민 D 수치와 대장 암의 연관성에 증거가 추가되었습니다.

연구자들은 미국, 유럽 및 아시아에서 질병을 앓지 않은 5,700 명 이상의 결장 직장암 사례와 결장 직장암 환자 7,100 명을 분석했습니다.

 

연구원들은 이러한 유형의 암을 예방하기 위해 필요한 비타민 D의 양이 골다공증 (연약한 뼈)을 예방하기 위한 현재의 지침보다 훨씬 높을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결장암 또는 직장암 (발병 위치에 따라 다름)이라고도 하는 대장 암은 많은 사람들의 암으로 인한 사망 의 주요 원인 입니다.

 

대장 암 위험은 나이가 들면서 증가합니다

 

50 대 성인이 40 대에 비해 대장 암 발생률의 두 배 이상 입니다

 

위험 감소와 관련된 뼈 건강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최적의 뼈 건강 (비타민 D 수치의 영향을 크게 받는)은 결장 직장암의 위험이 22 % 낮습니다.

뼈 건강에 충분한 비타민 D 수치를 가진 연구 참가자와 비교했을 때 비타민 D가 결핍 된 환자는 5 년 후 대장 암 위험이 31 % 높았습니다.

연구자들은 모든 그룹에서 암 위험이 줄어들었지만 여성은 뼈 건강에 필요한 것보다 비타민 D 수치를 높게 유지함으로써 가장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타민 D 결핍 문제

 

한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선직국의 청소년과 성인의 4 분의 3이 비타민 D가 부족 하다고 합니다.

결핍의 일반적인 원인는 다음과 같습니다.

 

  • 더 어두운 피부(밝은 피부일수록 햇빛에서 더 많은 비타민D를 보충)
  • 노인
  • 실내에서 생활
  • 외출시 항상 선 스크린 사용

 

건강식에 변화가 비타민 D 수치를 개선 할 수 있지만 비타민 D의 가장 중요한 원천은 햇빛에 노출되는 것입니다.

햇빛과 보충제는 노인 환자에게 가장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개인에게는 햇빛 노출만으로 충분 합니다

 

결장 직장암 위험 감소

 

하루 비타민D 일일 권장량에 대한 증거를 검토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정보를 추가하자면 골 건강에 권장되는 농도보다 결장 직장암 예방에는 더 많이 필요합니다

 

건강한 식이습관과 체중을 유지하고 신체 활동을 하며 금연을 하면 다른 많은 암의 위험도 줄어듭니다

또한 대장 암 가족력이 있는 사람들은 조기에 암에 대한 검사를 시작하십시오

 

※ 모든 내용은 정보를 제공하기위한 것이며 100% 의학적 조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