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련정보

비건 채식이 수명을 연장합니까?

파라피아 2020. 5. 8. 10:03
반응형

비건 채식이 수명을 연장합니까?

 

 

 

 


서구 식이 요법과 생활 방식은 종종 급속한 노화와 질병의 주요 원인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은 완전 채식과 같은 대체 식이 요법으로 더 오래 건강하게 사는 데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실제로 비건 채식인이 수명이 더 길다는 주장을 들었을 수 있습니다.

 

비건 채식은 비만, 제 2 형 당뇨병, 특정 암 및 심장병 위험을 낮추는 등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수명에 미치는 영향은 훨씬 미묘합니다.

 



비건 채식인은 더 오래 살 수 있습니다

 

식물성 식이와 장수간의 관련성을 조사한 연구 결과는 혼합 된 결과를 낳았습니다.

 

영국, 독일, 미국 및 일본의 완전 채식주의자 및 부분 채식주의자에 대한 대규모 검토에 따르면 비채식인 사람들에 비해 모든 원인으로 인한 사망 위험이 9 % 낮습니다 .

 

그러나 영국과 호주의 채식주의 자에 대한 다른 연구에 따르면 비 채식인보다 더 오래 살 가능성이 없다고 합니다 . 따라서 완전 채식과 수명 사이에는 확실한 연관성이 없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연구는 부분 채식주의 자와 완전 채식주의자를 그룹화 하여 각 식이가 사람의 기대 수명에 미치는 정확한 영향을 결정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따라서 강력한 결론을 내리기 전에 완전 채식에 대해서만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비건 채식인이 더 오래 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연구자들은 평균보다 오래 사는 비건 채식인이 다이어트와 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포함하는 두 가지 주요 이유 때문에 건강하다는 경향이 있다고 이론을 세웠습니다.

 

비건 채식은 종종 영양 성분이 풍부합니다. 비건 채식은 육류, 유제품, 계란 및 그로부터 파생 된 제품을 포함한 모든 동물성 식품을 제거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과일, 채소, 곡물, 콩류, 견과류 및 씨앗이 풍부한식이 요법을 초래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 식물성 식품을 섭취 한 사람들은 더 오래 살 수 있습니다. 

 

또한 비건 채식은 섬유질, 식물성 단백질 및 산화 방지제를 많이 포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영양소가 풍부한 식이 요법은 비만, 제 2 형 당뇨병, 암 및 심장병을 예방하여 수명 연장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비건 채식인은 일반적으로 더 건강한 생활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건 채식인은 일반인에 비해 건강에 민감한 생활 방식 을 추구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예를 들어, 연구에 따르면 비건 채식인은 담배를 피우거나 술을 마실 가능성이 적습니다. 또한 정상적인 체질량 지수 (BMI)를 유지하고 규칙적으로 운동하며 지나치게 가공 된 정크 푸드를 피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렇게 증가 된 건강 의식이 왜 비건 채식인이 비 채식인보다 더 오래 사는 이유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비건 채식인이 장수를 하는건 아닙니다

 

모든 비건 채식에 영양분이 풍부하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일부 비건 채식인은 단 음식, 가공 식품에 크게 의존하여 장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가공 식품대 영양 식품의 상대적인 양을 기준으로 식물성 식이를 평가하는 연구에 따르면 강력하고 잘 계획된 식물성 식이만 수명 연장 및 질병 위험 감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건강한 완전 채식은 일반적으로 과일, 채소, 통 곡물, 콩류, 견과류, 씨앗 등을 섭취하는 것이고 가공 식품이 거의 없는 것으로 정의됩니다.

 

한편, 비건 채식 계획을 제대로 세우지 않으면 기술적으로 완전하지만 영양분이 부족한 단 음식, 가공품 및 기타 음식에 크게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연구에 따르면 식물성 식단은 전체적으로 심장병으로 인한 사망 위험을 8 % 낮출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영양이 풍부한 식물성 식이는 이 위험을 25 % 줄입니다. 건강에 해로운 음식은 32 % 증가합니다.

 

또 다른 이유는 12 년 동안 식물성식이의 품질을 개선하면 조기 사망 가능성을 10 % 줄일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반대로, 같은 기간 동안 품질을 낮추면 조기 사망 위험이 12 %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최근의 리뷰에서 채식인이 일반 인구보다 더 오래 살 가능성이 높지만 수명이 유사하게 건강에 민감한 육식 인의 수명보다 높지 않다는 것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건강하거나 건강에 해로운 완전 채식의 효과를 건강하거나 건강에 해로운 잡식성 다이어트와 직접 비교하는 연구는 거의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결론

 

비건 채식은 비만, 제 2 형 당뇨병, 특정 암 및 심장병의 위험을 낮추는 등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 일부 증거는 그들이 더 오래 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다이어트와 마찬가지로 완전 채식은 식품이 일반식에 비해 조금 더 건강합니다. 이것은 비건 채식인이 비 채식인보다 조금 더 장수 할 수 있는 이유를 부분적으로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비건 채식을하고 장수 촉진 효과를 극대화 하고자 한다면 식단에서 가공 식품을 과일, 채소, 콩류, 곡물, 견과류 및 씨앗과 같은 전체 식물성 식품으로 대체하십시오.

 

 

 

또 다른 관련 글

비건 채식에 필요한 7 가지 영양소

 

비건 채식에 필요한 7 가지 영양소

비건 채식에 필요한 7 가지 보충제 비건 채식에 대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는 비건채식을 하게 되더라도 우리 몸에 필요한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을 전부 섭취가 가능한지에 대한 것 입니다. 비

healthvitam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