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련정보

중국 광저우 내일부터 穗康suikang 등록 안하면 쇼핑몰,지하철,밀집지역등 입장불가 穗康등록방법

파라피아 2020. 4. 29. 14:58
반응형

 

내일부터 노동절 연휴로 인하여 필수로 穗康등록안하면 사람이 많은 밀집지역은 어디든 입장 불가 입니다.

입장시 필시 穗康에 등록된 QR코드를 보여줘야 합니다.

등록방법( 다하실수 있으시겠지만 혹시 웨이신을 잘 사용안하시는 분이 있을까 설명해보겠습니다)

 

먼저 웨이신微信에 들어가서 

채팅 카테로리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서 검색창에 穗康이라고 입력합니다.(미니프로그램검색이라는 곳에 穗康이라고 검색)

검색을 하면 이런 창이 뜹니다. 첫번째 穗康 클릭합니다.

 

들어가면 아마 대부분의 분들이 한국어로 되있겠지만 중국어로 되있는분들은 원하시면 아래쪽에 파란색의 Language 버튼을 눌러 원하시는 언어로 바꾸시면 됩니다.

바꾼 상태에서 마이 수이캉코드를 클릭하셔서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맨위의 인원분류를 외국인으로 하시면 됩니다 증서번호는 여권번호입니다.(옆의 파란색 스캔버튼은 무시하시고 그냥 입력하시면 됩니다)

 

순서대로 다 입력하시고 핸드번 번호찾기를 누르시고 확인 버튼을 누르신후 인증시작하기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인증 시작후에 이러한 설문지가 나오는데 아래 검정색 네모칸에 내용을 모두 다 이해하시겠지만 혹시 몰라 말씀드리는데 저 칸은 후베이등 위험지역에 다녀온 사람만 클릭하는 겁니다.

다 등록하시고 제출 버튼을 누르면 큐알코드가 나옵니다. 그럼 됩겁니다.

 

 

자녀등이 휴대폰이 없을시에 등록방법

다시 첫화면으로 돌아와서 건강상태 자기 점검신고를 누르신 후 다음 페이지의 가족/타자의 건강정보 신고가기를 클릭 하시고 등록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마지막 부분에 아이등의 사진을 찍는 곳이 있는데(총 두번찍습니다) 첫번째 사진 찍을때 비교적 정면으로 찍어야 두번째 인증사진 찍을 때 잘됩니다 만약에 잘안되면 아이의 얼굴을 조금씩 돌려가면서 찍어보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시기 쉬우니까 어렵지 않게 하실겁니다.

등록을 다하시고 어디 입장하실때 마이 수이캉코드를 보여주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