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련정보

겨드랑이 왁싱 waxing을 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파라피아 2022. 11. 21. 12:40
반응형

겨드랑이 왁싱 waxing을 하기 전에 알아야 할 주의 사항

 

사진출처 캔바

 

개요


겨드랑이 밑 체모가 있거나 매일 면도하는 데 지치면 왁싱이 올바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유형의 제모와 마찬가지로 겨드랑이에는 왁싱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겨드랑이 왁싱은 다른 바디 왁싱과 동일하나요?


대부분 그렇습니다. 두 가지 유형의 왁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연질 왁스입니다. 종이나 천으로 단단하게 제거합니다.

 

두번재로 경질 왁스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스트럽 없이 굳어지고 완전히 제거됩니다.

 

겨드랑이는 다리, 팔 또는 몸통보다 작은 영역이기 때문에 한 유형의 왁스가 다른 것을 선호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두 유형 모두에서, 왁스 물질은 모발 성장과 동일한 방향으로 도포되고 모발 성장 방향에 대해 제거됩니다.

 

 

어떤 혜택이 있습니까?

 

경질 왁스와 연질 왁스는 피부를 부드럽게 각질 제거하여 피부를 매끄럽게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일관된 왁스 일정을 고수 할 때 체모가 얇아진다고 말합니다.

 

 

겨드랑이 왁싱의 고려해야 할 부작용이나 위험

 


신체의 다른 부분을 왁스 처리 할 때와 마찬가지로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위험이 있습니다.
우선, 일시적인 발적, 울퉁불퉁 또는 가려움증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대개 일시적이며 몇 시간 내에 사라집니다. 경우에 따라 1-2 일 지속될 수 있습니다.


반면 화상, 출혈 또는 감염과 같은 몇 가지 심각한 위험이 있습니다.

 

경미한 출혈은 처음으로 왁스를 칠 경우 상당히 흔합니다.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잔류 혈액이 발견되면 해당 부위를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기술자가 경험이 없거나 집 에서 왁스를 칠 경우 약간의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실수로 피부의 최상층을 왁스로 벗겨내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화상등을 관리하려면 얼음 팩을 몇 분 동안 바르고 탈취제를 피하십시오.

 

감염은 더 드물지만 감염된 것으로 생각되면 즉시 의사를 만나십시오. 감염은 일반적으로 고름이 가득 찬 물집과 고통스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발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왁싱을 피해야 합니다

 


다른 유형의 제모와 마찬가지로 다음과 같은 경우 왁스가 최선의 해결책이 아닐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전의 면도에서 상처가 있습니다.

 

겨드랑이를 면도 할 때 상처와 상처 내 감염이 종종 발생합니다. 

 

그것들이 별거 아닌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빨리 그 부위를 왁스 처리하면 피부의 민감도와 감염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월경 중

월경 중에는 피부가 더 민감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다음 주 약속을 다시 잡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임신 중

임신 호르몬은 또한 피부를 더 민감하게 만들고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왁싱을 하지 말아야 할 사람들이 있습니까? 

 

이러한 사람들은 왁싱을 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이러한 약물은 왁싱이 악화 될 수 있는 부작용을 유발합니다.

 

방사선 및 화학 요법은 감도와 건조도를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왁스가 더 고통 스러울 수 있습니다.

 

 

겨드랑이 왁싱은 얼마나 아파요?


면도만큼 고통스럽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궁극적으로 개인의 통증 내성과 이전에 왁스를 칠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체모는 뿌리에서 뽑히므로 왁스가 훨씬 더 많이 빠른 비율로 족집게와 비슷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겨드랑이를 왁스 칠하는 것은 표면이 더 작고 왁스가 덜 필요하기 때문에 신체의 다른 부위를 왁스 칠하는 것만 큼 고통스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겨드랑이 털은 더 거칠 수 있습니다. 짧은 두께는 다리의 털보다 제거하기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평판이 좋은 곳은 어떻게 찾습니까?


유명한 왁싱샵을 찾는 것은 유명한 미용실을 찾는 것과 비슷합니다. 

 

양질의 왁스샵을 검색 할 때는 위생적인 장소, 즉 어플리케이터를 재사용하지 않는 곳등을 찾아야 합니다.

 

또한 숙련되고 숙련 된 기술자가 있는 장소를 찾고 싶을 것입니다. 그들의 인증을 찾고 몇 년 동안 연습 해 온 기술자를 요청하십시오.

 

시술 전에 무엇을 해야합니까?

 

약속을 지키기 위해 부드러운 왁스를 만들기 위해해야 할 일이 몇 가지 있습니다.

 

  • 겨드랑이 털이 쌀알 크기 인 약 1/4 인치 이상 길이인지 확인하십시오 . 이 정도의 성장은 일반적으로 이전 왁스에서 2 주에서 3 주가 걸리거나 마지막으로 면도했을 때부터 약 2 주가 걸립니다. 기술자는 왁스를 바르기 전에 1/2 인치 이상의 체모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 부드러운 스크럽으로 가볍게 각질을 제거 하십시오 . 
  • 약속 전 최소 24 시간 동안 선탠 또는 수영 을 피하십시오 .
  • 약속 당일 카페인과 알코올 섭취 를 피하거나 최소화 하십시오. 둘 다 이뇨제이며 모공이 조여져 왁스가 더 고통 스러울 수 있습니다.
  • 약속 당일 모공이 막히지 않도록 방취제를 건너뛰 거나 최소한 평소보다 덜 발라주십시오.

 

 

겨드랑이 왁싱 시술 중에 일어나는일

 

왁스 처리 기술자가 공정을 안내하여 최대한 편안하게 해줄 것입니다.

 

기대할 수 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얇은 끈이 달린 상의를 입는다면 셔츠를 벗을 필요가 없습니다.
  2. 왁스 처리하기 전에 기술자는 기름, 또는 먼지를 제거하기 위해 해당 부위를 부드럽게 청소합니다.
  3. 다음으로 사전 왁스 처리를 적용합니다. 이것은 보통 기름이나 가루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것은 머리카락이 서서 더 두드러지게 보이도록 도와줍니다.
  4. 그런 다음 왁스 물질을 바르겠습니다. 면적이 작기 때문에 모공의 왼쪽, 중간, 오른쪽으로 이동하면서 각면에서 2 ~ 3 번 왁스 칠 할 수 있습니다.
  5. 그들은 발진크림 또는 로션을 적용하여 마무리합니다. 이것은 자극을 진정시키고 내향성 모발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시술 이후에는 무엇을 명심해야합니까?

 

자극이나 감염을 예방할 수 있도록 해당 부위를 잘 관리하십시오.


명심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 부위는 나중에 약간 자극을 받을 수 있으므로 처음 24 시간 동안 탈취제를 피해야 합니다.
  • 왁싱 후 왁싱 부위가 태양에 손상되기 쉬우므로 태닝이나 장시간의 태양 노출을 피하십시오.
  • 처음 24 시간 동안 격렬한 활동 (체육관에가는 등)에 참여하거나 물에 담그지 마십시오.

 

왁싱은 얼마나 오래 지속됩니까?

 


결과는 체모의 성장 속도에 따라 약 3 주간 지속되어야 합니다.

 

정기적인 왁싱 일정을 지키면 통증이 줄어들고 체모가 천천히 자라며 얇아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반대로 일정을 지키지 않으면 성장주기가 중단되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이것은 다음에 갈 때 왁스가 더 고통 스럽다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결론


제모는 매우 개인적인 선택입니다. 연구를 수행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실험하여 가장 적합한 것을 찾으십시오.

 

겨드랑이 밑 왁스가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다면, 면도, 제모 또는 레이저 와 같은 방법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습니까? 전문가에게 권장 사항을 문의하십시오. 

 

 

빛나는 피부를 위한 4가지 최고의 비타민 영양제

 

빛나는 피부를 위한 4가지 최고의 비타민 영양제

빛나는 피부를 위한 4가지 최고의 비타민 영양제 피부 관리는 건강 요법의 필수 부분이어야 합니다. 결국 그것은 몸의 가장 큰 기관입니다. 대부분의 건강 전문가가 말하는 피부를 건강하게

healthvitam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