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무역 정보

독일의 주요 천연 자원은 무엇입니까?

파라피아 2021. 5. 12. 10:42
반응형

독일의 주요 천연 자원은 무엇입니까?

개요 

독일은 세계 최대 경제국 중 하나입니다. 독일은 석탄 매장지에서 천연 가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자원이 있습니다.

천연 자원은 에너지 생산 또는 수출용 재료 공급을 통해 국가 경제에 크게 기여합니다. 독일의 산업 혁명은 기계 개발 덕분에 천연 자원의 집중적인 개발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석탄

독일은 많은 석탄 매장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갈탄 생산 분야에서 세계적인 선두 주자입니다. 독일 석탄 매장량은 세계 매장량의 거의 5 %로 추정됩니다.

독일에는 유럽에서 가장 큰 갈탄 광산인 Garzweiler 광산이 있습니다. 석탄은 산업 혁명 이후 주요 에너지원이었던 독일 경제에 필수적입니다. 석탄은 2차 세계 대전이 끝난 후 국가의 경제 성장을 촉진했습니다.

일부 독일 석탄 매장지는 위치나 깊이로 인해 채굴이 어렵습니다. 그러한 자금을 모으는 것은 매우 비싸고 독일 정부는 종종 이러한 자금의 착취를 경제적으로 실행 가능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경탄 채굴을 위해 채광 회사가 부담하는 비용을 줄이기 위해 독일 정부는 1960 년대에 보조금을 도입했습니다. 독일 정부는 마지막으로 보유하고 있는 두 개의 탄광을 폐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천연 가스

2003년 이후 독일에서 생산되는 천연 가스의 양은 꾸준히 감소했습니다. 세계 팩트북의 데이터에 따르면 독일의 천연 가스 매장량은 추정 용량이 175,600 백만 m3로 세계에서 50 위를 차지했습니다.

독일 지질 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국가의 매장량이 고갈 될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독일은 자국에서 천연 가스의 8 %만을 생산하고 나머지 공급량을 수입해야합니다. 독일의 천연 가스에 대한 수요는 매우 높으며, 국가의 주요 에너지 수요의 22 %가 천연 가스로 충족됩니다.

독일은 세계 어느 나라보다 더 많은 천연 가스를 수입하고 있으며 러시아, 노르웨이, 네덜란드에서 대부분의 국가를 수입하고 있습니다.

천연가스의 주요 소비자는 주로 난방을 위한 가정과 중소기업입니다. 2017 년에는 천연 가스의 약 13.1 %가 전기 생산에 사용되었습니다. 독일 인프라는 파이프 라인을 통한 천연 가스 수입만 허용합니다.

 

목재

목재는 독일에서 가장 중요한 천연 자원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국제적으로 목재 수출 중 5위를 차지합니다. 독일에는 약 150,000 개의 임업 회사와 이 부문에 120 만명 이상의 직원이 고용되어 있습니다.

독일의 목재 산업의 성장은 주로 건설 산업의 성장에 기인하며 목재가 선호되는 건축 자재입니다. 독일 가구 산업의 성장은 목재 산업의 성장에도 기여합니다.

 

경작지

세계 은행 데이터에 따르면 독일 토지의 34 % 미만에서만 경작 할 수 있습니다. 농업이 독일 경제에 미치는 영향은 2018 1분기에 약 43억 유로를 경제에 제공했기 때문에 과소 평가할 수 없습니다.

곡물에서 과일과 채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작물이 독일 경작지에서 재배됩니다. 대부분의 주요 독일 도시에서 과일과 채소는 주로 도시에 판매하기 위해 재배됩니다. 독일의 다른 지역은 다양한 조건으로 인해 다른 작물을 생산합니다.

 

우라늄

우라늄은 주로 분리 기간 동안 독일에서 채굴되었으며 동독은 서독보다 우라늄 탐사를 더 많이 수행했습니다. 우라늄은 지하 및 지표 광산에서 채굴 된 후 광산 인근 시설에서 처리되었습니다.

독일 통일 이전에 동독은 연간 거의 7,000 톤의 우라늄을 생산했습니다. 우라늄은 핵무기와 원자력 시설의 필수 성분이었습니다. 이 부문은 독일 통일 이후 폐쇄되기 전까지 총 40 만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했습니다. 폐쇄로 이어진 주요 문제는 환경에 대한 영향이었습니다.

2007년 생산 Königstein 광산에서 나온 우라늄은 약 38 톤으로 추정됩니다. 230,400 톤 이상을 생산 한 동독은 우라늄 생산량에서 3 위를 차지했습니다.

 

구리

구리는 독일의 필수 광물 중 하나이며,  정제된 구리 생산에서 세계 6, 구리 소비에서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독일에서 정제 된 구리 생산은 유럽 연합에서 생산을 주도하는 Arubis가 주도하고 있습니다. 구리는 전기 장비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국가가 항상 제품 시장을 가지고 있음을 보장합니다.

 

세계 경제에 대한 관련글 : 아제르바이잔의 주요 산업

 

아제르바이잔의 주요 산업

아제르바이잔의 주요 산업 아제르바이잔 공화국은 남 코카서스 지역에 있는 나라입니다. 동쪽으로는 카스피해, 북쪽으로는 러시아, 북서쪽으로는 조지아, 서쪽으로는 아르메니아, 남쪽으로는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