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럽 조지아의 도시 소개

개요

조지아는 유라시아 지역의 서아시아와 동유럽의 교차로에 있습니다. 동쪽으로는 흑해, 북쪽으로는 러시아, 터키, 아르메니아, 북서쪽으로는 아제르바이잔과 접해 있습니다.

근대 조지아는 1991년 소련이 해체 한 후 설립되었으며, 이후 국가는 장미 혁명의 평화적 혁명까지 시민 경제 위기를 겪었습니다.

조지아의 인구는 약 397 9,773명으로  세계에게 131번째로 인구가 많은 나라 입니다.면적은 약 697만 ㏊로 세계121번째로 큰 나라 입니다.. 조지아는 다른 유럽 국가와 마찬가지로 여러 특색 있는 도시가 있으며 그중 가장 중요한 도시는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조지아의 메테키성당

트빌리시

트빌리시는 조지아의 수도이자 가장 큰 도시입니다. 쿠라 강 유역에 있습니다. 이 도시의 인구는 약 130 만 명입니다.

트빌리시는 5 세기 경 이베리아 왕국의 군주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여러 조지아 왕국과 공화국의 수도였습니다.

역사적으로 이 도시는 동방 정교회 기독교인이 지배했지만 다양한 문화, 민족 및 종교 집단의 본거지였습니다. 유럽과 아시아의 교차로에 있는 국가의 위치로 인해 수익성 있는 동서 무역로가 되었습니다.

도시의 건축은 국가의 역사를 반영하는 중세, 고전 및 모더니스트 구조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 도시는 4 년마다 선출되는 트빌리시 시의회에 의해 관리됩니다.

 

쿠타이시

쿠타이시는 조지아의 입법 수도이자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트빌리시 서쪽의 리오니 강 유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도시의 인구는 약 19만명입니다. 지리적으로 도시는 낙엽 수림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습한 아열대 기후를 경험합니다. 쿠타이시는 6 세기에 콜 키스 왕국의 옛 수도 였고 나중에는 조지아 왕국과 이메라틱 왕국을 포함한 다른 여러 왕국의 수도였습니다.

쿠타이시는 Kutaisi State History Museum, Kutaisi Sports Museum Kutaisi State Historical Archives를 포함한 여러 문화 유적지가 있는 문화 센터로 남아 있습니다. 이 도시에는 국제 공항 제조업체인 David Kutaisi, 철도 터미널 및 도로를 포함한 다양한 교통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바투미

바투미는 코카서스 산맥의 산기슭 근처의 흑해 연안에 있습니다. 인구 약16만명으로 조지아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이며 다양한 기상 조건과 번화 한 리조트 타운으로 인해 조지아에서 인기있는 관광지입니다.

바투미의 경제는 관광과 도박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조선 및 식품 가공을 포함한 여러 산업이 있는 중요한 항구이기도 합니다.

현대적인 도시 바투미는 현대적인 고층 건물과 19 세기 고전 건축의 복원이 특징입니다. 이 도시는 특히 부동산 분야에서 국제 투자자를 계속 유치하고 있습니다. 조지아의 헌법 재판소는 바투미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조지아의 다른 주요 도시

조지아의 다른 주요 도시로는 루스타비, 수후미, 주그디디, 고리, 포티, 츠힌발리 및 삼트레디아가 있습니다. 이 도시들은 조지아에서 행정 및 경제 기능을 모두 수행합니다.

행정적으로 이러한 도시의 대부분은 조지아의 특정 지구 및 지역의 수도이며 여러 행정 본부가 도시에 설립되었습니다.

경제적으로 도시에는 조지아의 주요 산업 및 금융 기관이 있습니다. 그루지야 도시는 여전히 성장 경로에 있으며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히 확장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련글 : 조지아 (Georgia) 에 대한 짧은 소개

 

조지아 (Georgia) 에 대한 짧은 소개

조지아 (Georgia) 에 대한 짧은 소개 조지아 공화국은 유럽과 아시아의 경계에 있는 코카서스 지역에 위치한 산악 국가입니다. 조지아가 유럽에 있는지 아시아에 있는지 여부는 세계 동맹, 조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