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무역 정보

아프리카 연합 (AU)이란?

파라피아 2021. 4. 2. 07:30
반응형

아프리카 연합 (AU)이란?

아프리카 연합 (AU) 2002년에 설립 된 정치 및 행정 조직입니다. 아프리카 54 개국을 하나로 모았습니다. 주요 행정 수도는 에티오피아 아디스아바바에 있습니다. 본사는 AU 컨퍼런스 센터 및 사무실 단지에 있습니다. 이 건물은 20 층에 2,500 석 규모의 본관이 있습니다.

아프리카 연합(AU)는 몇 가지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그 중 주요 목표는 아프리카 국가와 시민의 단결을 촉진하고 장려하는 것입니다. 또한 이 조직은 회원들의 독립성을 유지하고, 평화와 안보를 증진하며, 인권을 보호하고, 지속 가능한 경제 및 사회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아프리카 연합

아프리카 연합의 역사

AU 1960 년대 아프리카 국가 연합, 1963 년 아프리카 통합기구 (OAU), 1981 년 아프리카 경제 공동체에서 나왔습니다. 이러한 조직의 효과에 대한 비판은 1990 년대에 국가 원수 간의 논의로 이어졌습니다.

1999 9월 관리들은 아프리카 연합의 필요성을 강조하면서 Sirte(리비아 북부의 항구도시) 선언을 작성했습니다.

이러한 필요성이 확립되면서 여러 정부가 정상 회담에 참여하여 제 헌법 (2000) AU 실행 계획 (2001)을 정의했습니다. 첫 번째 회의는 2002 7 9 일에 열렸으며 남아프리카의 초대 대통령인 Thabo Mbeki가 의장을 맡았습니다. 그 이후로 여러 국가에서 세션이 열렸습니다.

 

아프리카 연합의 조직

AU는 여러 기관으로 나뉩니다. 아프리카 연합 총회는 조직의 가장 강력한 지부이며 회원국 정부의 수장으로 구성됩니다. 의회는 법안에 대한 투표를 위해 일년에 한 번 모입니다. 각 결정은 3 분의 2 다수결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또한 이 조직에는 범 아프리카 의회라는 대표 지점이 있습니다. 265명의 의회 대표는 AU의 국가 부문에서 선출됩니다. 그것은 남아프리카의 Midrand에 위치하고 있으며 AU의 작업에 민주적 참여를 장려합니다.

외무 장관들로 구성된 집행 이사회는 논의와 승인을 위해 총회에 제출할 문서를 준비합니다. 이 협의회는 식량, 농업, 대외 무역, 통신 및 사회 보장과 관련된 문제에 대한 결정을 내립니다.

아프리카 연합 사법 재판소는 2009 년부터 AU 조약을 둘러싼 분쟁에 대해 판결을 내렸습니다.이 재판소는 곧 아프리카 사법 재판소 및 인권 재판소로 대체 될 것입니다.

평화 안보 이사회는 아프리카의 분쟁과 위기 상황에 대한 신속한 대응을 위해 2004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이 협의회는 충돌이 발생하는 즉시 예방하고 해결하는 책임도 있습니다. 또한 분쟁 해결 및 분쟁 후 평화 구축을 감독합니다. 총회는 지역 조직을 기준으로 15 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조직을 선출합니다.

AU의 다른 지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경제, 사회 및 문화위원회
  • 상임 대표위원회
  • 아프리카 인권 및 인민 권리위원회
  • 아프리카 개발을 위한 새로운 파트너십

 

아프리카 연합의 도전

아프리카 연합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여러 가지 장애물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에는 권위주의 정권의 존재, 내전의 지속, 건강 및 빈곤의 극심한 조건, 경제 개선의 필요성, 지속 가능한 개발 및 환경 정책의 부족이 포함됩니다.

건강 문제 측면에서 아프리카 국가들은 말라리아와 HIV / AIDS 전염병에 직면 해 있습니다. 실제로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는 매년 수백만 명이 사망하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HIV 발생률을 보입니다.

몇몇 국가에서는 인구의 최소 20 %가 감염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여기에서 이 진단은 운반자의 기대 수명을 6.5 년 단축시킵니다. 개인과 그 가족에게 비극과 손실이 될뿐만 아니라 AU GDP 성장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는 전체 AU 경제의 30 %를 차지하는 남아프리카에서 특히 그렇습니다.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2015 7 29 AU에서 연설했을 때, 그는 민주주의의 부족과 지도자들의 협력 부족을 포함하여 AU의 진전을 위한 몇 가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는 2011 년 내전으로 훼손된 리비아에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AU는 여러 지역 분쟁 지역에서 평화를 회복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아프리카 연합의 향후 계획

앞서 언급한 도전 외에도 아프리카 연합은 미래를 위한 매우 복잡한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그들 중 하나는 아프리카 연합 또는 단일 정부의 창설입니다.

이 조직은 일부 회원국이 정확한 접근 방식에 동의하지 않지만 통합 정부를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제안을 이미 작성했습니다.

아프리카에서 더욱 단결 된 전선을 만드는 목표의 일환으로 AU는 회원국을 위한 다른 미래 목표도 설정했습니다. 무역을 개선하고 수출입 산업을 늘리기 위해 AU 총회는 회원국 내에 자유 무역 지역을 만드는 임무를 정의했습니다.

자유 무역 지역으로의 전환을 촉진하기 위해 AU는 또한 관세 동맹과 단일 시장을 만들 계획입니다. 아프리카 통합 시장의 복잡성 중 하나는 각 국가가 다른 통화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AU도 공동 통화와 중앙 은행을 만들고 싶다는 뜻을 표명했다. 이 아이디어는 아프리카 통화 연합에 의해 제안되었습니다.

관련글 : 영토별로 가장 큰 아프리카 국가->

 

영토별로 가장 큰 아프리카 국가

영토별로 가장 큰 아프리카 국가 아프리카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대륙이며 지구 전체 표면의 6 %를 차지합니다. 2016년에 아프리카의 인구는 약 12억 9천명으로 전세계 인구의 약 16 %정도를 차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