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무역 정보

아프리카 베냉 에서 가장 큰 산업

파라피아 2021. 6. 21. 19:33
반응형

아프리카 베냉 에서 가장 큰 산업

베냉은 동쪽으로 토고, 서쪽으로 나이지리아, 남쪽으로 니제르와 부르키나파소와 접해있는 서 아프리카의 나라입니다.

1,147만 6천㏊의 면적을 차지하여 세계에서 100 번째로 큰 국가이며 인구는 약 1,245만 1,031명입니다.

인구의 대부분은 기니만의 일부인 베냉만 남쪽 해안에 살고 있습니다.

베냉의 수도는 포르토노보이지만 코토누는 정부의 소재지입니다. 이 나라는 아프리카 연합, 유엔, SAPCZ, 아프리카 석유 생산자 협회 및 이슬람 협력 조직을 포함한 여러 국제기구의 회원입니다.

베냉 경제

베넹 경제는 대체로 저개발 상태이며 주로 소규모 자급 농업, 지역 무역 및 면화 생산에 의존합니다.

면화는 국가 GDP의 약 40 %와 수출 수입의 80 %를 차지하는 경제의 주요 기여자입니다.

1990 년 민주주의로 복귀 한 이후 베냉의 경제는 계속해서 강화되었습니다. 실질 GDP 성장률은 2009 년에 5.7 %로 추정되었습니다.

이러한 경제 성장은 부분적으로는 공공 및 민간 출처의 외부 투자 투입에 기인합니다

인플레이션은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히 감소했으며 생활 수준도 20 년 전에 비해 현저하게 개선되었습니다. 그러나 급속한 경제 성장에도 불구하고 인구의 대다수 (40 %)는 여전히 빈곤선 아래에 살고 있습니다.

베냉에는 많은 산업이 없으며 존재하는 산업조차 아직 잘 발달되지 않았습니다. 다음은 베냉에서 가장 큰 산업 중 일부입니다.

 

베냉은 부르키나파소, 차드, 말리에 이어 아프리카에서 4 번째로 큰 면화 생산 업체입니다.

면화는 베냉에서 경작되는 주요 현금 작물이며 경제의 중추이며 GDP의 약 40 %와 수출 수입의 80 %를 차지합니다.

2018 년에 이 나라는 전년의 451,000 톤에서 증가한 약 530,000 톤의 면화를 수출했습니다. 베냉에서는 200 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목화 재배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목화 재배에 관련된 농업 공동체는 일반적으로 시골 공동체이며 대부분의 농부들은 약 2헥타르의 농지를 소유하고 다른 작물과 함께 목화를 재배합니다. 대부분의 면화 생산 업체는 두 지역에 있습니다.

중앙-남부 및 북부 지역. 면화 생산에 대한 과도한 의존과 농약의 과다 사용으로 인해 나라의 비옥 한 토지는 환경 파괴를 겪었습니다.

고품질 제품을 보장하기 위해 대부분의 농부들은 더 이상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비료에만 의존하는 유기농 면화 재배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목화 재배는 수출 수입뿐만 아니라 베냉의 섬유 산업 발전에도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더 이상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비료에만 의존합니다. 목화 재배는 수출 수입뿐만 아니라 베냉의 섬유 산업 발전에도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더 이상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비료에만 의존합니다.

목화 재배는 수출 수입뿐만 아니라 베냉의 섬유 산업 발전에도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직물

섬유 산업은 베냉에서 생산되는 면화의 양이 많기 때문에 아마도 베냉에서 가장 큰 산업 일 것입니다.

대부분의 면화가 국제 시장으로 수출되지만 일부는 의류 생산에 현지에서 사용됩니다. 베냉에는 전국에 수십 개의 섬유 제조업체가 있으며 그중 일부는 수출용 섬유를 전문으로합니다.

베냉에서 섬유 산업은 마케팅을 포함하여 디자인에서 생산에 이르기까지 모든 수준의 가치 사슬에서 막대한 기회를 제공하여 미국 최고의 고용주 중 하나입니다.

섬유 회사는 면화 부문 노동력의 약 30 %를 총체적으로 차지합니다. 이 부문은 대규모 외부 시장과 의류에 대한 현지 수요로 인해 촉진되었습니다.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의 의류 및 신발 시장은 300억 달러로 평가되어 베냉이 의류를 판매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농업

베냉은 인구의 절반 이상이 농업에 종사하는 농업 국가입니다. 실제로 이 나라의 경제는 생계형 농업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농산물은 현지 생산을 목적으로하며 국제 시장에 도달하는 비율은 적습니다. 농업은 GDP의 약 35 %를 차지합니다. 소규모 자립 농민은 농업 생산량의 90 %를 생산하고 전체 토지 면적의 17 % 만 경작합니다.

경제에서 농업 부문의 중요한 역할에도 불구하고이 부문은 비효율적이고 불충분 한 투입, 농촌 신용 부족 및 열악한 인프라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이 부문은 특히 나이지리아로의 수출용 작물 밀수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작물 수치가 과소 평가되었습니다.

주요 식량 작물에는 옥수수, , , 수수, 참마, 바나나, 감자카사바가 있습니다. 팜 제품은 면화 다음으로 가장 많이 수출되는 제품입니다. 특히 해안을 따라 약 30,000 헥타르의 야자수 농장이 있습니다.

팜유 생산은 또한 중요한 경제 활동으로 많은 가족에게 적절한 수입을 창출합니다. 특히 해안을 따라. 팜유 생산은 또한 중요한 경제 활동으로 많은 가족에게 적절한 수입을 창출합니다.

히 해안을 따라. 팜유 생산은 또한 중요한 경제 활동으로 많은 가족에게 적절한 수입을 창출합니다.

 

석유

베냉에는 천연 가스와 석유를 ​​비롯한 여러 에너지 원이 있습니다. 이 나라의 석유 생산은 1982 Saga Petroleum Company가 운영하는 Seme 해양 유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베넹이 전세계 주요 산유국은 아니지만 이 부문은 외환 수입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1991 Seme 유전은 135 만 배럴의 석유를 생산했으며, 그 전년도에 127 만 배럴을 수출했습니다.

베냉은 국내 수요를 충족시킬 수있는 4,400 만 배럴의 석유를 보유하고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러나이 나라에는 정유소가 없기 때문에 원유를 수출하고 정제 된 석유 제품을 수입해야합니다.

2002 년에는 SONACOP을 통해 하루에 12,600 배럴의 석유 제품을 수입했습니다. 석유 제품 수입을 담당하는 회사입니다. 베냉은 천연 가스 매장량도 보유하고 있지만 생산은 아직 활발하지 않습니다. 현지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주로 수입품에 의존합니다.

아프리카 베냉 에서 가장 큰 산업


아프리카에 대한 관련 글 : 영토별로 가장 큰 아프리카 국가->>

 

영토별로 가장 큰 아프리카 국가

영토별로 가장 큰 아프리카 국가 아프리카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대륙이며 지구 전체 표면의 6 %를 차지합니다. 2016년에 아프리카의 인구는 약 12억 9천명으로 전세계 인구의 약 16 %정도를 차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