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상식

미국 네브래스카(네브라스카) 의 주도는 어디인가요?

파라피아 2020. 2. 9. 08:46
반응형

네브래스카 주도기

 

 

네브래스카는 미국에서 16 번째로 큰 주로서 약 77, 347.81 평방 마일의 면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미국의 38 번째 주로서 1867 년 3 월 1 일에 연방에 가입했습니다. 2016년 기준으로 주 인구는 190만 7천명으로 추정됩니다. 오마하는 주에서 가장 큰 도시이며, 링컨은 주도이자 두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네브라스카 수도 도시 개요

링컨은 약 93.46 평방 마일의 면적을 차지합니다. Lancaster County와 Seward County는이 도시의 두 대도시 지역입니다. 미국 정부는 링컨 인구를 2016 년에 280, 364 명으로 추정하고 인구 밀도를 약 2, 999.8 / 평방 마일으로 추정했습니다.

링컨의 기후

네브래스카농장

 

링컨은 대평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 기후는 큰 수역이나 산의 영향을 거의받지 않습니다. 추위가 있지만 건조한 겨울과 덥고 습한 여름이 특징 인 습한 대륙성 기후를 경험합니다.

토네이도를 생산하는 천둥 번개가 따뜻한 계절을 특징 짓습니다. 겨울은 10 월 초부터 4 월 말까지 평균 눈이 약 25.9 인치에 이릅니다. 일일 기온은 1 월 평균 4.6 ° F이지만 7 월에는 77.6 ° F로 상승합니다.

링컨이 네브래스카의 수도가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1854 년에 네브래스카 영토 (Nebraska Territory)가 생긴 이후 오마하는 인구의 상당 부분이 플레 트 강 (Platte River)의 남쪽에 살았음에도 불구하고 수도로 사용되었습니다. 캔사스가 남쪽 영토의 일부를 합병한다고 한 후, 네브래스카는 강 남쪽으로 수도를 이전하는 것을 고려했습니다.

상원 의원은 1867 년의 조치와 ​​제거 법안에 찬성하여 투표권을 주었는데, 이 법안은 시가 위치한 공공 토지를 확인하는위원회를 구성하는 것을지지했다. 위원회는 평평한 지형과 낮은 인구 때문에 랭커스터 마을을 선택했습니다. Lancaster는 1867 년 9 월 6 일 Lincoln으로 개명되었습니다. 1868 년 12 월 1 일 네브래스카 주 의사당이 완공되었습니다.

링컨 경제

네브라스카의 주도 링컨은 중형 규모의 미국 도시로 분류됩니다. 그 경제는 주로 제조업과 서비스 분야에 달려있다. 통신, 운송, 제약, 보험 및 기술 산업 또한 경제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링컨 메트로폴리탄 통계 구역 (MSA)은 수도권 실업률을 2.6 %로 추정했다. 시간당 임금은 2014 년 이후 민간 및 공공 부문 모두 11 % 증가했습니다. 의료 및 의료 분야는 의료 지원 직원을 포함하여 약 14, 000 명의 직원을 고용하는이 도시 최대 고용주 중 하나입니다.

링컨 정부

도시는 시장 협의회 정부의 통치를받습니다. 시의회는 시장과 7 명의 위원으로 구성되며, 4 명은 지구의 무소속 선거에서 선출되며, 3 명은 대규모로 선출됩니다. 주 및 연방 정부 기관은 화재 구급 부서 및 기타 응급 서비스를 포함하여 시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네브라스카의 캐피탈 시티의 랜드 마크

네브래스카 주 의사당 출처 위키미디어

 

링컨 시내의 네브래스카 주 의사당 (Nebraska State Capitol)은 주 (state)의 사법 및 행정 사무실의 본거지이며 미국에서 가장 인정받는 건물 중 하나입니다.

윌리엄 제닝스 브라이언 하우스는 1902년과 1903년 사이에 지어졌으며 역사적인 건물로 1963 년에 국립 역사의 상징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링컨 성당, 링컨 성 및 중세 주교의 궁전 또한 주요 랜드 마크입니다.

미국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 비치에 있는 고급주택 소개

 

미국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 비치에 있는 고급주택 소개

미국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 비치에 있는 고급주택 소개 미국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 비치에 위치한 가장 멋진 현대적인 빌라인 Villa Venetian은 비스케인 베이와 마이애미 스카이 라인의 비할 데 없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