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공부

중국어로 국가이름 벨로루시 白俄罗斯 [Bái’éluósī] 백러시아

파라피아 2019. 12. 29. 11:51
반응형

 

벨로루시 白俄罗斯 [Bái’éluósī] 백러시아로 불리며

중국인들이 많이 놀러가는 지역이라고 들었습니다.

 

러시아아래 쪽에 위치한다고 하는데 미녀가 많다고 소문이 났가고 합니다.

한번 가서 1~2년 정도 살아보고 싶네요 ㅎㅎ 

"위 모든 사진은 구글 맵에서 뽑아 왔습니다."

진짜 나중에 꼭 벨로루시 白俄罗斯 [Bái’éluósī]가서 한식당하면서 1년 이상 살아보고 싶네요

식당을 하면서 느끼는건데 진짜 요리하는 재주와 약간의 상업적 혹은 마케팅 재능만 있다면 세계 어느나라를 가서 살 수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일딴 제가 사는 중국에서 어느정도 경험을 쌓고 어느정도 식당 시스템만 잡히면 빨리 다른 나라가서도 살아 보고 싶네요 ㅎㅎ 

 

식당은 餐厅 [cāntīng]

다른 나라는 别的国家 [bié‧de guójiā]

벨로루시 白俄罗斯 [Bái’éluósī]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