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련정보

여드름을 위한 최고의 미네랄과 비타민

파라피아 2022. 7. 18. 14:30
반응형

여드름을 위한 최고의 미네랄과 비타민

 

개요

 

여드름은 모든 연령대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10대들 사이에서 더 흔하고 폐경기를 겪는 여성에게 더 흔하지만 여드름은 매년 수십 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여드름은 호르몬 불균형이 있을 때 나타납니다. 땀샘이 정상보다 더 많은 기름을 생성하면 피부 모공이 막혀 박테리아(및 여드름)가 자랄 수 있습니다.

 

여드름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낭종 및 결절을 포함하여 다양한 형태와 깊이로 나타납니다.

 

이를 없애기 위해 연구에서는 과산화벤조일과 같은 국소 약물, 테트라사이클린과 같은 항생제, 중등도에서 중증 여드름에 사용되는 이소트레티노인과 같은 비타민 A가 함유된 경구 약물을 오랫동안 지적해 왔습니다.

 

또는 일부 사람들은 경구용 비타민 및 미네랄 보충제와 같은 보다 자연적인 치료법을 찾습니다. 자연 요법도 효과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어떤 것이 있습니까? 아래에서 알아보십시오.

 

 

비타민 A

 

비타민 A는 여드름 치료제가 될 수 있지만 올바른 방법으로 섭취해야 합니다.

 

University of Michigan 의 임상의에 따르면, 비타민 A 경구 보충제는 국소 비타민 A와 동일하게 작용하지 않습니다 . 사실, 그들은 득보다 실이 더 많을 수 있으므로 보충제에 대해 주의합니다.

 

비타민은 지용성이므로 체내에 축적되며 10,000IU(국제 단위) 이상을 많이 섭취하면 독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이것은 특히 임신 중에 사실이므로 임신을 계획하는 여성은 보충제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그러나 국소 약물로서 비타민 A는 여드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국소 약물은 비타민을 피부에 바를 수 있는 레티노이드로 화학적으로 변경합니다.

 

메이요 클리닉에 따르면 레티노이드는 피부를 빠르게 재생하고 치유하여 빠르게 신선한 피부를 가질 수 있는 능력 때문에 여드름에 가장 효과적인 치료법입니다.

 

임산부는 레티노이드를 복용해서는 안됩니다. 이 물질은 또한 피부의 자연적인 UV 보호 기능을 약화시키므로 레티노이드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태양에 장기간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고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야 합니다.

 

비타민 A가 많은 식품

 

  • 브로콜리, 시금치, 대부분 짙은 녹색 잎채소들
  • 계란
  • 오렌지, 황색 채소, 과일등

 

 

아연

 

아연은 여드름에도 도움이 되는 미네랄입니다. 경구 보충제 또는 국소 치료제로 복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검토된 이 주제에 대한 과거 연구에서 아연이 피부의 유분 생성을 감소시킬 수 있고 박테리아 감염 및 염증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몸에는 소량의 아연만 필요합니다. 그만큼 8-11 밀리그램(mg)의 성인에 대한 일일 허용량을 권장합니다. 

 

또 다른 한 연구에서는 30mg의 비교적 안전한 용량은 여드름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더 많은 양의 아연은 해로울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아연을 너무 많이 섭취하여 병에 걸렸다고 보고 했으며 과도한 아연 섭취는 구리 결핍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아연이 함유된 국소 로션도 여드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연이 함유 되어 있는 음식

 

 

소문과 진실

 

우리는 비타민 A와 아연이 여드름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아마도 비타민 E도 가능한 치료법으로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여드름과 비타민 E의 관계는 비타민 A나 아연만큼 잘 연구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연구된 자료에서는 여드름이 있는 사람들은 비타민 E, A 및 아연 결핍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15mg의 비타민 E의 일일 권장 섭취량을 확인하는 것은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티트리 오일도 여드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서 30명이 45일 동안 티트리 오일 젤을 사용했고 다른 30명은 위약을 사용했습니다. 젤을 사용한 사람들은 여드름이 더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티트리 오일은 여드름 크림의 잘 알려진 성분인 과산화벤조일의 좋은 대안입니다.

 

유사한 효과가 있어 박테리아를 제거하고 기름 생산을 감소시킵니다.

 

또 다른 관련 글

레티놀( Retinol )은 피부에 어떻게 작용합니까?

 

레티놀( Retinol )은 피부에 어떻게 작용합니까?

레티놀( Retinol )은 피부에 어떻게 작용합니까? 레티놀(Retinol)은 미용 시장에서 가장 잘 알려진 스킨 케어 성분 중 하나입니다.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레티노이드 (OTC) 버전 인 레티놀은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