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련정보

셀러리가 남성에게 유익한가요?

파라피아 2020. 10. 28. 07:16
반응형

셀러리가 남성에게 유익한가요?

셀러리와 그 주스를 섭취하는 것은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인기를 얻고 있으며 그중 하나는 남성의 성 건강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다양한 언론 매체의 높은 주장에도 불구하고 셀러리 섭취의 특정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데이터는 여전히 제한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사람들은 셀러리를 섭취하는 것이 남성에게 유익한지 궁금 할 것입니다.

이 글에서는 셀러리 섭취가 남성의 성 건강을 나타내는 몇 가지 지표에 미치는 잠재적인 영향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셀러리의 효능에 대한 다양한 소문이 퍼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일반적인 것들에 대해 과학이 말하는 것입니다.

셀러리는 안드로스테론 수치를 증가 시킵니까?

안드로스테론은 성 호르몬 테스토스테론의 약한 스테로이드 대사 산물로, 여성보다 남성에서 더 많이 발생하지만 남녀 모두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합니다.

이 호르몬은 다른 호르몬과 함께 체모와 같은 남성 특성에 기여하며 사람의 땀에서 발견됩니다.

여러 언론 매체는 셀러리가 안드로스테론으로 가득 차 있어 남성의 테스토스테론 수치와 성욕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셀러리에 안드로스테론이 포함되어 있지만 셀러리를 먹거나 주스를 마시면 남성의 안드로스테론 수치가 증가하거나 성욕이 향상된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셀러리를 성욕 증가 음식으로 간주 할 수 있습니까?

페로몬은 신체 외부에서 기능하고 다양한 현상에서 역할을 하는 화학 호르몬으로, 효능 중 하나는 성적 매력입니다.

안드로스테론은 인간의 땀에서 소량 발견되기 때문에 페로몬으로 간주됩니다.

일부 사람들은 셀러리를 먹었을 때 페로몬 특성으로 인해 성욕증가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주장하지만,이 주제에 대한 연구는 거의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잠재적 효과를 확인하려면 더 많은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기타 잠재적 이점

남성의 성 건강에 대한 셀러리 섭취의 특정 효과에 대한 데이터는 제한되어 있지만 셀러리는 다른 잠재적 인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다산을 촉진 할 수 있음

셀러리는 항염 작용을 하는 것으로 밝혀진 항산화 식물 화합물 인 비타민 C와 식물성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항산화 제는 질병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남성의 성 건강을 촉진 할 수도 있습니다.

더 구체적으로, 선별된 인간 연구에 따르면 높은 항산화 제 섭취가 남성 생식 능력에 중요한 요소인 정자 수 와 운동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동물 연구에서 셀러리 잎 추출물을 보충 할 때 정자 생산이 증가하는 것으로 관찰되었습니다.

그러나 추출물은 훨씬 더 농축되어 셀러리를 먹거나 주스를 마시는 것과 반드시 비교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남성 생식력에 대한 셀러리의 특정 이점을 확인하려면 추가 인간 연구가 필요합니다.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

셀러리와 그 주스도 혈압 조절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이것은 셀러리에서 발견되는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질산염으로 인해 심장 건강을 촉진하고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더욱이 고혈압은 남성의 발기 부전과 반복적으로 연관되어 있습니다.

, 셀러리를 포함한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발기 부전 증상이 개선 될 수 있지만,이 주제에 대한 구체적인 이점을 확인하려면 더 많은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고혈압 정도에 따라 처방약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높은 비타민 K 함량

셀러리는 비타민 K 가 풍부하며 , 1 (124g)은 남성의 일일 요구량의 약 30 %를 제공합니다.

비타민 K는 혈액 응고 및 뼈 건강에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장내 박테리아가 일부 비타민 K를 생성하지만, 남성의 경우 약 120mcg 인 일일 요구량을 충족하려면 식이 공급원이 필요합니다.

셀러리를 규칙적으로 섭취하는 것은 비타민 K 수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이며, 차례로 뼈 건강과 효율적인 혈액 응고를 촉진합니다.

결론

셀러리와 그 주스를 섭취하는 것은 데이터가 부족하지만 남성의 성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고 주장하는 새로운 건강 트렌드입니다.

혈압 조절에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생식력에 약간 기여할 수 있지만 남성의 성 건강을 둘러싼 다른 요인에 대한 구체적인 영향을 확인하려면 더 많은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 전반적인 균형 잡힌 식단의 일부로 셀러리와 그 주스 를 포함하는 것은 영양 섭취를 개선하고 제공하는 항산화 제의 이점을 얻을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관련글 : 여성 성욕 감퇴 와 낮은 테스토스테론(Testosterone) 수치는 관련이 있습니까?

 

여성 성욕 감퇴 와 낮은 테스토스테론(Testosterone) 수치는 관련이 있습니까?

여성 성욕 감퇴 와 낮은 테스토스테론 수치는 관련이 있습니까? 여성의 테스토스테론(Testosterone)은 무엇을 역활 하나요? 테스토스테론은 안드로겐으로 알려진 호르몬입니다. 그것은 종종 "남성"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