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상식

개는 오트밀을 먹을 수 있습니까?

파라피아 2020. 10. 2. 14:12
반응형

개는 오트밀을 먹을 수 있습니까?

오트밀은 다재다능함과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 모두에서 선호되는 일반적인 아침 식사 재료입니다.

또한 많은 종류의 상업용 개 사료에서 점점 더 일반적인 성분이 추가 되었습니다.

오트밀이 일반적으로 반려견에게 안전하다는 것이 분명해 보이지만, 일부 준비 방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지, 그리고 진정으로 건강에 좋은지 궁금 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개가 오트밀을 먹을 수 있는지, 그리고 먹어야 하는지 검토합니다.

혜택

오트밀은 영양가가 높고 몇 가지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피부 건강 증진

귀리 비타민B 및 리놀레산의 종류가 풍부 합니다.

비타민B는 피부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건강한 피부 세포 생성에 관여 할 수 있습니다.

한편 리놀레산은 피부 건강에도 필수적이며 피부 장벽의 완전성을 유지하고 상처 치유를 촉진하며 염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점이 개에서 특별히 연구되지는 않았지만 개 피부는 인간의 피부와 유사합니다.

소화 지원

오트밀은 섬유질이 풍부하며 조리 된 컵당 4g (240g) 이상의 섬유질이 들어 있습니다.

섬유질은 특히 소화기 건강 측면에서 여러 가지 잠재적 인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섬유질은 소화되지 않은 상태로 몸을 천천히 이동하여 규칙 성을 지원하기 위해 대변에 부피를 추가합니다.

개를 대상으로 한 연구는 특별히 제한적이지만 연구에 따르면 섬유질 섭취를 늘리면 변비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수 있음

개가 대사 또는 유전 적 건강 상태로 인해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경우 오트밀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귀리가 심장 건강 개선과 관련된 섬유질의 일종 인 베타 글루칸의 좋은 공급원이기 때문입니다.

인간 연구에 따르면 귀리는 특히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사람에게 좋습니다.

14 마리의 개를 대상으로 한 한 연구에서 유사한 결과가 관찰되었으며, 71 일 동안 귀리 베타 글루칸을 보충하면 총 콜레스테롤 수치와 LDL (나쁜)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출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귀리가 개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더 크고 고품질의 연구가 필요합니다.

잠재적인 부작용

귀리는 훌륭한 영양소이지만 모든 유형이 개에게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특히 생귀리는 개가 소화하기 어렵고 배탈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종종 설탕이 많고 초콜릿, 건포도 또는 자일리톨과 같이 개에게 독성이 될 수 있는 성분을 포함 할 수 있는 향이 나는 품종을 피해야합니다.

또한 많은 개가 유당을 잘 소화하지 못하므로 우유 대신 물로 귀리를 준비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섬유질 섭취를 너무 빨리 늘리면 가스 나 팽만감과 같은 불쾌한 소화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부작용을 막으려면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섬유질 섭취량을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하루 1 ~ 3g씩 천천히 증가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개 사료에 오트밀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American Kennel Club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체중 9kg 당 조리 된 오트밀 1 테이블 스푼 (15g) 정도의 개에게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

수용성 식이 섬유의 풍부한 컨텐츠를 감안할 때, 오트밀은 상업의 많은 종류에서 점점 일반적인 애완견 사료의 성분이 되었습니다. ).

밀과 같은 다른 곡물을 잘 견디지 못하는 반려견을 키우는 애완 동물 주인에게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결론

제대로 준비되면 오트밀이 반려견의 식단에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트밀로 조리 한 개에게만 먹이를 주고 우유 대신 물로 준비된 일반 품종을 선택하십시오.

강아지의 내성을 평가하기 위해 점차적으로 섭취량을 늘려야합니다.

그러나 오트밀은 균형 잡힌 식단의 일부로 포함 되어야 하며 상업용 개 사료를 대체하는 데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반려견의 식단을 변경하기 전에 수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기저 질환이 있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또 다른 글 : 히말라야 핑크 소금 램프 주의 사항

 

히말라야 핑크 소금 램프 주의 사항

히말라야 핑크 소금 램프 주의 사항 히말라야 소금 램프는 생생한 핑크색, 유기적인 모양, 그리고 건강상의 이점으로 유명합니다. 이 히말라야 소금 램프의 옹호자들은 공기 중에 음이온을 생성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