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련정보

간건강 천연 영양제 : 이점 및 조치

파라피아 2020. 9. 10. 06:48
반응형

간건강 천연 영양제 : 이점 및 조치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간경변, 알코올성 지방간 질환 (NAFLD), 알코올성 질환, 간암, 간부전 간염을 포함하여간에 영향을 미치는 상태를 안고 살고 있습니다

매년 질환으로 세계적으로 거의 2 백만 명이 세상을 떠납니다

질환의 위험 요소에는 과도한 알코올 섭취, 고혈당 수치, 비만, 고혈압, 바이러스, 상승 중성 지방 콜레스테롤 수치 등이 포함됩니다.

질환은 약물, 영양 요법, 면역 요법, 생활 습관 변화, 외과적 절제, 말기 질환의 이식 다양한 방법으로 치료됩니다.

표준 치료 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개선하고 보호하기 위해 허브 보충제를 포함한 대체 요법을 사용합니다. 실제로 전세계에서 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65 % 허브 보충제를 복용합니다.

다음은 건강을 개선하는 것으로 밝혀진 8가지 최고의 허브입니다.

Silybum marianum

1. 밀크씨슬 (실리마린)

밀크씨슬이라고 불리는 실리마린은 실리 , 실리 크리스틴, 실리디 아닌을 포함한 밀크 씨슬 ( Silybum marianum) 씨앗 에서 추출한 화합물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밀크씨슬은 2,000 이상 담관과 질환을 치료하는 사용되어 왔으며 연구 결과에 따르면 보호 효과가 있을 있습니다.

실리마린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간세포 재생을 촉진하고 염증을 줄이며 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있다고 제안되었습니다. 그러나 인간 연구의 결과는 혼합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연구에 따르면 실리마린 보충제를 복용하면 질환 진행을 예방하고 알코올성 간경변 환자의 수명을 연장하며 질환 환자의 전반적인 삶의 질을 향상시킬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연구에 따르면 실리마린은 위약 치료보다 효과적이지 않으며 추가 연구의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리마린은 안전한 것으로 간주되며 고용량으로 사용하더라도 부작용과 관련이 없습니다.

 

2. 인삼

인삼은 강력한 항염 작용으로 유명한 허브 보충제입니다.

많은 시험관 동물 연구에서 인삼은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바이러스, 독소 알코올로 인한 손상을 예방하는 도움이 있음이 입증 되었습니다. 또한 수술 간세포 재생을 촉진 있습니다.

무엇보다, 어떤 인간의 연구는 기능을 개선하고 질환 기능 장애를 가진 사람들의 피로와 염증을 줄일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손상의 지표 알라닌 트랜스 아미나 (ALT) 수치가 높은 남성 51 명을 대상으로 2020 연구에 따르면, 12 동안 하루 3g 인삼 추출물을 섭취한 사람들은 위약에 비해 ALT 현저히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손상의 다른 지표 감마-글루 타밀 트랜스퍼 라제 (GGT) 수준도 크게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유망하지만 인삼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하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인삼을 단독으로 사용하면 건강에 상대적으로 안전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인삼은 약물과 반응 가능성이 있어 손상 기타 잠재적으로 위험한 부작용을 일으킬 있습니다.

 

3. 녹차

기술적으로는 약초는 아니지만 녹차와 주요 폴리 페놀 화합물인 에피 갈로 카테킨 레이트 (EGCG) 질환에 대한 전통요법에 초점을 맞춘 문헌 리뷰에 종종 포함됩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녹차 추출물을 보충 하면 질환을 치료하는 도움이 있습니다.

알코올성 지방간 질환 (NAFLD) 앓고있는 80 명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연구에 따르면 90 동안 하루에 500mg 녹차 추출물을 보충하면 손상 마커 ALT 아스파테이트아미노 전이 효소 (AST) 크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위약 그룹도 AST ALT 수치의 감소를 발견했지만 유의미하지 않았습니다.

80 명의 NAFLD 환자를 대상으로 12 주간의 다른 연구에 따르면 매일 500mg 녹차 추출물을 섭취 사람들은 위약에 비해 AST, ALT 염증 부위가 크게 개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치료는 또한 간의 지방 변화를 줄였습니다.

녹차 섭취는 마찬가지로 간암, 간염, 간경변, 지방간 ( 지방증) 만성 질환을 포함한 다양한 질환을 예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녹차를 마시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안전 것으로 간주 되지만 드물게 녹차 추출물 보충제는 급성 손상과 관련이 있습니다.

 

4. 감초

감초 ( Glycyrrhiza glabra ) 생각할 달달한 느낌을 주지만 실제로는 강력한 약효를 가진 약초입니다.

감초 뿌리는 과학 연구에서 염증, 바이러스 보호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감초 뿌리의 주요 활성 성분 사포닌 화합물 글리시리진으로, 질환을 포함한 많은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동양 의학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일부 연구에서는 감초 추출물 치료가 특정 질환을 가진 사람들에게 도움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지방간 질환을 앓고 있는 66 명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연구에 따르면 2 개월 동안 매일 2g 감초 추출물을 보충하면 위약 치료에 비해 ALT AST 현저하게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구로너 일부 사람들은 감초에 민감하며, 감초 제품을 만성적으로 사용하면 고혈압 낮은 혈중 칼륨 수치와 같은 위험한 부작용이 발생할 있습니다.

5. 심황 

심황과 주요 활성 성분 커큐민은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강황에는 강력한 염증, 항산화 항암 특성이 있어 허브가 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선택 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있습니다.

NAFLD 환자를 대상으로 연구에 따르면, 500mg 커큐민 제품을 8 동안 매일 치료하면 위약 그룹에 비해 지방 함량과 AST ALT 수준이 크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NAFLD 환자 70 명을 대상으로 다른 연구에 따르면 12 동안 매일 500mg 커큐민과 5mg 피페린을 사람들은 위약 그룹에 비해 ALT, AST, LDL (나쁜) 콜레스테롤 염증 표지자가 현저하게 감소했습니다.

피페린은 후추에서 발견되는 화합물로 커큐민 흡수를 향상시킵니다.

또한 커큐민 치료가 위약 그룹에 비해 NAFLD 중증도를 현저하게 개선 것으로 관찰되었습니다.

강황과 커큐민을 보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안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일부 급성 손상 사례가보고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사례가 커큐민 제품의 오염 때문인지 제품 자체 때문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6. 마늘

마늘은 식물 적으로는 채소로 간주되지만 많은 약초 요법의 인기있는 성분입니다. 건강을 지원하는 알리신, 알리인, 아조엔과 같은 강력한 항산화 염증 식물 화합물로 가득 있습니다.

NAFLD 환자 98 명을 대상으로 2020 연구에 따르면 15 동안 하루 800mg 마늘 가루를 섭취 사람들은 위약 그룹에 비해 ALT, AST, LDL (나쁜) 콜레스테롤 트리글리세리드 수치가 크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마늘 그룹 참가자의 51 % 대조군의 16 % 비해 지방 축적의 정도가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4,000 이상의 성인을 대상으로 다른 연구에 따르면 생마늘을 일주일에 7 이상 섭취 남성은 지방간 질환 발병 위험이 최대 29 % 감소했습니다. 생마늘 섭취는 남성의 NAFLD 반비례 관계가 있었지만 여성에게는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또한 생마늘 섭취가 간암 위험 감소와 관련이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생마늘을 일주일에 이상 섭취하면 생마늘을 일주일에 미만으로 섭취하는 것에 비해 간암 위험이 23 % 감소했습니다.

생마늘은 일반적으로 안전한 것으로 간주되지만 농축 마늘 보충제는 일부 사람들에게 손상을 유발할 있습니다.

 

7. 생강

생강 뿌리는 인기있는 요리 재료이며 질환을 포함한 많은 건강 상태에 대한 약용 치료로도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46 명의 NAFLD 환자를 대상으로 12 주간의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1,500mg 생강 가루를 보충하면 ALT, LDL (나쁜) 콜레스테롤, 공복 혈당, 염증 표지자 C- 반응성 단백질 (CRP) 현저하게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른 연구에서 비슷한 결과가 관찰되었습니다. 12 동안 생강 2g 보충 NAFLD 환자는 위약 그룹에 비해 ALT, GGT, 염증 표지자, 지방 축적이 현저하게 감소했습니다.

생강 뿌리에는 진저롤과 쇼가올을 포함한 강력한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어 염증을 억제하고 세포 손상을 방지하여 건강을 지원할 있습니다. 또한 생강은 알코올과 같은 독소로부터 간을 보호하는 도움이 있습니다.

생강은 일반적으로 질환이 있는 사람에게도 안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고용량 생강 제품을 보충하기 전에 항상 의료 제공자에게 확인해야합니다.

지침

일부 약초 치료는 질환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도움이 있지만, 건강을 위한 약초 요법을 사용하는 관심이 있는 사람은 먼저 자격을 갖춘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약초 치료가 간에 독성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특히 질환이나 기타 의학적 상태가 있는 사람들에게 복용하기에 위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허브 보충제는 간을 해칠 있는 중금속, 살충제, 의약품 박테리아로 오염 있습니다.

또한 많은 허브가 일반적인 약물과 상호 작용하여 손상 심각한 상태까지 초래할 있습니다.

특정 허브는 사용하기에 안전 있지만 다른 많은 허브는 그렇지 않으므로 허브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항상 의료 제공자에게 확인해야합니다.

결론

특정 허브는 건강 개선과 관련이 있어 질환이 있는 사람들과 건강을 지원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자연 요법 선택입니다.

일부 허브 보충제는 안전한 것으로 간주되고 특정 질환을 치료할 수도 있지만 다른 많은 보충제가 건강에 해를 끼칠 있습니다.

질환에 대한 약초 요법에 대한 질문이 있거나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약초 보충제를 복용하는 관심이 있는 경우 항상 지식이 풍부한 의료 제공자에게 조언을 구하십시오.

또한 목록의 일부를 포함하여 많은 허브는 특정 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 안전하지 않을 있습니다.

일부 허브는 손상 기타 합병증과 관련이 있으므로 목록에 있는 허브 보충제를 포함하여 식단에 허브 보충제를 추가하기 전에 의료 서비스 제공자에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간건강 천연 영양제 : 이점 및 조치

관련글 : 우리 몸을 독소로 부터 지켜주는 간(肝)은 무엇을 합니까?

 

우리 몸을 독소로 부터 지켜주는 간(肝)은 무엇을 합니까?

간(肝)은 무엇입니까? 간은 몸에서 가장 큰 고형 기관입니다. 평균적으로 성인 간의 무게는 약 1.3kg정도 됩니다 간은 신체의 신진 대사 기능과 면역 체계에 필수적입니다. 간 기능이 없으면 사람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