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련정보

호로파는 체중 감소를 돕습니까?

파라피아 2021. 3. 29. 08:07
반응형

호로파는 체중 감소를 돕습니까?

중앙 아시아에서 시작된 호로파는 콩과에 속하는 허브입니다.

강한 맛을 내며 인도 요리의 일반적인 재료입니다.

수세기 동안 호로파는 당뇨병, 고 콜레스테롤 및 비만과 같은 다양한 건강 상태를 치료하기 위해 대체 의학에서도 사용되었습니다.

최근에는 호로파가 체중 감량 도구로 홍보되었지만 연구가 이러한 사용을 지원하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이 글에서는 호로파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지 여부와 사용 방법을 설명합니다.

체중 감량 효과

호로파 종자에 대한 연구에서는 체중 감량을 촉진한다는 자료는 제한적이지만 여러 연구에서 호로파와 몇 가지 다른 메커니즘을 통해 체중 감소를 연결했습니다.

첫째, 호로파는 식이 지방과 칼로리 섭취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2 명의 건강한 남성을 대상으로 한 14일 간의 연구에 따르면 호로파 씨앗 추출물 1.2g을 섭취하면 일일 칼로리 섭취량이 거의 12 % 감소했습니다.

둘째, 호로파의 섬유질은 포만감을 촉진하여 체중 감소를 돕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만인 건강한 사람 18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아침 식사와 함께 8g의 호로 파 섬유질을 섭취하면 포만감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또한 참가자들은 다음 식사에서도 덜 먹었습니다

셋째, 과체중이 있는 건강한 여성 9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는 호로 파 차가 식욕 조절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했습니다.

호로파를 차로 마시는 것은 식욕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하지만 이 연구에서는 차를 마신 후 음식 섭취량의 차이가 관찰되지 않았습니다.

현재의 연구가 유망하지만 호로파의 잠재적 인 체중 감소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보다 강력한 인간 연구가 필요합니다.

체중 감량을 위해 호로파를 사용하는 방법

호로파는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지만 가장 쉬운 방법은 요리용 향신료입니다.

호로파 씨앗은 양념 혼합이나 마른 문지름으로 통째로 또는 갈아서 사용할 수 있으며 호로파 잎은 카레 , 스튜 및 수프에 풍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

, 대부분의 인간 연구에 따르면 호로 파의 체중 감소 효과는 분리 된 호로파 섬유질 또는 호로파 추출물에서 발견되는 것과 같은 더 높은 용량과만 관련이 있습니다.

호로파 보충제는 알약 또는 캡슐 형태뿐만 아니라 다양한 보충제 혼합물의 다른 성분과 함께 찾을 수 있습니다.

호로파 식물의 씨앗으로 만든 분말 형태로도 제공됩니다.

안전 및 부작용

식품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양으로 섭취 할 경우 호로파는 미국의 식품의 약국 (FDA)에 의해 "일반적으로 안전한 것으로 인정"(GRAS)됩니다.

그러나 고용량에서 호로 파는 메스꺼움, 설사 및 기타 소화기 증상과 같은 경미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다량의 호로파는 혈당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 따라서 당뇨병 치료제 또는 혈당 수치를 낮추는 기타 보충제를 복용하는 경우 호로 파를 주의해서 사용해야합니다.

다량의 호로파도 생식력과 임신에 악영향을 미칩니다. 쥐를 대상으로 한 한 연구에서는 고용량을 섭취를하면 생식력 감소 및 선천적 결함 위험 증가와 연관 시켰습니다.

이 연구를 감안할 때 피험자에 대한 인간 연구가 부족하기 때문에 임신 중에는 호로파 보충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안전 문제로 인해 호로파 보충제를 포함하여 새로운 보충제를 일상에 추가하기 전에 담당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결론

호로파는 수세기 동안 대체 의학의 다양한 건강 상태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인간 연구는 제한적이지만 일부 연구에서는 호로파가 식욕을 억제하고 포만감을 높이며 식이 칼로리 섭취를 줄임으로써 체중 감소를 돕는다 고 제안합니다 .

, 체중 관리에서 호로파의 역할을 완전히 이해하려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관련글 : 체중 감량시 지방 감소를 위해 알아야 할 것->

 

체중 감량시 지방 감소를 위해 알아야 할 것

지방 감소를 시작하기 위해 알아야 할 것 과도한 에너지(음식) 섭취 (일반적으로 지방 또는 탄수화물의 칼로리)는 트리글리세리드(triglycerides) 형태로 지방 세포에 저장됩니다. 이것은 당신의 몸

chinesemandarin.tistory.com

 

반응형